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2년도 글로벌 최고의 로드자전거 브랜드10위(Best 10 Bicycle Brands 2022)
2022년 세계 최고의 로드 바이크(사이클링)섹션의 브랜드 상위 10위 순위 중 품질-가격 비율, 시장 점유율, 디자인, 접근성 및 R&D 개발을 통합성을 전문가들의 평가결과로 순위를 매길 때 어떤 브랜드에도 상업적 관심이 없음을 고려했음을 유의하십시오.
1위 스페셜라이즈드/Specialized
세계적으로 로드 전문가들에게 가장 인기 있고 유명한 미국의 Specialized 자전거 브랜드이다. 모든 제품의 의심할 여지 없는 품질과 사이클링 세계의 사용자들 사이에서 누리는 엄청난 명성으로 세계 최고의 브랜드로 유리하게 작용하였다.
Morgan Hill의 사람들은 수년 동안 다른 리그에서 뛰었으며 시장의 모든 측면에서 벤치마크. 자전거 프레임, 부품, 의류 및 액세서리. 특히 중상급 로드자전거의 시장 점유율은 놀랍도록 전 세계 판매가 이를 증명한다.
Specialized Bicycles의 또 다른 긍정적인 측면은 제품의 접근성과 자체브랜드의 독점 매장도 보유하고 있다는 것. Specialized는 전 세계에서 볼 수 있으며 기술 서비스와 보증 이상의 예비 부품 재고를 제공한다.
스페셜라이즈드 자전거를 구매하는 것이 품질을 사는 것이라는 그자재가 보증서이다. 이 브랜드의 스타로는 Gomez Noya, Peter Sagan 또는 Jaroslav Kulhavy가 있다.
이 브랜드는 여성 애호가들도 소홀히 하지 않고 다양한 독점 제품을 제공한다.
타사 브랜드외 비교되는 높은 가격으로 유통되며 자체 고급 제품군(s-works 및 roval)은 품질을 추가로 보장한다.
가장 뛰어난 도로 모델 중에는 스페셜라이즈드 바이크 타막(Specialized Tarmac), 벤지(Specialized Venge) 또는 알레즈(Specialized Allez)가 있으며, 트라이애슬론 연습을 위한 스페셜라이즈드 시브(Specialized Shiv)가 있다.
2위 스콧/Scott
스위스 브랜드로 계속 성장하고 있으며 제품 포트폴리오를 거의 전체 사이클링 부문으로 확장함으로써 스페셜라이즈드의 명성을 따를 역량을 키워 가는 경영을 중시.
Scott Bikes는 이미 자전거, 헬멧, 신발, 안경 및 의류 외에도 다른 액세서리를 제조하여 많은 고객을 확보해오고 있다.
디자인의 장엄한 특성은 특히 일부 모델의 마감이 정말 좋고 세심한 공기 역학적 연구를 엿볼 수 있는 도로에서 브랜드의 또 다른 강점.
프레임의 상당 부분(예: Scott Foil)의 지오메트리는 다른 최고의 자전거 브랜드보다 훨씬 더 공격적이어서 사용자가 높이 평가하는 "레이싱" 터치를 제공한다.
같은 의미에서 브랜드의 지속적인 업그레이드가 두드러지며 매년 소비자의 요구에 맞게 모델을 업데이트하여 특히 유럽에서 우수한 시장 점유율을 확보 할 수 있었다.
Scott은 리노베이션, 연구 및 개발 분야에서 가장 가성비 좋은 디스크 브레이크가 장착된 로드 바이크로 글로벌 시장을 넓혀왔다. 프로 사이클링에서 브랜드 이미지도 매우 좋으며 MTB 세계 챔피언인 Nino Schurter 또는 프로 사이클링 팀 Orica-Scott을 후원한다. 다른 지점에 도달하는 유통 능력이 정말 좋으며 각 모델의 어셈블리 수 진폭이 다른 자전거 브랜드보다 높다.
