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본케에 인트32짜리 자쿰투구가잇는데요
지금 배틀메이지키우는중인데 투구 옮겨가려고하ㅡㄴ는데요
카르마의가위써서 배틀메이지에옮길건데요
나중에 다시 가위또 써서 본케로 옮길수잇는거에요?
자쿰의투구하나에 가위 여러번쓸수잇는거에요 그러니까?
첫댓글 넹
ㄳㄳ
첫댓글 넹
ㄳㄳ