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출처 http://entertain.naver.com/read?oid=437&aid=0000169179

오는 1월26일 첫 방송될 JTBC 새 금토드라마 '미스티'(극본 제인, 연출 모완일, 제작 글앤그림)는 살인사건의 용의자로 지목된 대한민국 최고의 앵커 고혜란(김남주)과 그녀의 변호인이 된 남편 강태욱(지진희), 그들이 믿었던 사랑의 민낯을 보여주는 격정 미스터리 멜로. 김남주와 지진희의 특급 만남만으로 드라마 팬들의 기대를 한 몸에 받고 있는 작품이다.
이미지 원본보기
6년 만의 복귀로 화제를 모은 김남주는 5년 연속 '올해의 언론인상'을 독식하는 최고의 앵커 고혜란 역할을 맡았다. 김남주는 "무조건 열심히 하겠다"고 열의를 보이며, 프로페셔널한 앵커로 완벽 변신해 여왕의 귀환을 알렸다. 고혜란의 남편이자, 검사 출신 국선 변호사 강태욱 역을 맡아 "멋진 드라마에 멋진 분들과 함께하게 됐다. 열심히 하겠다"고 소감을 전한 지진희는 이내 특유의 묵직함으로 태욱에 빠르게 몰입, 김남주와의 특급 케미를 선보였다.
남편을 위해 행복한 희생을 자처한 조강지처 서은주 역의 전혜진은 그간 보여줬던 강렬한 캐릭터와는 180도 다른 지고지순하면서도 강단있는 여자로 변신했다. 또한 비밀을 가진 미스터리한 인물로 등장하는 하명우 역을 맡아 드라마에 첫 도전한 임태경은 사연 있는 눈빛으로 현장을 압도했다.
이밖에도 어느 작품에서나 묵직한 존재감을 자랑하는 이경영, 안내상, 김보연, 연운경, 이아현, 이준혁, 김수진 등은 저력을 유감없이 발휘하며 쉴 틈 없이 빠져들게 했다. 혜란의 메인앵커 자리를 위협하는 젊은 피 한지원 역을 맡은 진기주는 실제 기자 출신 경험을 바탕으로 욕망에 당당한 기자 출신 앵커를 완벽히 소화했으며, 사랑에 솔직한 프로 골퍼 케빈 리로 분한 고준은 고혜란의 옛 남자이자 서은주의 남편, 한지원의 연인을 연기하며 치명적인 매력을 선보였다.
이경영은 ㅁㅊ 안끼는데가 없어
참고로 김남주-지진희 동갑임
첫댓글 와 김남주 너무이뻐...
대박쓰.....지진희 피지컬 넘 좋다....
오 조아!!!!!
와 격정멜로 ㅋㅋㅋㅋㅋㅋ 오 !!
김남주 얼굴 넘 조아
어쉉쉉 또나오네
나이차이 그레잇
또어쉉쉉
그래 격정멜로 찍을꺼면 이렇게 나이대를 맞춰라ㅡㅡ
어쉉쉉이 누구야?;;;; 나만 몰라.;;
이경영 같애!!
삭제된 댓글 입니다.
@171/51꼭되기 아닌듯!!!
난독증 개쩔어서 김남길이랑 지진희랑 격정멜로한다길레 호에에에? 하면서 들어옴 ....
ㅠㅠㅠ졸라좋아 볼께요ㅠㅠㅠ
헐 조아
오 김남주 드디어 드라마하네 보고싶다
아니 근데ㅕ시발 누가보면 나 이경영 필모 덕질하는 줄 ㅅㅂ
@시태오 아시밬ㅋㅋㅋㅋㅋㅋㅋㅋㅋ나돜ㅋㅋㅋㅋㅋㅋㅋ
와 김남주 오랜만이닼ㅋㅋ 우리엄마가좋아하는ㄴㄷ
김남주 존예다... 잼나게따
좋다!! 김남주 연기 쩔듯ㅠㅠ
헠헠 존나 재밌겠다 ㅠㅠㅠㅠㅠ
아 어쉉쉉 존나 안끼는데가없어
와 김남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