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댓글 어떤죽음인들 애닯지않으랴!삼가 가신님들의 명복을빌고 유가족분들께 ㅡ심심한위로의 말씀을전합니다
정지시키는 인공벽 말고 약간 옆으로 틀어서 벌판 쪽으로 향했으면 대형참사는 피했을 수도 있다는 의견도 있네요.동체착륙 때 기수를 랜딩기어 있는 것처럼 동체 머리쪽을 들고 감속했는데,계기판에는 앞바퀴 내려졌다고 표시된 건 아닐까...하는 의심도 듭니다.(원래는 앞쪽도 내려야 마찰력을 극대화할 수 있다고 함)
이랬으면 저랬으면.. 후회는 언제나 그렇죠. 아마 그 당시엔 그게 최선이었을 겁니다. 수많은 방법이 있었어도 오로지 그것 하나밖에 없는 것. 그게 '그 순간'이 아닐까요.
첫댓글 어떤죽음인들 애닯지않으랴!
삼가 가신님들의 명복을빌고 유가족분들께 ㅡ심심한위로의 말씀을전합니다
정지시키는 인공벽 말고 약간 옆으로 틀어서 벌판 쪽으로 향했으면 대형참사는 피했을 수도 있다는 의견도 있네요.
동체착륙 때 기수를 랜딩기어 있는 것처럼 동체 머리쪽을 들고 감속했는데,
계기판에는 앞바퀴 내려졌다고 표시된 건 아닐까...하는 의심도 듭니다.
(원래는 앞쪽도 내려야 마찰력을 극대화할 수 있다고 함)
이랬으면 저랬으면.. 후회는 언제나 그렇죠. 아마 그 당시엔 그게 최선이었을 겁니다. 수많은 방법이 있었어도 오로지 그것 하나밖에 없는 것. 그게 '그 순간'이 아닐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