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벽에 꾼 꿈입니다. 1 장면하나만 생각나는데요. 제가 욕조 안으로 들어가는 꿈입니다. 들어가고 있는데 욕조 안에 초콜렛으로 되어있는 비스켓과자들이 떠있네요. 그리고 다른 초코렛들이 욕조안에 떠 있습니다. 그런데 물을 보니 흰우유예요 기분은 나쁘진 않았어요. 마치 우유에 타먹는 초코시리얼 알맹이들이 욕조에 있고 제가 목욕하러들어가는 꿈이었어요.
2 깼다가 다시 잠들어 꾼 꿈인데 앞뒤 순서는 기억이 나질 않네요. 제가 꿈에서 학교에 있는데 문제를 풀어야하는데 풀지않고 다른 걸하는 장면이네요. 아마 어제 밤에 공부를 하다가 누운 사이에 잠이들어버려서 그런 거같아요.
꿈에서 제 고향집인데 제가 엄마를 돕는 거 같아요. 부엌에 가스레인지 위에 음식을 하나 올려 놓고 불을 켜네요. 그리고 갑자기 서울 작은 어머니가 나와서 걸레를 좀 빨으라 고 해서 욕실에 가서 걸레를 거품을 내어 깨끗이 빨아요. 그리고 제가 거실 바닥을 걸레질하네요. 먼지를 구석구석 닦아납니다 제가 닦는동안 작은 어머니도 바닥을 닦으셨는데 걸레물을 다 안짜고 닦으셨는지 작은어머니가 닦은곳은 바닥에 물이 많아요.
그리고 우리어머니가 초등학교앞에서 문구점을 하시는데 초등학생에게 수박 한 조각을 파는 장면도 보여요.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14.12.29 10:03
첫댓글 1번꿈
목욕 하는 물도 아주 꺠끗하여야 좋습니다
또한 앞뒤 생각 나지 않은 꿈 즉 중간토막만 생각나는꿈은 그리 크게생각 하지않아도 됩니다
꿈도 짧아도 완전하게 생각 난꿈 이 좋지요
2번꿈 또한 큰 의미는 없는꿈이고
꿈에 청소 하는건 좋다고 했지요?
물이 조금 있어도 꺠끗하게 청소 하였다면 좋게 해몽 합니다
님 근심걱정거리 깔끔하게 정리 할 꿈으로 보거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