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총선/대선 관련 논의는 선거 논의 게시판으로 해주세요 ^^
당신은 위선자에 가까운가.. 위악자에 가까운가..
이경규, 박명수, 김구라 그들은 무엇으로 뜨고 인기를 얻었는가
그들의 이미지는 어떠한가.. 호통치고, 버럭 화내고, 남의 약한 부분을 들쑤셔서 괴롭히고..
그런 이미지를 등에 업고 사람들에게 묘한 카타르시스를 느끼게 하면서 인기를 얻었다.
하지만 그들이 그런 식으로 방송에서 행동했다고 실제 그들이 그런 사악한 사람들이었을까?
아니다..
실제로는 그들이 후배 개그맨들을 음으로 양으로 도와준다거나 하면서 오히려 선한 행동들을 더 많이 했다고 한다
우리 일반 대중들은 그런 그들의 가면뒤에 있는 진짜 모습을 알고 있기에 그들의 웃음에 지지를 보낸 것이다.
그리고 우리 모두가 꼼수빠라는 소리를 들을만큼 열광해 마지않는 나꼼수 F4는 어떠한가
얼핏보면 무슨 불한당같은 외모로 말끝마다 툭하면 시발시발 거리고 조까튼 어쩌구 저쩌구하며 욕을 입에 달고 사는 총수..
입만 열었다 하면 어떤 이야기든 자기자랑으로 끝나는 자뻑 깔때기 정치인..
목사아들이란 놈이 입만 열면 욕찌거리가 튀어나오기 일수인 한 시사평론가..
스스로도 사탄기자라 칭하며 사악한 탐사보도로 악마같은 속성을 지녔다는 한 기자..
그런데 그들이 과연 진짜 사악하고 저급하고 저질인 잡놈들일까?? 아니다.. 실제로는 오히려 정반대의 인물들이기에..
그리고 사악하고 저급하고 저질인 잡놈들이라면 도저히 할 수 없는 어마어마한 일들을 해내고 있는 그들이기에..
그만큼 실제로는 정의롭고 착하고 순수하기 그지없는 사람들이기에 우리는 열광적인 지지와 함성을 그들에게 보냈던 것이고
그 함성과 지지는 지금도 유효하다..
김용민.. 목사아들돼지는 8년전 위악의 극치에 달하는 언행을 해버렸다..
그리고 8년이 지난 지금 너무나도 중대하고 민감한 이 시기에 하필이면 그 언행들이 온 세상에 다 공개돼 버렸다.. 시발..
하지만 우리의 착하고 순수한 목아돼는 곧바로 스스로의 잘못을 인정하고 깊이 반성하며 사과를 했고 앞으로 잘할 것이라 했다..
우리는 그의 진짜 모습을 알고 있다.. 그는 목사님의 아들로써 실제로 평생을 한점 부끄럼없이 살아왔다는 것을..
그저 욕찌거리 몇마디하는 것으로 그를 판단하고 재단하지 않는다, 적어도 우리는..
그가 행하는 모든 저급하고 사악해보이는 언행들은 그가 위선자가 아니라 위악자이기 때문이다..
실제의 그의 모습은 너무나 착하고 순수하고 성실한 목아돼 그 자체이다..
위선자들은 그를 건드리지 말아라.. 그리고 우리 모두는 그를 반드시 지켜내야만 할 것이다~!!
첫댓글 격하게 지지요
동감입니다. 김용민 힘내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