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라인
몇 건 남지 않은 보험 왕이 목표인 ‘보영’. 회사에서는 정기적으로 실적을 올리는 보영이 없어서는 안 될 베스트직원이고 여러 사람들의 존경을 받고 있다. 하지만 사실 그녀는 남자친구들을 스토킹 해 생활패턴과 위험요소를 이해하는 방법으로 보험계약을 손쉽게 성사시켜왔다. 한마디로 보험실적을 올리기 위해 남자를 만나는 격. 현재 보영의 남자친구 ‘승원’. 보영은 어김없이 그를 스토킹 한다.
등장인물
보영 - 25세 여자. 해피보험회사에 다니고 있는 베스트직원. 스토킹을 보험계약의 수단으로 사용한다.
승원 - 27세 남자. 보영의 현재 남자친구. 해피보험회사의 라이벌회사인 굿보험회사에 팀장이다. 사실 보영과 같은 방법으로 건수를 올리고 있다.
팽숙 - 25세 여자. 보영의 오랜 친구. 보영의 스토킹을 도와주면서 보영의 월급과 보너스금액을 일정부분 가져간다.
재홍 - 24세 남자. 보영의 전 남자친구. 스토킹을 당하고 보영에게 원한을 품고 있다.
지연 - 25세 여자. 해피보험회사에 보영과 버금가는 베스트 직원. 보영의 라이벌로 그녀가 실적을 어떻게 올리나 궁금증을 품고 있다.
원하는 이미지
<s>보영 - 키가 작고 귀여운 이미지. 여러 인물들에게 숨기는 점이 많기 때문에 연기력이 중요합니다.</s>
승원 - 보영과 마찬가지로 비밀스러움이 많아야 합니다. 키가 크고 정장이 잘 어울리는 남자였으면 좋겠습니다.
<s>팽숙 - 민규동 감독님의 <내 아내의 모든 것> 영화에서 류승룡배우가 맡았던 배역과 비슷합니다. 팽숙의 나레이션으로 이루어진 몽타주씬이 있기 때문에 딕션이 정확했으면 좋겠습니다.</s>
재홍 - 키가 작고 라이더재킷이 잘 어울리는 사람. 자존심이 강한 역할입니다.
<s>지연 - 보영의 라이벌이기 때문에 보영과 비교되게 키가 크고 날렵한 이미지를 원하고 있습니다.</s>
(배우분들은 모두 구태여 설정상의 배역나이가 아니셔도 됩니다)
촬영지는 수도권 안에서 해결할 예정입니다.(미완)
캐스팅은 지원하신 분 한해서 미팅 후 확정지을 예정이오니 많은 연락과 관심 부탁드립니다.
급여는 독립단편영화 평균페이에 최대한 맞출 예정입니다.
이메일이나 전화번호로 연락 주세요!
연출자
단편영화 <섬집아기> 연출,촬영,편집,각본
제20회 돈보스코 청소년 영상제 대상 수상
<떠나보내다> 각본
<이사 가는 날> 촬영
<사랑받기위해 태어난 사람> 촬영
<프로젝트v> 촬영
<영몽> 촬영
<인연에 관한 간단한 고찰> 조연출, 촬영
<사이> 조연출, 촬영
<아름다운 사람들> 촬영
<화양연화> 촬영
<계란밥> 촬영
<고삼이잖아> 촬영
<이성친구> 촬영
<색청> 촬영부
<설탕 세 스푼> 촬영
<10대사정> 촬영
<좋은 느낌> 촬영
바이럴영상 '하우스공인중개법인' 홈페이지메인영상 연출, 촬영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남자배우를 사정상 한명 더 구해야 할 것 같습니다. 지원해주셨던 분들 모두 감사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