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욕 이민자들의 해일로 인해 음식 배달 노동자를위한 암시장이 촉발되었습니다.
https://nypost.com/2023/09/20/tidal-wave-of-migrants-in-nyc-sparks-black-market-for-food-delivery-workers/
도시로 밀려드는 이민자들의 물결은 음식 배달 노동자들에게 암시장 경제를 촉발시켰으며, 도어대시(Doordash)와 우버이츠(UberEats) 같은 주요 앱이 이들을 고용하는 것을 금지하는 엄격한 규정에도 불구하고 유입되는 인구를 이용하고 있다고 포스트(The Post)가 파악했습니다.
망명 신청을 하는 신규 이민자들은 일할 수 있기까지 180일을 기다려야 합니다. 이는 뉴욕시가 바이든 행정부에 맞서는 연방 제한 사항입니다 .
그럼에도 불구하고, 최근 The Post는 East 46번가에 있는 랜드마크인 Roosevelt Hotel을 포함하여 현재 망명 신청자들을 위해 예약되어 있는 수많은 맨해튼 호텔 밖에서 박스형 배낭을 매고 스쿠터에 올라타는 수많은 이민자들을 목격했습니다.
새로운 이민자들의 파도는 65,000명으로 추산되는 도시 전역의 음식 배달 인력 중 퇴역 군인들을 밀어낼 뿐만 아니라 회계연도의 이민자 위기 에 대한 뉴욕의 탭이 약 50억 달러로 치솟으면서 시의 세입을 박탈하고 있습니다. .
베테랑 배달원인 49세의 로센도 타캄(Rosendo Tacam)은 신원 조사를 통과하고 연방 세금 ID 번호가 있음에도 불구하고 앱에서 부팅되기 전까지 18개월 동안 DoorDash에서 일했다고 The Post에 말했습니다. 계좌를 개설하세요.
00:0103:29
DoorDash는 지난 4월 자신의 계좌를 동결했으며 지난 3일 동안 총 450달러를 지불했다고 그는 말했습니다.
베테랑 음식 배달원인 Rosendo Tacam은 4월에 앱에서 부팅되기 전까지 18개월 동안 DoorDash에서 일했습니다.로센도 타캄
2007년 과테말라에서 도착한 이후 음식 배달 분야에서 일하고 있는 타캄은 “그들은 원할 때마다 당신을 비활성화하고 일을 하지 못하게 하며 우리를 통제하기 위해 그렇게 한다”고 말했다.
한 달 반 전 베네수엘라에서 뉴욕으로 이주한 32세의 에두아르도 콜리나(Eduardo Colina)는 미국인 계정을 사용해 우버 이츠(Uber Eats)에 음식을 배달한다고 말했다. 그는 레스토랑에 일자리를 구했지만 레스토랑을 사용하지 않은 계정 소유자에게 액세스 대가로 15일마다 150달러를 지불합니다.
Colina는 “저는 Uber로만 배달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또한보십시오
이제 Joe Biden이 뉴욕의 이민자 문제를 '해결'할 때입니다.
비즈니스 데이터 플랫폼인 스타티스타(Statista)에 따르면, 음식 배달 앱은 팬데믹 이후 호황을 누리며 지난해 2,176억 달러의 매출을 올렸고, 이는 2019년 914억 달러에 비해 증가한 수치입니다.
뉴욕시는 DoorDash, UberEats 및 Grubhub의 가장 큰 시장이지만 회사는 주별로 수입을 구분하지 않습니다.
지난 7월 시는 앱 기반 배달원의 최저 임금을 팁을 제외하고 시간당 17.96달러로 인상하는 법안을 통과시켰습니다. 회사 들은 시를 고소했지만 아직 발효되지 않았습니다 .
한편 새로 도착한 사람들은 베테랑 근로자들이 밀고 있는 일을 맡게 됩니다. 즉, 20분 이상 걸릴 수 있는 이동에 대해 최저 2.60달러의 기본 임금을 지불하는 일을 한다고 소식통은 The Post에 말했습니다.
Worker's Justice Project의 Ligia Guallpa 이사는 The Post와의 인터뷰에서 "우리가 보고 있는 것은 약국, 식료품점, 주류 판매점 등 더 많은 산업을 차지하면서 성장하고 있는 산업입니다. 이들 회사는 이제 마음대로 사용할 수 있는 엄청난 인력을 보유하고 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그들은 2달러짜리 배달 일자리를 보낼 수 있고 누군가가 그것을 받을 것이라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그룹에 따르면 베테랑 Doordasher인 Tacam은 올해 앱에서 해고된 최소 200명의 배달원 중 한 명입니다. 배달원을 규제하는 시 기관은 현재 Doordash의 미지급 불만 사항 19건을 조사하고 있다고 소비자 및 근로자 보호부 대변인이 말했습니다.
