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8월21일 (수)대한적십자사봉사회 남양주지구협의회(회장이영숙)는 남양주시청(주광덕시장)광장에서 헌혈캠페인과 문진표작성 도우미및 참여자들이 편리하게 헌혈 할 수 있도록 지원했습니다..
이번 캠페인에는 총 105명이 참여하여 헌혈의 소중한 가치를 실천하였으며 , 이번 행사는 여름철 혈액 부족을 해소하기위한 노력의 일환으로,남양주시와 대한적십자사의(동부혈액원,남양주지구협의회)의미 있는 시간 이었습니다.
헌혈은 생명을 나누는 가장큰 기부가 아닐까 ! 우리시의 헌혈홍보위원인 한근수시의원님과 깜작 간담회도 윤정표과장님,양수연과장님과도 실시하며 헌혈의 동참어려움을 호소하고 고등학교의 헌혈동참현황과 남양주시의 상품권사용범위도 넓혀줄것을 건의하는 시간도 가졌다.
"코로나19 펜데믹 이후로 헌혈자가 줄어들면서 혈액 수급에 큰 어려움이 있었다며"이번 캠페인을 통해 많은 분들이 동참해 주셔서 감사하다는 말씀도 해주시고 2023년도에는 99명이 참여 하였는데 조금이나마 참여율이 높아져서 홍보와 참여 유도 활동이 중요해 지고 있다라는 인식도 함께 하였다..
이번 캠페인과 함께 동참해주신 남양주시청 105명의 공무원분들이 헌혈의 중요성을 다시 한번 인식하고, 생명을 살리는 뜻깊은 시간이 되었으며,남양주시의 따뜻한 나눔의 정신을 보여주는 계기가 되었으면 합니다.
헌혈은 누구나 참여할 수 생명 나눔활동입니다. 혈액은 인공적으로 만들 수 없기 때문에 앞으로 더 많은 홍보활동을 한근수홍보위원님과 열심히 하기로 약속하였습니다.
|
첫댓글 남양주지구협의회(회장 이영숙) 봉사원 여러분
헌혈캠페인 및 헌혈 참가자 문진표작성 등 도우미 역할 하시느라
수고 많으셨습니다. 이영숙 회장님 소식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