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2회 하남시 장애인 합창단 정기 공연 행복 go 미래go 하모니 go 도우미 봉사
11월 6일 (목)하남시 협의회(회장 강금덕 ) 덕풍 2 봉사회 (회장 전미경) 봉사원 20여 명은 오후1:30 하남문화예술회관 아랑 홀에서 사) 경기도 장애인 복지회 하남 시지부 하남시 장애인 합창단 주관 하남시 하남시의회 하남시 장애인합창단 이사회 동부신협 후원으로 제12회 하남시 장애인 합창단 정기 공연에 참여하여 도우미 봉사를 진행했다.
덕풍2 봉사회는 전미경 회장을 비롯해 봉사원은 하남시 장애인 합창단과 끈끈한 정을 나누며 공연 장소 어느 곳이든지 함께하며 지내고 있다. 장애인복지회에서 운영하는 무료 빨래방에서도 매주 화요일마다 봉사를 하고 있다.
하남시 장애인합창단은 음악을 향한 순수한 열정 하나로 뜻을 모아 꾸준한 열정과 노력으로 대상 대통령상 2번 최우수상 4번 우수상 1 금상 등 아름다운 하모니로 깊은 감동을 주는 무대를 만들며 끊임없이 도전하고 있다.
하남시 협의회와 덕풍 2 봉사회 봉사원은 장애인 합창단 정기 공연장에 참여한 분 안내하기 거동이 불편한 합창단원 휠체어 밀어드리기 의상 입혀드리기 추첨권 당첨자 도우미 등 행사 후 참여한 보든, 분께 선물 포장해서 전달하기 등 관심과 응원으로 힘을 보태는 봉사를 하고 왔다.
첫댓글 하남시 협의회 덕풍2봉사회(회장 전미경) 봉사원 여러분
제12회 하남시 장애인 합창단 정기 공연 도우미 봉사활동 수고하셨습니다.
최양순 부장님 소식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