혼자 토요라이딩을 할뻔 했는데 주당님이 연락을 주셔서 둘이서 오붓하게 옥계 뒷산 다녀왔습니다.
참석자 : 주당삼회, hoya` (피씨잉크마켓님 샵 , 피터팬회장님 샵 방문)
코 스 : 옥계 뒷산 (GPS로그는 엣지남 주당님이 올려 주실거예요)
막샷 올립니다.

인동사거리 신호등 근처에서 주당님 언제 오나 보고 있는데 저런 자태로 등장 하시네요.

뒷바퀴를 찍으라고 해서 일단 찍습니다. 뭐가 보이시나요?

뭐라뭐라 하시네요..

촛점이 뒷벽에 맞았지만 보이시죠??

일찍 나오셔서 근처 업힐을 올랐는데 저런 못이 박혀버렸다네요. 이게 오늘 용샘 업힐의 길조일줄은....

능숙하게 펑크패치를 붙입니다.

도로 타고 계속 올라서 좌측으로 바로 올랐습니다.

이쪽 방면으로요..

대충 방향 잡고 물어보고 오르니 여기가 나오네요.

약간 쌀쌀했는데 춥지 않다고 하시네요.

일단 지나가는 길에 있으니 용샘으로 내려 왔습니다.

밝아보이는 주당삼회님 , 사람이 긍정적이고 밝다보니 업힐도 잘하나 봅니다.

전 좀 어둡네요. 내려오면서 이거 힘들겠는데... 다올라와서도 좀 깔딱이네.. 이런 생각을 했습니다.

더 어둡군요.. -.-;

제가 먼저 올라 주당님 오르는걸 찍으려다가 한방에 못 오르면 체력저하로 재도전이 힘들 것 같아 주당님을 기다립니다.

보이십니까? 웃고 있는 모습이... 고수의 여유죠.

안장 꽂고 출발 하시더니 죽죽죽 올라가네요. 전 서둘러 따라가다 라인을 잘못 타서 중간에 내렸다가 재도전해서 거의다 올랐는데
주당님이 화이팅 해줘서 쳐다보다가 슬립나 실패-.-;

뭐.. 동영상이 없어 믿을 수 없다고 하셔도 할 말은 없습니다. 다음에 주당님과 같이 가셔서 눈으로 확인 하세요~

정상 사진을 안 찍었네요. 쭉 내려와서 여기서 야외 공연장 방면으로 갔습니다.

업힐러 주당삼회님

내려오다가 낙엽과 나뭇가지로 미끄러운 구간이 있었습니다. 주당님의 소중한 빕숏에 스크래치 날뻔한 슬립이 있었어요.
뒤 따르던 저는 2차 사고를 예방하기 위해 나무와 가슴으로 하이파이브 했어요.


부영아파트를 지나다 고개를 돌렸더니 가게 안에서 누가 손을 흔드시는데 피씨잉크마켓님이시네요. 반가웠습니다. 음료수 잘 마셨구요 ^^/

여기는 피터팬 회장님의 샵입니다. 야간 하시고 주간까지 근무 중이시네요. 토요일이라 손님도 많더군요.

회장님과 주당삼회님.

회장님이 사진도 한사진 찍으시거든요. 곳곳에 가족 사진이 있네요.

수선화누님은 안계셔서 사진으로 대신합니다.

말씀하셨던대로 자장면을 사주셨습니다. 감사히 잘 먹었습니다 (__)


주당님과 저는 곱배기

표정이 한층 더 밝아졌네요.

이정도는 먹어줘야합니다. 회장님 가게에서 이런저런 얘기 나누다 인사드리고 각자 집으로 귀가했습니다.

