•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 프로필 이미지
꽃을사랑하는사람들 (다육,화분)
 
 
 
카페 게시글
┌-… 요리쿡♤ 살림쿡 누구나 빨리 맹글수있는 소세지넣은 잡채요리.
코코마밍 추천 0 조회 619 10.04.06 12:33 댓글 10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10.04.06 15:39

    첫댓글 간단이 아닌데요 ㅎ 옆에 한접시 배달해주삼 ㅋㅋ

  • 10.04.07 09:44

    소시지를 넣으니 아이들이 좋아하겠어요~맛있어보이네요~~

  • 작성자 10.04.07 12:48

    깨가 진짜좋데요^^ 전 그래서 깨를 와장창. ㅋㅋ 맛있어용 ^^ ㅎㅎ

  • 10.04.07 17:11

    ㅎㅎㅎ~

  • 10.04.08 19:06

    아이들이 좋아하겠네요 ^*^

  • 작성자 10.04.09 19:58

    ㅎㅎ 어른인 저도 좋아해용~ ㅎㅎ

  • 10.04.09 19:36

    당면을 삶지않고 그냥 찬물에 불려서 사용해도 되나요? 처음 알았네요. 당면은 꼭 삶아서 사용해야 하는줄만 알았거든요.

  • 작성자 10.04.13 14:57

    네 ^^ 당면을 물에불렸다가 볶아주심 새로운.. 맛이에요. 쫄깃쫄깃해요~ ^^ 면이 일반잡채면보다 가늘어요.
    ~ ㅎㅎ 그래도 적당히 볶아주셔야해용^^ ~

  • 10.04.13 12:29

    좋은정보 감사해요..^^*

  • 작성자 10.04.14 10:31

    ㅎㅎ 맛나게 해드세용^^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