말 함부로 하지 말아주시길 바라겠습니다.
가입한지 얼마나 됐다고 삼탈모에 대해서 얼마나 아십니까?
'운영진들은 이제 마음을 비워야됩니다 진정으로 탈모인들을 위한다면... 그깟 돈 몇푼때문에 탈모인들에게'
다른 곳도 아니고 삼탈모를 돈 몇 푼에 카페 운영하는 곳 따위로 보입니까?
감정도 없이 온라인상 글 논쟁은 의미도 없고 말꼬리 잡는 식으로 밖에 안되서 온라인논쟁을 정말 싫어하는 편이라
여태 리플 안 달고 있었는데 저 답글은 보자마자 정말 화가 나네요.
토론과 논쟁은 엄연히 다릅니다. 토론은 언제든지 환영합니다. 허나 웰컴동막골 님은 토론이 아닌 논쟁으로 가더군요.
한 두분도 아니고 여태 꽤 많은 분들이 웰컴동막골 님의 글에 문제가 있다고 제기를 하면
한 번이라도 정말 문제가 있단 생각을 해보지 않으셨는지요?
리플 다신 분들도 다 탈모에 대해 오랜 경력에 연구에 탈모커뮤니티 상에서도 꾸준히 활동하는 분들이
1~2분도 아니고, 그 많은 분들이 한 마디씩 하는데 그걸 악플에 부정적인 생각을 하는 걸로 치부를 해버리고
비비 꼬는 듯한 말투로 리플 달고 하도 너무 당당하게 나오시니 사람들이 이젠 웰컴동막골 님 글 신경도 쓰지 않습니다.
제가봐도 분명 그건 악플이 아니였습니다. 그걸 악플이 되게끔 만들어준건 웰컴동막골 님이였습니다.
물론 초반에 타 커뮤니티에서 이미 웰컴동막골 님 글을 보고 막말을 하신 처음보는 닉네임분들도 계셨지만 그 외엔 전혀 악플이라고 생각 하지 않습니다.
분명 여러사람들이 한 마디씩 하는건 웰컴동막골 님 마케팅기법 자체에 문제가 있다는 것 입니다.
그걸 다시 한 번 생각해보시길 바랍니다.
초탈모나 그 외 어느 커뮤니티에서 활동하다가 강퇴 당하신지 모르겠으나 왜 강퇴를 당하셨는지 알만 합니다. 카페 분위기를 흐리게 되면 어느정도 경고성 발언 후 그 어느 카페나 접근금지&강제탈퇴를 당하게 되지요.
그러한 카페들 보다 늦게 시작한 삼탈모가 현재 탈모분야에선 1위가 된 이유가 무엇일까요?
일단 운영진들의 수고와 [생각하는 것 이상으로 본업과 비슷하게 많은 일을 하십니다.] 가장 중요한 공정성이라 생각합니다. 운영진들이나 그 외 분들이 한 제품만을 강력하게 추천해준 것을 보신적이 있나요?
저도 게시판지기로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만 그냥 회원에서 게시판지기가 된 지금까지 한 번도 들어 본적이 없는걸요?
오가다가 순한샴푸 같은거 천연샴푸 같은거나 니심 fast 샴푸 류는 상황에 맡게 쓰라고 추천을 해주는 경우도 있지만 그것은 삼탈모 공동구매 목록에도 없는 것들 입니다.
저번처럼 김지윤^^ 님이자료를 제시해서 올린 글을 단 1~2줄의 글로 비비꼬는 듯한 말투로 글을 올리면 그 누구라도 보기좋진 않겠지요. 더욱이 그 당사자분께서는요. 김지윤^^ 님이 어떤 분이신진 아십니까? 어떠한 행동에 어떠한 생각에 어떠한 연구를 하고 계시는지 성품은 어떤지 솔직히 시간 따로 내서 그런 글 정리해서 안 올려도 전혀 무관하신 분인데 공유를 목적으로 올린 글을 그 에 관한 자료가 있으시면 제시를 하시면서 말을 하셔야지 그걸 그렇게 꼬아서 대응을 하시는지요?
앞으로도 카페 분위기를 계속 흐려가시게 되면 운영진 측에서 제재를 가하게 되는건 정말 어쩔 수가 없습니다. 그걸 본인의 잘못은 전혀 없다 생각하고 카페 운영진 측의 돈 욕심으로 치부를 해버리다니.. 그 것도 다른 커뮤니티가 아닌 삼탈모에서, 다시 한 번 본인의 마케팅 기법이 정말 잘 못 된건 없는지 생각을 해보시길 바랍니다.
그래도 삼탈모 사람들은 부정적이다라고 판단이 드신다면 삼탈모는 겨우 7만명이 넘는 회원 밖에 없답니다. 대다모 사이트는 정말 비교도 안 될만큼 많은 회원수가 있으며, 불특정다수인 분들이 정말 많이 있지요. 그 곳에서는 약이나 모발이식 같은거로 돌아가려하는 곳인데 똑같은 마케팅 기법으로 그 곳 분들을 구제해줄 생각으로 글을 올려보세요.
[대다모 site : http://www.daedamo.com]
만약 그 곳에서도 초탈모나 삼탈모나 받았던 대접과 똑같이 받게된다면 웰컴동막골 님 마케팅 기법에 확실히 문제가 있다는 것 이겠지요. 개인적으론 정말 개인적으로 연구도 많이 하시고 성격도 둥그신 분 같은데 왜 남의 말을 듣질 않은지 그걸 또 토론이 아닌 논쟁의 분위기로 만들어가려 하시는지 전혀 이해가 안갑니다.