오늘도 여기서 마무리 합니다.
옥계 뒷산 오랜만에 갔는데 괜찮더군요. 가뭄에 낙엽이 많아 미끄러워 다운시 조심해야겠어요.
오늘 주당님과 오붓하게 라이딩하고 반가운 분들도 뵙고 맛있는 점심도 얻어 먹어 보람찬 하루였습니다^^/
PS. 피씨잉크마켓님 샵에서 에픽이랑 통화를 했는데 4월 11일 대구로 이사를 간다고 합니다.
참조 하실 분들 하시고 에픽아 함 보좌~
첫댓글 역시고수시네요.용샘~~~~수고하셨습니다^^
유학산휴게소 위 도봉사 안으로 들어가보면 해우소가 있는데 그 옆으로 짧지만 업힐 하나가 있습니다. 거길 한번 올라보세요.
전아직도봉사도빡세던데요ㅋ
일단 거길 오르면 앞바퀴는 안 들리게 됩니다. 빨래판이라 뒷바퀴 슬립이 안나거든요. 그리고 어느정도 페달링도 된다고 볼 수 있고요. (이러면 많이들 오시겠지... -.-;;)
형님.... 기분좋은 하루였습니다.
풀었던 것 같아요....좀 피곤해서 그렇지.



몇주째 일이 바빠서 스트레스가 많았는데....오늘
저도 즐거웠습니다. 용샘 반도 못 오를줄 알았는데 거의 다 올라간거에 만족합니다. 장모님 생신이라 저녁 먹고 오느라 사진이 좀 늦었습니다. 수고 많았어요~
으앙 !!! 옥계 뒷산도 죽이죠 ㅎㅎ 자주 놀러 오세요. 시간나면 오르곤 하는 길입니다..
근데 용샘은 아직 도전도 안해 봤네요 ㅎㅎ
작년 2월에 한번 가보고 두번째인데 좋더군요. 등산객이 많아서 주말 라이딩 코스로는 조심스럽네요. 주당님 하고 자주 타세요.
저도 등산객 별론데 .... 쭉쭉빵빵도 별로 없고...
주당님! 쭉쭉빵빵 한 분들은 산에 올 겨를이 없어요. 아쉽지만 그런분을 뵈려면 직접 찾아 가던지 천운이 따라줘야 합니다.
수고 했어요. 용샘을 단번에 오르고....
역시 고수들... 
다들 주당님 만큼 체중을 불리면 오르는데 수월해질까요-.-?;;
ㅎㅎ 그를까요?
주당님 몇키로 일거 같으세요^^? (벌써 알고 계신건 아니죠??;)
키가 있으니95kg 정도?
헙.. 그렇게 보이세요? 전 더 가볍게 생각 하실줄 알았는데.. 직접 못 보셨죠? 키는 180조금 넘을거예요.
사실 어제는 노면이 좋아서 오르기가 쉬웠어요. 방법이 있긴한데...
1. 안장 포지션 .... 똥꼬 단련이 필요합니다. 정확히는 본인의 안장과 내 똥꼬의 교합을 평소 훈련을 통해 만들어내야됩니다. 아주 깊게 꽂아야되죠.
2. 페달링.....찍어 누르는 페달링으로는 뒷바퀴에 슬립이 생길 수 밖에 없고, 페달링하는 동안 양발에 항상 같은 힘이 전해질 수 있도록 해야 ....
3. 적절한 근력과 폐활량도 필요하겠네요. (저 같은 저질체력도 가능하기해요.)
종합하면, 앞에 앉으면 뒤가 슬립나고, 뒤에 앉으면 앞이 들리고 하기 때문에 앞에 똥꼬를 꽂고 앉아서, 뒷타이어 접지를 높혀주고, 페달링을 지긋이 하면되요.
여기서 타이어 접지를 높히는 방법이 .... 타이어를 좋은걸 쓴다. 타이어 바람을 충분히 빼준다. 그리고, 몸무게를 늘린다.
자.. 모든 비법이 다 공개가 되었습니다. 이제 용샘 내려가서 모두 타고 올라오는겁니다 홧팅!
시나브로 회원님 주말만 되면 다 여기서 뒷 타이어 바람 빼고 있을듯 . 스님 시끄럽다고 머라 할것 같은데 ㅎㅎ
와








요즘 사진 보는거 보다 나레이션이 더 재미나네 
인동 사거리 현수막 심는가발이 땡기네 음
형님 심을때가 되셨나요? 나레이션 힘듭니다. 바톤터치 좀 해주세요~
주당님
New 하의가 너무 잘 어울리네요...

그리고 용샘 언젠가 나도 함 도전해 보고 싶네요 수고하셨습니다
옥계살면서 모르고 지내왔네요 구경가야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