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재지: 전남 구례군 산동면 지리산온천관광단지 일대
대지면적: 약 172평
답 면적: 약 400평
건평: 약 30평(방 3개, 욕실 2개)
창고: 약 15평
저장고와 건조기 있음.
매매가격: 4억원
주택 인근 3분 거리에 지리산온천관광단지와 산수유마을 등 관광지가 인접해있고, 집 바로 정면에 지리산자락을 마주하고 있어 경관이 매우 수려합니다.
전망이 좋아서 귀농주택보다는 별장이나 세컨드하우스 용도로 보시는 분들에게 더 적합한 곳입니다.
현재 부모님께서 거주하고 계시며, 집 내부를 2년 전에 전부 리모델링하여 깔끔하고, 집 층고도 약 3미터 정도로 매우 높아 더운 여름에도 시원한 청량감을 느낄 수 있습니다.
외부 정원에는 잔디가 깔려 있고 그 위에 벤치와 그네 등이 설치되어 있어 바베큐장소와 쉼터로 이용하고 있으며, 사과나무 배나무 감나무 대추나무 등 각종 과일나무들도 재배하는 등 이쁘고 아기자기하게 집 관리를 잘해놓았다는 얘길 듣곤 합니다.
관광객들이 산책 겸 관광지를 둘러보다가 부모님댁에 무심결에 들어와서 보고 웃으시면서 와 ~ 이렇게 경치 좋은 곳에서 살고 싶네요. 집이 깔끔하고 이뻐요. 이렇게 말씀하시는 분들이 종종 있으시답니다. ^^
주택 바로 옆에 위치한 답은 쌀농사가 아닌 밭작물 등을 재배하여 실질 밭으로 이용하고 있으며, 면적이 넓어 전원주택 부지로 활용하시면 더욱 좋습니다.
공기 좋고 빼어나게 경관이 수려한 곳에서 노후생활을 즐기려는 분들에게 강추합니다.
주택과 대지, 답을 포함한 총매각금액은 4억원입니다.
관심 있으신 분들은 아래 연락처로 연락주세요.
소유주 연락처: 010-8075-5370
첫댓글 4억이면 군소재지 시내 빌딩하나사면 월수 4-500만 나오는데 ...
그리생각하면 비싸고 걍 전원별장으로보면 좋기도한데 암튼 좀비싼듯.
구례가 타 지역에 비해 땅값 집값이 너무 비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