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사출신 4선 홍준표
가난한 집안의 자녀로 고려대 입학 사법고시 24회합격 은행원과 결혼
검사재직시 박철언,이건개(사법고시 선배)를 구속
일개 검사가 권력형 비리와 파급력이 비슷한 전 정권의 황태자(박철언)와 前고검장 이건개를 구속 한다는 것은 뒷배경 즉 빽없이는 불가능.
그 빽이 IMF불러일으킨 김영삼의 둘째아들 김현철
그 당시 언론 보도는 김현철의 국정농단에 관해 일체 없음.
정태수의 한보그룹 부도사태 이후 김현철이 국정곳곳에 관여 했음을 보도
홍준표는 김현철 빽으로 검사 선배들을 구속 시키고 검찰 조직에서 피도 눈물도 없는 선배 잡아먹는x 으로 찍혀 조직내 왕따 됨
검사 생활 오래 하기 힘듬.
1996년 김영삼이 공천 물갈이로 총선 후보로 낙점.
그 때 같이 영입된 사람들이
이재오,김문수,안상수,홍준표,이사철 등등
이재오 민중당 활동
김문수 재야 운동
안상수 박종철 고문 치사사건 진실 밝힌 검사로 포장.--얼마전 새빨간 구라로 판명.
등 따숩고 배부르고 싶어 변절하고 훼절됨.
홍준표는 원내대표 시절 미디어법 초안을 작성 통과 시도 실패
그 미디어법에 관해 손석희가 물으니
"미디어 법은 수정할 어떤 근거도 없다."
"절차상 위법은 인정하지만 그 정도가 법 자체를 무효화할 정도는 아님을 증명한 것이다."
"노무현 대통령 탄핵때와 같은 논리다.
이로써 조중동매에 종편 연합뉴스에 보도채널 사업자로 지정하는데 총대 맴.
홍준표는 법무부장관을 하고 싶어 이명박에 붙음.
오늘 나는 꼼수다 23회에 이명박 참모들이 검사시절 일화를 소개하며 안된다고 이명박에게 보고한거로 나옴.
그 대신 환경부장관 하라고 했으나 홍준표가 거절
홍준표가 환경부장관도 임명되고 4대강 반대하면 이명박정권에 치명타.
즉 법무부장관 나가리가 말이 안됨.
검사 그만두고 변호사 개업해도 벌이가 잘 안될것 같자 등 따숩고 배 부르게 살고 싶어 신한국당에 입당후 4선
내년 총선에 당선되면 5선
5선이면 국회 부의장 가능.
-나경원 낙선시 홍준표
당대표 직에서 물러나야됨.이 경우 전당대회 차점자인 유승민이 대표권한대행.
그러나 홍준표는 이미 유승민이 재선(2선)이라 비상대책위원회 체재로 가야되며 이럴경우 당 이 혼란 스러워 나경원 낙선시에도 당대표 유지 공언.그러나 홍준표 뜻대로 될지는 회의적.
홍준표 당대표 물러나면 절친 김어준의 나는 꼼수다 정권의 방해를 막아 주지못함.
오늘 김어준이 정권의 탄압을 막아달라 강조한것을 당대표 물러난 4선 국회의원 홍준표가 막아준다?
불가능.
이명박과 홍준표는 사이가 안 좋음.
오늘 방송에서도 고급정보에서 소외되고 은따 당하는게 잘 나타남.
검사하고 국회의원 16년생활 하고 내년 총선 낙선시 변호사 개업하면 돈 많이 버는데 대체 뭐가 불쌍함?
홍준표가 유시민보고 이런말도 했죠.
"아무가 대통령해도 노무현 보다 낫다."
지금 이명박이 노무현보다 낫나요?
첫댓글 드라마로 뜬 것도 가카랑 닮았어요. 멋지게 나왔잖아요. 친구들 열심히 민주화운동할 때 혼자서 공부하던 박상원. 모래시계같은 인생입니다. 다음 정권 박상원이 문화부장관하면...!! 홍준표가 대통령이란 말인데, 간사한 것은 명박이랑 똔똔인데, 이노무시끼 능구렁 능구렁 대는 것은 명박이보다 한수 위라, 더 위험해!
홍준표 노회 합니다. 노련 합니다.지역구 국회의원 4번 그냥 되는게 아닙니다.
김현철과 커넥션이 있는 건 몰랐네요. 검사 이미지 하나로 먹고 살아 온 사람인데, 이거 이미지 훅가네요.
글쓴님이 김봉주 19대 의원 이신가요? ....이렇게 예리하시다니....새로운 관점을 봅니다
김어준하고 홍준표하고 아주 친하구나 하고 느꼈습니다.
홍준표가 유시민보고 이런말도 했죠.
"아무가 대통령해도 노무현 보다 낫다."
지금 이명박이 노무현보다 낫나요?
김봉주19 대 의원님 맞으시죠?
