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올해 26살되는 청년입니다..
네이버에서 글 올리다가 이곳까지 알게되어서 까페에다가 글 올립니다..
까페에 처음와서 다한증수술후기나 다한증이야기 등등 글들을 많이 보았구여..
여러성형외과나 피부과 사이트 돌아다녀바서 글도 많이 남겨보았습니다...
근데 이까페에오니 다한증에관해 저보다 심한사람들도 무수히 많더군여..^^;;
머 제다한증 증상은 손 발 겨드랑이 얼굴 심지어 항문주위에도 땀이납니다..
구체적으로 말씀드리겠습니다..
1.손: 긴장을 하거나 더울때,실내공간이 더운곳,집중적으로 물체를 손으로 계속 만질때,처음접한 도시에 있거나 처음접한 지역(공간),상대방이 땀난 손으로 내손으로 악수할때,운동을 할때 등등
2.발: 손이랑 마찬가지로 같이 동반함...(운동할때도 나타남)
3.겨드랑이: 손과 발에 땀이 날때 겨드랑이에 같이 동반하여 나타나며,아님 겨드랑이먼제 땀이 나는 경우도 상당히 많음,심지어 땀이 주르륵 흘러내리기도 하고 항상 겨드랑이에 땀이나면 옷이 겨드랑이 주위에 반달모양으로 젖혀져있음(시간지나면 하얗게염분자국이 생겨요),겨울에 겨드랑이에 땀이나고
식으면 무지차갑구...짜증스러움 ㅡ.ㅜ
4.얼굴: 처음접한사람과 대화할때,여러사람들이 나를 쳐다볼때,처음접한곳이나 실내공간이 더운곳,처음접한곳에서 처음접한사람과 약간 긴장하게되면 이마주위에서부터 구렛나루부위에 땀이 송글맺히면서 주르륵 흘러내리구,코에땀이방울맺혀져요..ㅡ.ㅜ(안면홍조도 동반함)
5.항문주위: 온몬 전신에서 땀이 날경우 같이 동반하여 나타나며,특히 장시간 컴퓨터게임을 할때 의자에
앉아있을경우(눅눅해지는 경향이 있음),엉덩이도 같이 동반하여 눅눅해지거나 축축해지는 경향있음
그외에..격렬한 운동이나 축구를 할경우 온몬 전신에 땀이차고 가슴이나 등 이런부위에 땀이 많이 나타납니다..(하지만 이건 보통 사람들 대부분 나타나는 경우이니 넘어가도록 하겠습니다..)
대충 새해 1월 8일(월)정도에 서울에 있는 병원으로 다한증 겨드랑이 수술할려고 예정인데여..
서울성형외과는 그원장님이 SIT기법이라는 특허를 내서 수술은 한다는데,이거는 리포셋수술보다
한단계위라고 재발률도 거의없고 좋다고하십니다..글구 지방사람들한테 한해서 3일동안 무료로 호텔에 묶을수 있게 숙식을 해결해주고 예약을 하면 리무진 차도 태워준다고 하네요..
비용은 150만원이고 수술비 리무진 호텔비용 다 포함해서 말입니다..
그외 다른 CU업피부과는 150만원이고 리포셋수술을 한다고 합니다..(다른옵션은 몰름)
돈이랑 다 준비해두고 이제 전화로 예약만 하는상태인데요..
왠만하면 서울성형외과로 가고싶습니다..
헌데 혼자지방에서 가고 수술받고 지낼려고하니 걱정도 많이 들게 되는군여...
근데 까페에서 여러글들과 여러 수술후기 눈으로 글들을 보니 신촌세브란스 병원이 많이 가고 수술을 받는거 보아하니 거기도 참 괜찮타 싶습니다..
특히 비용도 70만원선에 다 해결하니 그게 상당히 마음에 들구여..
김??교수님이 경력이 많으셔서 사람들이 많이 찾는게 아닐까 생각이 듭니다..
(신촌 세브란스 병원 김??교수님도 리포셋수술로 하시는지 궁금합니다...)
이왕 수술하는거 어느곳에서 제일 괜찮은 다한증 수술을 해야 하는지 참으로 고민많습니다..
수술을 할려면 대부분 경력이랑 학력이 비중을 두고 수술을 많이 해보신 의사선생님으로 한다는게 맞는거 같은데요..
