佛家에서는 몇 억겁년의 세월동안 전생에서 인연을 쌓아야 이승에서 옷깃 한번 스치는 인연을 낳는다고 합니다.
옷깃 한번 스치는데 그많은 인연을 쌓아야 하는데, 우리 GBJJ회원분들은 날마다 서로 껴안고 뒹굴며 같이 서로의 땀까지 섞으니 그 인연이 얼마나 고귀한지 모르겠습니다.
나이먹고 시작한 운동이지만, 정말 훌륭한 사범님과 많은 좋은 분들을 만나게 되어 요즘 항상 기분이 좋네요.
각설하고,
우리 체육관에서 이희진씨와 차정환선수의 팬이 많은 것 같아, 이번에 도장내 팬클럽을 한번 결성해볼까 합니다.
구태여 말씀드리지 않아도, 우리 체육관에서 두 사람의 존재의미는 회원분들 모두다 너무나 잘 알고 계시리라 믿습니다.
이희진씨는 체육관의 실질적인 부사범이자 파이터로서, 우리 일반인들에게 주짓수의 매서움과 신비로움을 몸소 체득하게 해주느라 늘 헌신적으로 애쓰고 있고,
차정환 선수는 열악한 국내MMA환경에서도 대선수의 꿈을 키우며, 묵묵히 정진하고 있는 우리의 귀한 식구입니다.
우리 회원분들 모두 다 이희진ּ차정환선수를 마음속으로 응원은 하고 있겠지만, 이제 그 응원을 좀 더 구체적인 형태로 이끌어내보고자 합니다..
아울러 “이희진ּ차정환”팬클럽을 통해 우리 일반인들간의 친목도 다지구요.
평소 이희진ּ차정환을 아끼시는 체육관내 팬분들은 빠짐없이 팬클럽에 가입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아끼고 위하는 것도, 기회가 주어질 때 할 수 있는 겁니다.
(팬클럽멤버가 될 의사가 있으신 분은 아래에 댓글을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우리 팬클럽이 일회성으로 끝날지 계속 지속될지는 저도 잘 모르겠으나, 여러 분들이 조금만 관심만 가져주셔도 계속 지속되겠지요.
(누군가의 팬이 되면 가슴속에 열정이 생겨 남들보다 조금더 오래삽니다(^^)).
*팬클럽 멤버의 의무
; 아직 모임의 구체적인 형태가 정해지지 않아서 뭐라 말씀드리긴 어렵습니다만,
매월 약간씩 회비를 걷어 적립하고자 합니다(전혀 부담이 없는 선에서).
*강제가입 멤버 ;김민철, 최용균, 정원상, 윤형옥, 이준호, 이태경
(회식때 본인한테 싸인했으니 걍 무조건 강제로 멤버 가입됨. ^^).
(귓속말 1) 민철, 니가 총무해라.
(귓속말 2) 용균, 니가 회장해라.
(나 회장하면, 한달 내내 굶게 생겼는데, 굶고 어떻게 주짓수하겄냐.
결혼식때 나한테 부조금 많이 받고 싶으면 니가 회장해 ^^).
첫댓글 전 정은재 팬인데... 에잇!!!ㅎㅎㅎ
푸헛~^ㅁ^;; 형님 드디어 사고를 치셨군요~ 강제가입멤버...-ㅂ-;;; ㅋㅋㅋ~ 형님 글 중에 서두가 너무 감동적입니다~^ㅡ^
팀차정환~!!!
형님 글 너무 잘쓰십니다~~ 하지만 형님~ 우리의 영원한 큰형님께서 리드해주셔야 모임활성화에 더 도움이 될듯합니다. 저는 옆에서 참모역할을 열심히 하는것이 어떨지 재고하여 주십시오^^ 전 무조건 찬성입니다.^^
아~ 그리고 은재가 군입대를 앞두고 있어 그렇지 은재도 포함됩니다.^^ 희진씨 은재 정환을 위한 모임인거죠~^^ 다른분들 참고하시라고 ㅎㅎㅎ
후훗 사범님이 빠질수없으신데 전 사범님 팬 그리고 희진이 누나까지 ㅋㅋㅋ
준현아...니가 사회생활을 아는구나...ㅎㅎㅎㅎㅎ
처음으로 회식에 참여해서 맥주한자하며 더 친해지려고 했는데, 부재중 전화가 많아서 혹시나해서 전화했더니 딸래미가 열이많이 나서 아프다는 말에 일찍가게되었습니다. 아쉽네요...ㅎㅎ 팬클럽 당연히 가입해야죠^^ GBJJ화이팅!!!
왠지 감사하다는 말 조차도 쑥스럽네요... 모두들 너무 주짓수를 즐기시고 GBJJ를 사랑해 주시는것 같아 정말 기뻐요..지금처럼 항상 행복한 주짓수를 하면서 함께 하면 좋을것 같아요..^^
헐~ <사부님+희진누나+정환+은재> 한번 가입으로 이 네분의 팬클럽에 동시 가입인가요? 이건 뭐 거의 One+three인데 안 가입 할 수 없군요! ^^
전 언제나 사범님 이하 모든 관악 분들의 팬입니다...아시져??^^
그럼 저두 가입신청합니다...신청서 작성해야하나요? 그리고 전 사범님 라인에 넣어주세요..ㅋ
하하. 준현군이 은근슬쩍 사범님을 끌어들이는데.....(나중에 군대생활 잘하겠군. 군에선 이런 걸 "짜웅"이라고 한단다. ^^)
아직 모임활성화 초기단계라 딱히 정해진 건 없지만, 가입하면 달마다 모임회비 들어가는거 각오해야됩니다(^^).
mountain님은 누구신가요? (제가 아직 체육관분들을 다 알지 못해서...). 그리고 안양Rider 상봉씨는 왜 댓글이 없는감??? 좌우간 많은 관심에 감사드리고, 희진씨 일본경기 다녀와서 한번 모일 예정입니다.
네. 김상호라고합니다. gbjj에서 젤로 키가 작은...^^
저도 사부님, 희진이 누나 팬..ㅋㅋ
아, mountain님이 김상호씨군요. 저랑 거의 같은 시기에 입문하셨으니, 밑에 깔려서 허우적거리느라 힘드시겠습니다(^^). 시간대가 다르긴 하지만 체육관에서 보면 아는 척 좀 해주시구요, 뭐 조만간 술한잔 해야하지 않겠습니까!!!
네~^^ 그냥 깔려서 가만있습니다. 허우적거릴수 있도록 더 노력하겠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앗찾았다. ㅋ~~~~앞으로 다치지 않고 평생 같이 운동했으면 합니다. 오호 좋은 모임 좋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