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약시 유의사항 |
⊙ 현지에서는 일정 및 항공 스케줄에 맞추어 다른 일정의 하나투어 허니문 상품과 조인하여 행사하므로 실제 상품에 예약된 인원과 현지행사 인원은 틀려질 수 있습니다. ⊙ 예약후 호텔이 확정이 되는데 3~5일 정도 소요되며 현지사정으로 인한 호텔 요금 변동 및 동급호텔로 변경될 수 있습니다. ⊙ Partial Ocean/Ocean/Deluxe ocean view등은 단지 룸타입을 말하며 반드시 바다가 전면으로 보이는 방은 아니오니 착오 없으시기 바랍니다. ⊙ 항공기의 좌석배정은 항공사의 고유업무권한입니다. 여행사에서는 고객님을 대신해서 미리 좌석을 배정받지못하므로 정해진 미팅시간까지 오셔서 항공권을 받으신후 해당항공사의 탑승수속창구에서 좌석배정을 받으셔야 합니다. 늦게 오실경우 일행과의 좌석이 분리될수 있습니다. ⊙ 예약시 반드시 여권상의 정확한 영문이름으로 하셔야 하며 추후 변경될 경우 추가요금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 ☞ 하나투어는 영업 보증보험 22억 1천만원 가입(기간:2012.1.1~2012.12.31)되어 있습니다. ☞ 항공사 및 항공사간 업무제휴에 따른 마일리지 적립 가능/불가 여부는 해당 항공사의 룰에 따라 달라질 수 있으니 고객님께서는 예약하신 상품의 항공사로 확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공항이용시 유의사항 |
※ 국제선 이용시 유의사항 ☞ 용기당 100ml 초과 액체류 (화장품, 치약류, 젤 등) 물품 기내 반입 제한 (단, 탁송수하물은 제한 없음) ☞ 수하물 탁송시 카메라, 핸드폰, 귀중품 등 휴대 요망 (보상 불가) ☞ 탑승하는 해당항공사(선박, 운송업체등)에 사전 신고된 일정액만 보상가능하므로, 수화물 탁송시 주의 요망 ※ 항공기 탑승좌석 배정은 공항에서 고객님의 좌석요청 시점에 따라 변경되므로 일행과 좌석이 분리 될 수도 있습니다. 이점 양해 바랍니다. |
안전사고 유의사항 |
※ 여행일정 중 발생할 수 있는 모든 안전사고에 유의하시기 바라며, 가이드의 안내사항 및 안전수칙 준수를 당부 드립니다. ☞ 여행자 본인의 과실로 인한 안전사고는 본인이 책임을 지게 됩니다. ☞ 특히 선택관광에 대해서는 가이드로부터 안전주의 사항을 듣고 현지사정, 본인의 건강상태, 예상되는 위험 등을 고려하여 심사숙고 후 참여 여부를 결정하시기 바라며, 만약 가이드 주의사항을 무시하거나 예상된 위험을 용인하고 참여하던 중에 발생한 안전사고는 당사의 책임범위가 아님을 알려드립니다. |
해외여행 안전정보 |
하나투어는 고객님의 안전한 해외여행을 위하여 방문하시는 국가의 해외여행 경보 단계(4단계: 여행 유의/자제/제한/금지)에 대한 확인을 안내 드리고 있습니다. 관련 내용은 여행 출발 전 외교통상부 해외안전여행 홈페이지 (www.0404.go.kr) 에서 확인할 수 있으니, 여행 목적지(국가 및 지역)의 안전 정보를 꼭 확인하여 주십시오. 또한, 출국 전 상기 홈페이지에서 해외여행자 인터넷 자율등록제를 적극적으로 권장합니다. |
유류할증료 |
※ 유류할증료는 국제유가와 항공사 영업환경을 고려한 국토해양부의 '항공요금과 유류할증료 확대방안' 에 따라 예고없이 변경 될 수 있으며, 인상 시 상품가 외 별도로 반영됩니다. |
선택경비 |
객실 1인 사용시 추가요금 : 허니문은 싱글사용 없습니다. 호텔 1박 연장시 추가요금 : [WAIKIKI BEACH MARRIOTT]1박 연장시 1인 24만원 추가 (조식포함) 안내원봉사료(가이드/기사 등 TIP)와 선택관광경비,일부지역의 물값을 포함한 개인비용은 고객의 필요나 선택에 의하여 현지에서 지불되는 선택경비입니다. |
표준약관 |