단점이라면 아마도 자체 Syncross 구성 요소 라인의 여전히 모호한 품질 또는 다른 직접적인 경쟁자에 비해 감소된 미디어 용량으로 평가된다.
이에 대한 좋은 예는 소셜 네트워크의 팔로워들인데, 스콧은 스페셜라이즈드가 가진 것의 6분의 1 또는 트렉이 가질 수 있는 것의 3분의 1만 가지고 있다. 브랜드의 잠재적 성장이 보장되어 이러한 오류를 수정할 수 있는 좋은 능력을 보여주고 있다.
최고의 스콧 자전거 모델 가장 눈에 띄는 모델은 스콧 포일(Scott Foil), 스콧 어딕트(Scott Addict) 또는 트라이애슬론을 위한 화려한 스콧 플라즈마(Scott plasma)입니다.
3위 트렉/ Trek
북미의 거대 기업인 Trek이 있으며, 이는 Specialized의 여파로 수년 동안 세계 판매의 벤치마크.
Trek Bikes는 시장에서 가장 우수한 자전거 브랜드 중 하나이며 랜스 암스트롱 논란으로 인한 미디어 슬럼프에도 불구하고 항상 사이클링 팬들 사이에서 가장 인기 있는 브랜드 중 하나였다. 이를 통해 모든 유형의 자전거를 전 세계에 판매하여 미국 시장에서 탁월한 입지를 확보 할 수 있었다.
랜스 암스트롱이 남긴 나쁜 이미지를 바로 잡기 위해 그들은 자신의 프로 사이클링 팀 (Trek Segafredo)을 만들고 브랜드 이미지 인 Alberto Contador의 모습과 함께 다시 재고하기로 결정했다. 은퇴 후 그는 전 세계적으로 그의 브랜드 홍보대사 중 한 명이 될 수 있었다.
트렉의 가격은 제품의 품질을 고려할 때 상당히 경쟁력이 있으며 고객과의 절묘한 대우는 또 다른 주목할만한 점이다. 트렉은 또한 매년 연구 개발에 가장 많은 돈을 투자하는 브랜드 중 하나이다.
특정 수준에서 나는 브랜드의 두 가지 측면을 강조 할 것. 한편으로 그들은 다른 많은 자전거 브랜드가 따랐던 이니셔티브인 자체 브랜드의 부품(Bontrager)을 만드는 선구자였으며, 다른 한편으로는 사용자가 구성 요소와 색상 측면에서 자전거를 완전히 맞춤화할 수 있도록 하는 프로젝트 "프로젝트 원"을 만들었다.
"프로젝트 원" 시스템은 중상급 자전거에만 사용할 수 있으며 온라인 응용 프로그램을 통해 자체 모델을 만들 수 있는 가능성을 제공하고 있다.
트렉 로드에 등장하는 모델은 트렉 에몬다(Trek Emonda), 마돈(Madone), 도마니(Domane)가 있다.
4위 자이언트/ Giant
대만에 본사를 둔 세계에서 가장 큰 자전거 제조업체. 이 회사는 편의성 면에서 벤치마크입니다. 그들의 자전거는 엄청나게 편안하며 디자인과 기하학이 지금까지 너무 공격적이지 않았음에도 불구하고 계속해서 더 고전적인 대중에게 어필하고 있다. GIANT는 사이클링 세계를 개척해 왔으며, 예를 들어 최초의 낮은 경사 프레임의 로드 바이크를 발명했다. 자이언트를 소유한 사람들에 대한 평가는 일반적으로 매우 높다.
GIANT의 가격 또한 경쟁력이 있으며, 영구 재고는 고객이 일반적으로 자전거를 받기 위해 오래 기다릴 필요가 없다는 것을 의미하며, 전 세계 유통 시스템은 우수한 품질을 누리고 있다. 이 브랜드는 네덜란드, 중국 및 대만에 생산 센터를 두고 있다.