많은 신규 이민자들은 수입을 모아 음식 배달 업무를 위해 전기자전거를 구입하거나 임대합니다.로버트 밀러
Doordash 대변인은 The Post에 “우리는 이러한 거짓되고 근거 없는 주장이 퍼지는 것을 강력히 거부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우리는 이러한 Dasher 중 일부가 허위 정보 제공으로 인해 비활성화되었고 다른 일부는 필요한 재무 세부 정보를 확인할 수 없음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우리는 모든 Dasher에게 적용되는 공정하고 명확한 기준을 가지고 있으며 계정에 문제가 있는 경우 누구에게나 항소할 수 있는 기회를 항상 제공할 것입니다.”
이민자들은 일반적으로 활성 계정 보유자에게 자신의 계정을 사용하고 자원을 모아 전자 자전거를 구입하거나 임대하는 대가로 비용을 지불합니다.
자신의 이름을 Birhan으로 지은 한 이민자는 Uber 계정 소유자에게 한 달에 500달러를 지불한다고 The Post에 말했습니다. 이 금액은 그가 한 푼도 벌기 전에 그의 수입에서 즉시 빠져나가는 금액입니다.
배달 앱 회사들은 배달원이 계정을 공유하고 그러한 용도로 계정 소유자에게 비용을 지불하는 것을 금지하고 있다고 밝혔습니다.게티 이미지
그는 12시간 교대근무를 하고 하루에 약 100달러를 벌고 있다고 그는 말했습니다.
“만약 당신이 미국에 왔고 언어 문제가 있다면 당신은 이 일을 하게 될 운명입니다.”라고 그는 The Post에 말했습니다.
앱 회사들은 계정 공유 규칙을 위반하는 사람들을 묵인하고 있다는 사실을 부인했지만 해결 방법을 완전히 중단할 수는 없다는 점을 인정했습니다.
Doordash는 “Dasher가 누구인지 확인하는 데 도움이 되는 엄격한 다층 신원 확인 시스템을 갖추고 있습니다. 그러나 우리는 어떠한 검증 시스템도 완벽할 수 없다는 점을 이해하고 있으며, 이것이 바로 우리가 계정 위조에 대한 보호 장치를 더욱 강화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고 있는 이유입니다.”
시 관계자는 보도와 연석에 자전거가 너무 많아 NYPD 경찰관이 등록되지 않은 오토바이를 압수했다고 밝혔습니다.스티븐 양
우버는 성명을 통해 “뉴욕시 수만 명의 사람들이 일하기를 원하지만 허가를 받지 못한 것은 심각한 문제”라고 밝혔다. "Uber는 업무에 대한 공개적인 접근을 지원하지만 Uber 플랫폼에서 사기 행위를 예방하고 이에 대한 조치를 취하는 데 도움이 되는 프로세스를 갖추고 있으며 필요한 경우 추가 조치를 취할 것입니다."
이러한 조치는 기업과 보행자를 대면하는 배달용 자전거의 난관을 막지 못했습니다. 자전거는 도로 표지판, 비계에 묶여 있으며 타임스퀘어의 The Rowe 및 Columbus Circle의 The Watson과 Grand Central Station 근처의 Roosevelt와 같은 임시 대피소 외부의 보도와 연석에 뭉쳐져 있습니다.
Grand Central Partnership Business Improvement District의 사장인 Fred Cerullo는 The Post와의 인터뷰에서 “사람들이 나에게 가장 먼저 한 말은 '자전거를 탈 준비를 하세요'였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Eduardo Colina의 전기 자전거 구입 비용은 800달러이며 배터리 충전 비용은 일주일에 50달러입니다.잭 모르펫
Cerulla는 "이 동네에는 재개발 프로젝트가 많이 진행되고 있습니다. 한 장소에 그렇게 많은 자전거를 주차하는 것은 다른 동네에서는 허용되지 않을 것입니다."라고 덧붙였습니다.
NYPD는 올해 약 7,000대의 무면허 모페드를 압수했지만 전동 스쿠터와 전기자전거는 등록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63
어떻게 생각하나요? 가장 먼저 댓글을 남겨보세요.
Colina는 배터리로 작동되는 자전거를 가지고 있는데, 그는 브루클린 크라운 하이츠에 있는 Fly E-Bike에서 이 자전거를 800달러에 구입했습니다. 그는 일주일에 50달러의 비용으로 매일 밤 그곳에서 배터리를 충전합니다.
그는 일주일에 6일 일하며 하루에 80~120달러를 벌고 있습니다. 약 3주 동안 음식을 배달한 후, 그는 최근에야 자전거 구입 비용을 모두 지불했습니다.
Molina는 The Post에 “지금까지 벌어들인 모든 돈은 자전거를 타거나 일하는 동안 길거리에서 식사하는 데 썼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자전거에는 배터리가 있지만 오래 가지 않아서 페달을 밟아야 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