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럴링크(Neuralink), 마비 환자용 임플란트 인간 대상 임상시험 시작
https://www.chinadailyhk.com/article/352184#Neuralink-to-start-human-trial-of-implant-for-paralysis-patients
로이터 통신
온라인 Neuralink 라이브 스트림에서 가져온 이 비디오 캡처는 2020년 8월 28일 Neuralink 프레젠테이션 동안 Elon Musk가 수술 로봇 옆에 서 있는 모습을 보여줍니다. (사진 / 파일 / NEURALINK / AFP)
억만장자 기업가 엘론 머스크(Elon Musk)의 두뇌 칩 스타트업인 뉴럴링크(Neuralink) 는 화요일 독립적인 검토 위원회로부터 마비 환자를 위한 뇌 이식의 첫 번째 인간 실험 모집을 시작하는 승인을 받았다고 말했습니다.
경추 척수 손상이나 근위축성 측삭 경화증으로 인한 마비가 있는 사람들은 연구에 참여할 수 있다고 밝혔지만, 완료하는 데 약 6년이 걸릴 임상시험에 얼마나 많은 참가자가 등록할지 밝히지 않았습니다.
Neuralink는 이 연구는 로봇을 사용하여 움직이려는 의도를 제어하는 뇌 영역에 뇌-컴퓨터 인터페이스 임플란트를 수술적으로 배치할 것이며, 초기 목표는 사람들이 생각을 사용하여 컴퓨터 커서나 키보드를 제어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이라고 덧붙였습니다. 홀로.
엘론 머스크(Elon Musk)는 뉴럴링크(Neuralink)에 대한 원대한 야망을 갖고 있으며, 비만, 자폐증, 우울증, 정신분열증과 같은 질환을 치료하기 위해 칩 장치의 신속한 수술 삽입을 촉진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전현직 직원들에 따르면, 당초 10명의 환자에게 장치 이식 승인을 받기를 바랐던 이 회사는 미국 식품의약국(FDA)이 안전성 문제를 제기한 후 더 적은 수의 환자 수를 협상하고 있었다고 합니다. FDA가 최종적으로 얼마나 많은 환자를 승인했는지는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더 읽어보기: 최초의 인간 임상 시험을 위한 Neuralink에 대한 FDA 승인
머스크는 뉴럴링크(Neuralink)에 대해 원대한 야망을 갖고 있으며 비만, 자폐증, 우울증, 정신분열증과 같은 질병을 치료하기 위해 칩 장치의 신속한 수술 삽입을 촉진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지난 5월, 회사는 동물 실험 취급에 대해 이미 연방정부의 조사를 받고 있던 최초의 인간 임상시험에 대해 FDA로부터 허가를 받았다고 밝혔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AstraZeneca, 화이자의 희귀 질환 유전자 치료 포트폴리오 인수
전문가에 따르면 BCI 장치가 인간이 사용하기에 안전한 것으로 입증되더라도 스타트업이 상업적 사용 허가를 확보하는 데 잠재적으로 10년 이상이 걸릴 수 있다고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