캘리포니아의 물류 및 트럭 운송 회사는 2024년 1월 1일부터 해당 날짜 이후에 구입하여 캘리포니아 항구에 서비스를 제공하는 트럭을 무배출 차량으로 요구하는 새로운 주 명령에 앞서 디젤 구동 장비를 구입하기 위해 서두르고 있습니다.
가장 엄격한 차량 오염 기준을 적용하는 미국 주의 트럭 운송 회사의 임원들은 월스트리트 저널에 내년에 디젤 대형 차량 가격의 3배에 전기 트럭을 구입하는 것보다 지금 디젤 장치를 구입하는 것을 선호하며 그렇지 않은 경우 발생할 수 있는 문제에 직면했다고 말했습니다. 충분한 충전소.
Talon Logistics의 셰프 임원인 Manny Carrillo는 Journal에 이렇게 말했습니다. “내년에 전기 트럭을 구입하는 것보다 월별 훨씬 더 합리적인 비용으로 지금 히트를 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캘리포니아는 2024년 1월 1일부터 CARB(California Air Resources Board) 온라인 시스템에 등록할 수 있는 배출가스 제로 트럭만 보유할 예정입니다 . 배출가스 제로 운송 트럭은 2023년 12월 31일까지 CARB 시스템에 등록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미국에서 가장 분주한 로스앤젤레스 항구를 포함하여 캘리포니아 항구를 운행하는 모든 트럭은 배출가스 제로이거나 올해 말 이전에 등록된 일반 트럭이어야 합니다.
또한 캘리포니아는 2035년까지 항구와 복합 철도 조차장에 진입하는 모든 운반 트럭이 배출가스를 전혀 배출하지 않도록 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전기 트럭의 구매 및 사용을 장려하기 위한 이 규칙은 현재 물류 회사 소유자가 1월 1일 마감일 이전에 기존 차량에 대해 훨씬 낮은 가격을 지불하는 것을 선호함에 따라 디젤 굴착 장치에 대한 실행을 창출하고 있습니다.
지난 4월, 캘리포니아 규제 당국 은 운송 부문 배출가스 정화를 위한 주의 노력의 일환으로 2036년부터 새로운 디젤 트럭 판매를 금지하는 계획을 만장일치로 결정했습니다 .
CARB는 배기가스 제로 중대형 차량으로의 단계적 전환을 요구하는 최초의 규칙을 승인했습니다. Advanced Clean Fleets라는 새로운 규칙에 따라 모든 트럭 판매는 2036년까지 배출 제로로 전환해야 하며 특히 대규모 오염 차량에 초점을 맞추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