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란말이가 올라간 이색적인 국수부터 시원한 콩국수, 진한 멸치육수 맛의 국수까지! 오늘 소개해드릴 곳은 쉴 새 없이 호로록 먹게 될 부산 국수 맛집 3곳입니다.
부산 국수 맛집
1. 야스마루
2. 서가원국수
3. 구포촌국수
야스마루
야스마루
부산광역시 부산진구 서전로38번길 35-14
독특한 비주얼에 부산 국수 맛집, 야스마루입니다.
슴슴한 국물 맛을 자랑하는 냉국수에 촉촉하고 부드러운 따뜻한 계란말이가 올라가는 메뉴입니다. 계란말이를 조금씩 떼서 면과 함께 드셔보세요. 간이 세지 않게 담백하게 먹을 수 있는 부산 국수 맛집으로 추천드려요.
맥주 안주로 먹기 좋은 가지덴가쿠도 인기입니다. 가지를 별로 안 좋아하시는 분들도 맛있게 먹을 수 있는 메뉴이니 꼭 도전해보세요 :)
12:00 - 21:00 / 라스트오더 20:00
브레이크타임 15:00 - 17:30
일 휴무
서가원국수
서가원국수
부산광역시 연제구 반송로 68 D동 1층
여름 보양식으로 먹기 딱 좋은 부산 국수 맛집, 서가원 국수입니다.
파주 장단콩과 신안 천일염으로 만들어지는 콩국수가 시그니처 메뉴인데요. 매일 직접 갈아 만들어지는 정성 가득한 국수 맛집입니다. 찐하고 구수한 콩국물 맛으로 입맛없는 여름에 먹기 좋습니다.
기본 간이 되어 있기에 먼저 국물 맛을 보신 다음 소금이나 설탕을 기호에 맞게 넣어주세요 :) 시원하게 먹기 좋은 부산 국수 맛집으로 추천드려요 !
11:00 - 15:00
일 휴무
구포촌국수
구포촌국수
부산광역시 금정구 금샘로 490
한 가지 국수만을 고집하는 부산의 찐 국수 맛집, 구포촌국수입니다.
국수 단 한 가지 메뉴만을 판매하는 곳인데요. 보통/곱배기/왕으로 사이즈가 나눠져 있어 자신의 양에 맞게 고를 수 있는 것이 특징입니다.
주전자에 멸치향 가득한 육수가 들어가 있는데요. 다대기, 김, 단무지 등이 올라간 쫄깃한 스타일의 중면 위에 부어서 드시면 됩니다. 시원한 깍뚜기와 한 입 한다면 더욱 맛있을 거예요. 아침부터 먹기 좋은 부산의 가성비 국수 맛집으로 추천드려요 !
10:30 - 19:00
월 휴무
일일미식 에디터 / 심소연, 홍지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