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콘텐츠 (게임 내 콘텐츠, 이벤트 등) :별의도약 이벤트
2. 건의 상세 내용 : 서버내 부케릭터와 본케릭터 계정 정보 동기화 및 부케릭터를 이용한 별의 도약 이벤트 참여.
게임에 대한 관심과 성장에 대한 비전 제시로 실질DAU 증진과 떨어진 다이아 가치를 높여 BM판매를 독려(상대적 패키지 가치가 올라감)
현재 특정 레벨에 도달하면, 태생 S등급 슈트-오퍼-탈것을 지급하는 별의도약 이벤트가 있습니다. 이를 활용 현 시스템내에서 타 리니지라이크 게임의 이른바 리세마라가 불가능한점을 개선하여 - 일부 bm을 포기하더라도 부케릭터 육성 리세마라를 허락하여 수직형 컨텐츠에 후발 주자 및 중하위 유저들에게 비전을 제시 - 참여 시키면 좀 더 DAU에 도움될 것 같습니다.
부케릭 육성간 필요로 하는 장비아이템 제작을 위한 거래소 하위 재료 , 하위 스킬북 판매(하위S-A스킬) 활성화를 위하여 슈트-수집-도감 회로도 항목을 제외.
인벤토리,스킬목록은 계정내 공유를 두지 않는걸 핵심적으로하면 인게임내 하위경제(부케릭터 육성 아이템을 갖춰야 하기에 거래소 활성+저평가받는 다이아 가치도 올릴수 있음.)도 활성화 되고 관심도를 올려 DAU증진도 챙길 수 있을것 같습니다.
표면적으로는 후발-중립유저 케어 목표 제시이지만
궁극적으론 기존 유저에게도 당장 R급,SR급 BM(경험치 버프 및 부케릭터에 적용되는 계정 공유스탯)의 획득에 중요성을 또 하나 어필하는 거기에- 추후 리밸런싱을 통하여 수정하더라도 당장 유저들의 이탈을 막고 신규 유입유저들을 붙잡을 컨텐츠라 생각합니다.
3. 상세 확인을 위한 스크린샷 및 동영상 첨부 :
첫댓글 계정 공유 스탯인
몬스터 도감 - 슈트 - 회로도 - 수집중
몬스터 도감은 현재 진행도에서 불합리하게 지나간 구역에 대한 수급을 강요하고 있지만, 부케릭터 육성을통해 채워라 하면 자연스레 인게임내 컨텐츠 디자인 UX또한 만족도가 높아질것이라 사료되니, 긍정적 검토 바랍니다.
앞선 개고기집(리니지m)에서 맛보기 수육(리세마라)으로 뽕뽑는 케이스(리세마라로 유일변신)를 걱정할 사이즈의 게임 및 시기는 아닌것 같습니다…
추가 BM, 대규모 추가 컨텐츠, 상위 컨텐츠 구현 이전에 기존 컨텐츠만으로도 수익 극대화와 UX개선을 최우선으로 삼아주셨으면 좋겠습니다..
UX, DAU가 뭐녜..?
세컨드다이브 여긴 모른다요- 전문용어
오마에 똥닌겐 분충데스? 검색하면 2초만에 아는 데스
@아시타카 오마에 그때 그 분충이었구녜!! 쿠소..
다 좋은데 S슈트가 40렙 지급이라 너무 빠르게 키울수있어서 안됨. S슈트 지급이 60렙정도면 어느정도 맞말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