서울성형외과는 다 포함대는데(경력) 좀 150만원이 걸림돌이구...(대신 호텔3일동안 무료)
신촌세브란스 병원은 다 포함대는데(경력) 70만원이라서 싸서 좋은데 대략 5일이상 묶을수 있을곳이 걱정이 되네요..(찜질방가자니 그렇구 친척집 가도 되는데 오래묶으면 좀 그렇구...ㅡㅡ;;)
머 예전에 모사이트에서 겨드랑이 다한증수술을 하게된다면 손과 발도 50%인가 효과도 본다고 어뜻 들은거 같습니다..
현재 드리콜로라는 제품을 쓰는데 겨드랑이에 발르면 탁월하게 효과를 보는데(단 일시적이란게 단점)
그래도 땀이 안나는게 참 좋구여..손과 발에도 좀 덜땀이 나는 것도 개인적으로 느껴집니다..
수술을 함에있어서 재발률은 안나타는게 제일 좋지만..허나 제 증상을 본다면 땀이 다시 나타날께 문뜩 생각이 드네요..하지만 겨드랑이 다한증 수술을 하면 보상성인가 없다고 여러사이트에서 한결같이
말씀을 하는거 같네요...
겨드랑이 수술로 인해서 손이랑 발에 땀이 나타나겠지만 겨드랑이수술로 손과발에 땀이 좀 적데 나타나면 정말 살아가는데 있어서 무척이나 감사할따름이겠습니다..
님들아...아직 제가 전화나 상담을 안받았는데...
서울성형외과로 가서 하는게 낳을까요?? (윗글전체적인 상황 글들을 볼때~)
아님 신촌세브란스병원에 가서 하는게 낳을까요??(윗글전체적인 상황 글들을 볼때~)
부탁드립니다...^^*
첫댓글 수술은 카페에 소개된 방법 다 사용해보시고 결정하셔도 늦지 않을듯합니다. 양약게시판에 소개된 글트나 시큐어 그리고 이온영동법등 시도해보시고 나서 수술 결정하셔도 늦지 않으실듯합니다. 다한증 수술후기나 보상성과 싸우는 땀족 게시판 글도 읽어보시구요 겨드랑이 수술도 보상성이 옵니다.
운영자님 말씀도 일리가 있지만..거즘 제가 알고있거나 겨드랑이 리포셋 수술하시는분들 거의 대부분 땀는 나긴 하지만 소량나타나고 좀 많이 움직일시 약간 젖을정도로 나온다고 하니 믿을만한거 같아서여..그분들이 다 흡쪽해하시구..수술 잘한거 같다고 하니 저도 이참에 수술할라고 합니다..^^* 글구 시큐어나 글트 이온영동법 드리콜로 등등 해보는것도 당연 좋겟지만.. 효과도 좋고 하겠지만 단 일시적이란게 단점.. 평생 발라야 한다니 그게 무척 마음이 걸리네요..앞으로 사회생활도 하고 그러야하니...ㅡ.ㅜ 1월 8일날 서울 신촌세브란스병원 가서 김원옥교수님께 겨드랑이 다한증 수술 받을 예정입니다..리포셋으로요..
좋게 수술이 끝나면 후기 많이 올리겠습니다..^^v 실은 서울성형외과 150만원 특허낸 SIT기법 겨드랑이 수술로 할라고 했는데.. 이까페에 와서 글들을 읽어보고 수술후기같은거 많이 보아하니 신촌세브란스병원 김원옥교수님으로 갈라고 마음 먹었습니다..^^;; 더좋은답변 부탁드리겠습니다...*^^*
많이 검색하셨나봐요??1월8일에 하는 수술꼭 잘되셔서 수술후기 남겨주세요
집이 그렇게 멀지 않은 이상은 신촌세브란스하시구.. 수술하구2~3일은 입원도 할수 있을거(?) 같구요 3번정도 치료를 더 받는데 보통 집이 그리 멀지 않으시면 ktx 타세요~ 다한증 후기 제글 있습니다.. 보셨을라나 ㅎㅎ
집이 충남이구 장항선에는 ktx 없서여...ㅡㅡ^ 그냥 서울 세브란스가서 수술하구 찜질방이나 아님 여관에서 잇을려구여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