▶ 표준약관 규정안내 ◀ [계약금 규정] 예약 후 3일 이내에 1인당 상품가의 10%의 계약금을 납입하셔야합니다. 단, 100만원 미만의 상품은 10만원의 계약금을 납입하셔야합니다.(국내 및 일부상품제외) [취소료 규정] 여행 취소시 국외여행표준약관 제 15조 소비자피해보상규정에 따라 아래의 비율로 취소료가 부과됩니다. (단, 당사의 귀책사유로 여행출발 취소 경우에도 동일한 규정이 적용됩니다.) - 여행개시 20일전(~20)까지 통보시 : 계약금 환급 - 여행개시 10일전(19~10)까지 통보시 : 여행요금의 5% 배상 - 여행개시 8일전(9~8)까지 통보시 : 여행요금의 10% 배상 - 여행개시 1일전(7~1)까지 통보시 : 여행요금의 20% 배상 - 여행당일 통보시 : 여행요금의 50% 배상
|
쇼핑정보 |
♠ 기분 좋은 차별! 하나투어의 약속! 하나투어는 고객님의 소중한 여행을 위해 쇼핑문화 개선에 앞장서겠습니다. | ◎ 레인보우 캐슬 (폴리네시안 문화센터 가는길 위치) - 커피,초코렛,보석,장식품 등 잡화점 - 한국 도착 후 일주일이내 환불 가능!(물건손상이 없을 경우만 100% 환불, 영수증 필요)
◎ 로얄 킹덤 (폴리네시안 문화센터 가는길 위치) - 커피,초코렛,보석,장식품 등 잡화점 (하와이 보석 전문) - 한국 도착 후 일주일이내 환불 가능!(물건손상이 없을 경우만 100% 환불, 영수증 필요)
◎ DFS 갤러리아 (와이키키 해변 위치) - 1층 하와이 특산품 / 2층 코스메틱 / 3층 명품브랜드 - DFS 서울 사무소를 통해 환불 가능 여부 확인 필요 (T.02-774-2927)
※ 쇼핑센터 방문은 2회이며, 일정진행 상황에 따라 이루어지지 않을수도 있습니다. 1.해외 여행 중 구매하신 쇼핑 물품의 교환 및 환불이 불가할 수 있습니다. 2.고객님의 단순변심, 물품 사용 혹은 훼손의 경우는 교환 및 환불이 불가함을 양해 구합니다. *해외 여행시 구입한 물품은 US$400 초과 금액에 대해 입국시 관세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 해외에서의 물품 구매시에는 신중한 선택 당부 바랍니다. |
최소인원 |
2명 이상 출발 [최저출발인원 미 충족시 계약해제] ① 최저 출발 인원이 충족되지 아니하여 여행출발이 불가한 경우에는 여행출발 7일전까지 고객님께 통보하여 드립니다. ② 여행출발인원 미달로 7일전 통보드리지 않고 여행을 취소하는 경우에는 이미 지급받은 계약금 환급 외에 다음과 같은 금액을 고객님께 배상하여 드립니다. - 여행개시 7일전까지 통보시 : 계약금 환급 - 여행개시 6~1 일전까지 통보시 : 여행요금의 20% 배상 - 여행당일 통보시 : 여행요금의 50% 배상 |
여행시 유의사항 |
⊙ 항공편의 취소,연착(기상악화나 기체결함)등으로 정규 비행편을 탑승을 하지 못해 현지체류 비용이 발생할 경우 추가비용은 여행객 각자가 부담 하셔야 합니다. ⊙ 항공권은 발권 후 일정변경 또는 교환, 분실시 환불 처리가 불가능하니 보관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 상품의 포함내역 이외의 모든 비용은 여행자부담입니다.
◈◈◈ 미국(미국령포함)입국시 반입금지 식품 ◈◈◈
1) 주요 적발 품목 : 라면 및 소지시 2) 적발 시 제재 조치 사항 - 세관신고서에 기입하였을 경우, 압수 및 폐기 조치 - 세관신고서에 기입하지 않은 상태로 적발될 경우, 압수 및 승객에게 Penalty부과 (최하 USD 300) 3) 기타 - 적발될 경우, 향후 입국 시마다 Secondary Inspection 실시 등 입국 사열에 많은 시간과 불편을 겪게 되는바,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한국수신자 부담전화 |
미국에서 ☎ 미국 1-866-367-2152+안내방송 청취후+1111# (하와이 1-877-887-9980+안내방송 청취후+1111#) |
현지연락처 |
미국(호놀룰루 (HI)) ☎ 808-922-112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