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게 기본공인지 좋은건지 나쁜건지 전혀 모르지만 아무도 득 안한것 같아서요..
참고로 블와에서 먹었음
첫댓글 와우.. 플라나분이네.. 랭킹에서 봣는데 ㅋㅋ;
전 님의 라투가 무지하게 부러워요..전 완전 초초 울트라 보통템이라.ㅠㅠ
그러고보니 해적옷엔 남여 구분이없네요?
저도 인제 봤네요.ㅋㅋ
오ㅋㅋ생긴건 남자옷처럼생겼네 나중에 패치될듯. 플라나유저분 반갑네여ㅋㅋ
반가워요..^^ 아마도 유니섹스인가봐여
남여 구분있는데 아마 바뀔꺼에요 나오면
조만간 대대적인 수정을 하겠죠.^^
첫댓글 와우.. 플라나분이네.. 랭킹에서 봣는데 ㅋㅋ;
전 님의 라투가 무지하게 부러워요..전 완전 초초 울트라 보통템이라.ㅠㅠ
그러고보니 해적옷엔 남여 구분이없네요?
저도 인제 봤네요.ㅋㅋ
오ㅋㅋ생긴건 남자옷처럼생겼네 나중에 패치될듯. 플라나유저분 반갑네여ㅋㅋ
반가워요..^^ 아마도 유니섹스인가봐여
남여 구분있는데 아마 바뀔꺼에요 나오면
조만간 대대적인 수정을 하겠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