이명박은 대한美국의 최악의 대통입니다
근데 김어준하고 홍준표하고 아주 친하다고 느꼈다는건 무슨 말씀인지요?
친분이 보통 아니구나 하고 느꼈습니다.
저 지금 첫부분 듣는데 양손문제 언제까지 이야기하나요? 짜증남 홍준표 . 그리고 진보세력들이 알바를 많이 써? 지금까지들은것으로는 홍준표 더 싫은데요
근거로 든 보도가 똥아일보 조중동중 가장 친 이명박인 찌라시죠.
한나라당에서 저는 전부터 홍준표 의원은 참~~~좋아했어요
그런데 23회 듣고....너무너무 실망했습니다 좀 듣고 나오시지....주위에 참모들은 뭐하나 몰라요 그분도 참 대인이라고 생각하는데.....그래도 좀~실망했습니다
씁쓸하네요
참모들은 나가지 말라고 말렸겠죠.김어준 하고 친해서 나왔다고 봅니다.
ㄷ다 공감하는데 홍준표 나경원 떨어져도 당대표 안내려옴..이명박이ㅡ친박계가 당대표 하게 절대로 놔두질않은..홍준표도 사실상 범 친이계임...
홍준표 친이계 맞습니다.나경원 낙선시 홍준표가 당대표 유지될까요?저는 아니라고 봅니다.
어준형이 공천권때문에 홍준표 내년총선까지 버틴다 했는데 어준형 분석을 좀 신뢰해서요. 그나저나 나경원 꼭 낙선되야할텐디 ㅜ..ㅜ
홍준표 입장에서는 총선 공천권 행사하려고 버티겠죠.그만한 이권이 어딨습니까?공천만 따면 국회의원인데....돈 많은사람중에 권력 가질려고 하는 사람 많잖아요.
나경원 낙선시 한나라당내 싸움이 아주 재밌을겁니다.
이런.. 놀라운 소설이.. ㅎㅎㅎㅎㅎ... 소설이지만 매우 믿음이가..
공감합니다. 만 홍반장이 뭘 지켜요.. 우리 일반시민들이 지켜야지..
홍 대표는 당 원내대표를 맡아 동분서주하던 시기 당시 개봉한 영화 ‘어디선가 누군가에 무슨 일이 생기면 틀림없이 나타난다 홍반장’에 등장한 오지랍 넓은 동네 반장 청년(김주혁 분) 캐릭터에 빗대 ‘홍반장’으로 불리기도 했다.
별명중 압권은 ‘식사준표’로 지난 대선에서 이명박 후보에 대한 BBK 의혹이 불거진 상황에서 취재진이 곤란한 질문을 쏟아 내자 어색한 미소를 지으며 “식사했어요, 밥먹었어요?”라는 동문서답으로 일관하자 네티즌들이 붙여준 별명이다.
최근에는 부산저축은행 연루 의혹을 묻는 기자에게 “그러다 맞는 수 있어”라고 막말을 해 ‘막말 준표’라는 별명이 붙여졌다.
ㅈ준표형은 얄미운데 귀여운 묘한 매력이 있어요. 당대표 아무나 하는건 아닌가 같아어ㅓ
김문수..우리 지역구 출신...그 따까리 차명진 볼수록 재수없음.. 얼마전 신부님 비하발언 정말..짜증.. 차명진은 국회 대정부질문서 종북좌파 운운.. 니들은 내년 총선에서 아주 ㅆㅂ
그 지역구가 옛날 박지원이 딱 1번 국회의원당선.그 이후 낙선.계속 김문수 한테 깨짐.김만수 청와대대변인도 깨지고.박지원 결국엔 지역구 옮김.
전향한 사람이 더 무서워요.
신지호.
상대방 뼈를 먹으려면 내살을 내준다고..사실 봉도사에게 징역형을 때리는데 홍준표가 일정 역할했습니다..봉도사의 "장신이 검찰에 가이드라인 내렸쟎아?"..이게 그말입니다..
정봉주도 대법원 선고가 빨리 내려져야 뭘 하죠....이러다 뒤통수 팍 칠것 같은 불길한 예감이.
대인배 봉도사가 이정도 욱박지르고..원래 타캣인 나경원,이명박을 족치려 홍준표에겐 떡밥이나 던져준겁니다..구원에연연치 않고..
정봉주 대인배 맞습니다.초절정 동안에....부러워라.
봉도사님 거취는..댁이 걱정할 수준이 아닌듯..^^
23회에서 떡밥을 급하게 막던지던데 몇개나 주워 먹었으려나..
아뒤쪼게 길다란 "노원구어쩌구님"~~정봉주,정봉주 하시니 어째 듣기가 껄쩍지근하넹??
저 위 댓글 안보셨나요....노원구 어쩌구님 정체가 ....
저도 방금 들으면서 불리하면 논점일탈에 사생활 까발리기에 모르쇠....
딱 한나라당 하는 꼴이랑 같은데요....많이 실망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