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제가 2019년 봄 한국에서 구입하여 2년 가량 사용해온 ASUS Zenbook 14인치 노트북을 판매하고자 합니다.
모델명은 ASUS UX 433 FN 입니다.
(CPU: i7-8565U / RAM: LPDDR3 8GB / NVIDIA GEFORCE MX150 외장그래픽 / PCIe SSD 256GB / 하만카돈 스피커 / 무게 1.19kg)
좌측 측면 USB 연결부의 찍힘 흔적, 일부 모서리 미세 스크래치를 제외하고는 외관의 하자가 없습니다.
그리고 가장 중요한 요소로.. 동 노트북의 경우 현재 터치패드가 작동하지 않는 모델임을 먼저 말씀드립니다
(지난 달까지만 해도 터치패드가 켜져서 매우 성가셨었는데, 요 며칠 터치패드가 작동하지 않아
아수스 미국 서비스 센터와 이야기하니 하드웨어 케이블 연결 불량일 가능성이 높다고 하네요)
제가 지금은 노트북에 무선마우스를 연결해서 원활히 사용하고 있는데, 학기가 시작되면 터치패드 없이는 지낼 수가 없어서,
어쩔 수 없이 매입사에 처분하려고 합니다. 현재 매입사에서는 터치패드 고장 및 측면의 작은 덴트를 반영했을 때, 동 제품의 매입가를 $150불 가량에 부르고 있습니다. 아무래도 매입사 처분은 사실상 모니터, 자판, 스피커 등 부품값만 받고 판매하는 것이기에, 처분 전에 카페를 통해 혹시 구입의향이 있으신 분이 계실지 여쭈어 봅니다.
터치패드는 되지 않으나, 사무용으로 사용하시거나 무선마우스 등을 활용하여 사용하신다면 성능 면에서는
전혀 문제될 부분이 없습니다. 마우스는 제가 사용하지 않고 보관하고 있던 2만원대 유선 마우스를 함께 드리겠습니다.
한글자판이라는 것 또한 경우에 따라서는 필요하신 분이 계실 수 있을 것 같습니다.
판매하게 되면 제가 포맷 작동 최종점검을 하여 최초에 제가 구입했던 상태 그대로 복원하여 (Windows 10 설치초기) 드리고자 합니다. (코카콜라 스티커도 제거 가능합니다 ^^)
이 노트북은 한국 중고나라에서 현재 55-60만원에 팔리고 있습니다 (중고 기준).
(동 모델보다 CPU가 한단계 아래인 모델이 55만원에 올해 5월 25일 거래되었으며, 동 모델보다 메모리 및 저장소 용량이 2배인 모델이 60만원에 올라와 있습니다. 중고나라에서 UX433으로 검색하셔서 최근 2건의 검색건을 보시면 됩니다)
자판 상태는 제가 무선키보드를 연결해서 데스크탑과 같이 사용했기에 각인 상태도 좋습니다.
파우치, 충전 어댑터 등 모두 포함입니다.
가격은 ebay에 터치패드 되지 않고, 덴트 등 가지고 있으며 비슷한 사양의 HP, Lenovo 제품들이 300~500불 대에 올라와 있는 점을 고려하여 300불로 하고자 합니다. 1주일 가량 기다려 보고 계시지 않으면 온라인 매입사를 통해 처분하겠습니다.
저는 채플힐 UNC기숙사 쪽에 있고,
연락처는 919-903-4650입니다. 제가 요새 학회가 하루종일 있어서 문자 주시면 확인하고 바로 연락드리겠습니다.
USB 포트 쪽 덴트 사진입니다. 덴트는 이 곳 한곳에 있으며, USB 사용에는 전혀 문제 없습니다.
스크래치 사진입니다. 좌측 하단에 모서리 쪽에 미세한 스크래치 두 곳에 있습니다.
디스플레이 결점은 없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