다시 한 번 말하지만 계속 그러한 것들을 무시하시고 카페 분위기를 흐리게 만드시면 카페 운영진 측에선 어쩔 수 없이 제재를 가하게 됩니다. 그 전에 삼탈모가 다른 커뮤니티와 다른 점이 무엇인지 한 번 생각을 해보시길 바랍니다.
p.s : 이 아래 어떠한 답글을 다시더라도 전 답글을 또 달진 않을 것 입니다. 위에 말했다시피 온라인논쟁은 정말 싫어하는 편입니다. 차라리 직접 보고 이야기하는게 낫지 또 제가 쓴 글 중 한 부분 발췌해서 말꼬리 잡고 비비꼬는 듯한 답글을 다시는 거라면 차라리 그냥 달지 말아주세요.
차라리 새 글로 웰컴동막골 님 의견을 써보세요. '약을 아무도 먹지 않지 않나요?' '아미노산' 이러한 것들 제외하고 본인의 마케팅 기법이나 그 동안 논쟁이 되어온 거에 대한 것을요. 아무리 봐도 매번 글에선 좋은 취지의 글이긴 하지만 결국은 자신의 제품을 팔려 하신단 느낌을 받는건 어쩔 수가 없네요.
삼탈모에선 그러한 분들 [탈모계 종사하시는 분들 몇 분 계십니다]이 글을 올려도 판단은 회원 본인이 하기에 그렇게 크게 제재를 가하진 않죠. 무작정 도배글을 올리지 않는 이상이요. 그러한 분들은 잘 활동을 하고 계시는데 왜 가입을 하자마자 이렇게 비난을 받는지 한 번 생각을 해보세요.
정말 자신있고 그렇다면 운영진 측과 무료이벤트를 열어 3~5분 정도 지속적인 후기를 [삼탈모는 그 어떤 커뮤니티 보다 사용후기 하나만큼은 확실히 적습니다.] 쓰게 하시는게 더 빠를 것 같네요. 고가라 그러한 마음이 없단 글을 봤었는데 장기적으로 보면 그정도 투자는 전혀 아깝다 생각하지 않습니다.
탈모계에선 대다모에 더불어 삼탈모 영향력 정말 큽니다. 이렇게 비난을 받지 않더라고 확실한 효과가 있게된다면 자연스래 새로운 고객들이 늘지 않을까요?
저 역시 약, 모발이식은 지양을 하고 근본적으로 탈모를 치유하자는건 공감 합니다. 당연히 그리해야하구요. 저도 심도있게 웰컴동막골 님과 이야기를 나누고 의견을 수렵할 생각은 있으나 눈살 찌프리게 하는 행동들을 많이 하셔서 저도 그닥 보기 좋아보이진 않습니다. 그리고 제 성격상으로도 웰컴동막골 님이랑 안 좋은 쪽으로 흘러가긴 진심으로 싫습니다.
제발 좋게좋게 흘러갔으면 좋겠습니다.
다시 한 번 강조하지만 약이 어쩌고 뭐 어쩌고 식의 답글은 달지 말아주세요.
지금 제가 하는 이야기는 그러한 것들이 아니잖아요?
첫댓글 유키구라모토님의 의견에 공감합니다...
동감합니다! 아무런 애기도 없이 삭제 시킨 이유는 무엇인가요?
한약중지하고 머리 나는것 어떻게 설명해주실건지요? 친구중에도 한의원 하는이가 있습니다만 그도 탈모입니다 왜 그럴까요?
그럼 그 한의원 친구분 웰컴님 덕분에 탈모에서 벗어낫겟네요? 친구의 아픔을 나 몰라라하고 있지 않았을 거고 약 팔아 좋고 누이좋고 매부좋고식이었을텐데..한의원 친구분도 탈모클리닉 운영할 수도 있어 한의원 운영에도 좋았을 거구~ 그 친구분 운영하는 한의원 정보 부탁드립니다. 사실확인위해 함 찾아가 보겠습니다~
쪽제에 전번 남겨주세요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개인 쪽지로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지난번에도 쪽지로 잘 도 날리시던데요~ 한의원 전번과 그 친구분 성함 부탁드립니다~제 전번은 왜 필요하신지요? 아 글고 오히려 여기에 공개해주시는 것은 어떠하신지요? 다른 분들도 관심이 많을텐데요~
미안합니다! 님이 원하시면 님께서 노력해야죠?
참...어이가 없네요^^
저도 유키님 의견에 공감하구요...특히나 모발이식,약을 지양하고 탈모를 치유하는것에 더욱 공감합니다. 웰컴님도 약은 아니다라고 말씀하셨던데(이 부분은 공감대가 형성되는 부분이네요...) 저 역시도 탈모뿐만 아니라 약이란 자체를 그다지 신뢰를 안하거든요...(물론 긴급 또는 위급적인 상황에서는 어쩔수 없지만요) 웰컴님 취지는 좋으나 행동과 전달에 문제가 있는듯 하네요...
저도 공감입니다!!!
님의 말씀이 맞습니다. 약 복용하다가 중지하면 탈모가 급격히 늘어난다는것을 여길 통해 알게된것입니다 물론 화가 치밀어서 글 올린것에 대해서는 제가 인정합니다 물론 전달 방법도 부족 하다는것 압니다 그래서 시간을 두고 하나 하나 전달해 보려는데 갑자기 글이 삭제라는 비수를 내게 꽂은 것은 너무나 충격이었습니다 도와주고 싶고, 단 한분이라도 풍성한 모발을 갖게 해주고 싶은 마음이엇는데 ㅠ ㅠ 사진 올리는것도 당사자에게 어렵게 부탁을 해서 올려드리고 싶엇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