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좀처럼 남에게 욕을 하지는 않는데 정말 옆에 있으면 욕하고 싶습니다.
정말로 더럽고 치사한 수법으로 광고를 하는 업체의 명단입니다.
이중에는 자신들이 요구하지 않은 업체도 있을수 있겠으나 정말로 그렇다면 이렇게 조작한 놈을 잡아 처벌을 받도록하면 믿을수 있을 것입니다.
무엇을 하다가 이게 옮아 왔는지 확인도 안되고 지우려고 아무리 애를 써도 안되는 심정을 이해해 주실수 있는지 모르겠습니다.
이것을 지우기위해 Rootkill이라는 프로그램을 받아 처리하려고 하다가 컴만 고장을 내서 수리하는곳을 많이도 돌아 다녔으나 다시 깔아야 한다는 말만 들었습니다.
주 원인은 잘 모르지만 mouseservice 라는 것을 지우려니까 자기방어기능이 있어서 지워지지 않는다고 나옵니다.
이게 부팅때마다 아래의 회사이름으로 광고창을 만들고 이곳 저곳에 붙어다니며 광고를 하더군요. 제일 악질이 11번가인거 같습니다.
광고 회사명단
AK몰, 옥션, G마켓, GS shop, CJmall, 신세계몰, 롯데홈쇼핑, Hmall, 11번가 등입니다.
이렇게 광고하면 이곳에서 물건을 사리라고 생각하는 우둔하고 멍청한 사람들이 위 회사에 근무하는 것일까요? 그 회사 사장들도 그렇게 생각할까요?
정말로 한심한 일입니다.
제가 입은 피해는 그렇게 크지 않을수도 있으나 인터넷을 보니 저만 당하는것 같지는 않더군요.
다른 프로그램을 다운 받다가 제가 잘 모르고 이것을 같이 깔도록 허용했다고 하는데 그러면 지울수 있도록 해야 할것 아닙니까?
위에 적힌 회사 관계자가 이글을 보신다면 꼭 찾아서 다시는 그런짓을 할수 없도록 조치를 부탁드립니다.
첫댓글 전부 인터넷 쇼핑몰이네요...소비욕구를 자극하는...정말 보기 싫은 광고 뜨면 짜증나는데...시간도 낭비되고~
CJmall에 전화해서 퍼부었습니다. 대기업들이 무슨 짓인지..
화가 단단히 났구만....!
저도 그래서 다 밀어버렷습니다. 익스플로러도 지워버리고 크롬쓰는데 훨씬좋더군요
오늘 7700원 들여서 원격으로 지웠습니다만 몇번을 눈여겨보아야 알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