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랜만에 빠르고 가볍게 누구나 맹글수있는 저만의 소세지넣은 잡채요리.
나가기 싫어서 있는걸로만.. 가볍고 빠르게 샤샤샥~
우선,.
1번. 잡채는 물에 탱탱 불려주세요.
2번. 느타리버석은 가늘게 찢어주시고. 양파랑 당근은 채썰고
부츠도 필요한데. 나는 패스~ 후라이팬에
올리브유나 식용유넣고 후츠랑 소금살짝넣고 볶아주세요~
3번. 소세지는 끓는물에 살짝 데치고. 칼집내던지. 반대각선으로 잘라주삼요~
5번. 물에 불린 잡채를 후라이팬에. 진간장. 다진마늘. 설탕을
적당히넣고 볶아주시다가. 살짝볶은 2번을 함께 복아주세요.
6번. 5번에다가 참기를한방울 살짝넣구 깨소금 뿌려주면 GOOD ~~!!
첫댓글 간단이 아닌데요 ㅎ 옆에 한접시 배달해주삼 ㅋㅋ
소시지를 넣으니 아이들이 좋아하겠어요~맛있어보이네요~~
깨가 진짜좋데요^^ 전 그래서 깨를 와장창. ㅋㅋ 맛있어용 ^^ ㅎㅎ
ㅎㅎㅎ~
아이들이 좋아하겠네요 ^*^
ㅎㅎ 어른인 저도 좋아해용~ ㅎㅎ
당면을 삶지않고
찬물에 불려서 사용해도 되나요
처음 알았네요. 당면은 꼭 삶아서 사용해야 하는줄만 알았거든요.
네 ^^ 당면을 물에불렸다가 볶아주심 새로운.. 맛이에요. 쫄깃쫄깃해요~ ^^ 면이 일반잡채면보다 가늘어요.
~ ㅎㅎ 그래도 적당히 볶아주셔야해용^^ ~
좋은정보 감사해요..^^*
ㅎㅎ 맛나게 해드세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