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각한 건강 문제로 플로리다 마이애미 테니스 오픈 대회에서 은퇴하는 충격적인 사건으로 15명의 선수들이 테니스를 그만두게 되었습니다.
(내츄럴 뉴스) 세계 최고의 운동 선수 중 일부는 필드 / 코트에서 무너지거나 자신이 좋아하는 스포츠를 하기에는 너무 약해지고 있습니다. 마이애미 테니스 오픈경기에서는 15명의 완전히 백신 접종을 마친 선수들이 경기 도중 퇴장해 관중들을 당황하게 했습니다. 스페인의 파울라 바도사와 이탈리아의 야니크 시너를 포함해서 관중들이 가장 좋아하는 선수들 중 일부는 경기를 중단하고 일찍 자리를떠나야 했습니다. 그들은 같은 날 준준결승에서 은퇴했습니다.
앞서 라파엘 나달은 인디언웰스 결승전에서 테일러 프리츠와의 경기 도중 가슴 통증을 느껴 치료를 위해 코트를 떠나야 했습니다. 그는 계속할 수 있었지만, 미리 언급되지 않은 선수 프리츠가 역전을 완성하고 나달에게 올 시즌 첫 패배를 안겨주면서 분명히 호흡곤란을 겪고 있었습니다.
미국의 거대한 가금류 고기판매 기업들은 치명적인 박테리아로 오염된 수만 개의 육류 제품을 판매했습니다.
(내츄럴 뉴스) 미국 최대의 육류 회사는 치명적인 박테리아로 오염 된 수만 개의 육류 제품을 판매하고 있다고 보고서는 전했습니다. 이것은 조사 저널리즘 국 (Bureau of Investigative Journalism)에 따르면 포스터 농장, 퍼듀 농장, 순례자의 자존심, 타이슨 식품 및 코흐 식품을 포함한 국내 최대 가금류 고기 판매 회사가 함께 수만 개의 육류 제품을 판매했다는 기록을 통해 얻은 것입니다 캄 필로 박터와 살모넬라 같은 치명적인 박테리아로 오염 된 고기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