여성을 위한 자체 사이클링 브랜드인 LIV 자전거와 함께 여성 사이클링에 대한 큰 헌신을 무엇보다 강조하고있다. 이 분야에서 여성의 엄청난 성장 잠재력을 인식한 GIANT는 자전거, 부품 또는 의류의 모든 모델을 만들 때 여성의 모든 특성을 고려하여 여성 전용 프로젝트에 투자하기로 결정했다.
Against the Band는 미디어에 거의 영향을 미치지 않는데, 이는 아마도 가시적 이미지 수준에서 참조가 부족하고 기하학과 색상 모두에서 공격적인 모델이 부족하기 때문일 것이다. 개선해야 할 또 다른 측면은 Propel Advanced가 가장 잘 알려져 있지만 시장에 참조 모델이 없다는 것이다.
5위 캐니언//Canyon
"희귀한 새"라는 의미를 부여한 Canyon -Bicycle은 온라인에서만 판매하고 실제 매장에서 자전거를 제공하지 않는 유일한 자전거 브랜드이다. 선험적 계산에도 불구하고 이 "핸디캡"으로 인해 이 브랜드는 거의 모든 로드 사이클리스트에게 알려져 있으며 제품의 엄청난 품질은 해당 분야의 아마추어와 전문가들에게 높은 평가를 받고 있다.
최근 몇 년 동안 Canyon Bicycles는 많은 장점을 가지고 있으며 특히 품질 가격 수준에서 자전거를 시장에서 벤치마크로 만들었다. 독일 회사로서 언제든지 좋은 평판을 잃지 않고 시장에서 가장 경쟁력 있는 가격을 제시한다. 최근에는 제품 카탈로그를 크게 확장했으며 Jan Frodeno의 손에 의해 트라이애슬론 세계의 벤치마크이기도 하다.
프레임의 공기역학은 점점 더 정교해지고 조립품은 항상 가장 훌륭하다. 정확히 말하자면, 캐니언은 로드 바이크의 디스크 브레이크에 대해 더 명확하고 확고한 베팅을 하는 좋은 자전거 브랜드 중 하나이다.
구매자가 모호한 판매 후 시스템과 자전거를 구매하기 전에 물리적으로 볼 수 없다는 것 단점으로 평가되고 있다 (판매 채널의 제한). 이런 의미에서 사전 시각적 참조 없이는 자전거를 사지 않는 사람들이 많이 있다. 카탈로그의 폭도 넓힐 필요가 있다.
모델의 참조는 캐니언은 Aeroad Canyon, Ultimate 및 Endurance이다.
6위 캐논데일Cannondale
클래식을 지향하는 Cannondale은 프레임 소재의 편안함과 품질이 강점이다. 또한, 좋은 판매 후 보증 시스템도 미국 기업의 또 다른 뛰어난 요소이다.
Cannondale은 모든 청중에게 매우 잘 적응하여 경쟁에 관심을 집중하는 사람들과 자전거 관광을 하는 사람들 모두에게 양질의 제품을 제공하고 있다. 이 라인에서는 매력적인 가격의 Synapse 및 Card 제품 범위가 눈에 띈다.
Cannondale은 좋은 알루미늄 자전거를 찾는 사람들이나 장거리 라이딩을 위한 편안한 자전거를 찾는 사람들에게 훌륭한 브랜드이다
하이브리드 모델인 Slate 또는 Lefty 포크는 당시 시장의 혁신이었다. 모든 모델에서 진동을 잘 흡수하는 것은 브랜드가 그 뒤에 가지고 있는 좋은 연구의 또 다른 예입니다. 모델은 매우 단단하고 편안하다.
구매자는 약간의 색상과 조립 제한이 있는 제한된 카탈로그를 접할 수 있다는 것이 브랜드 단점이다. 실제로 일부 모델에서는 개발 또는 구성 요소를 선택할 수 없으므로 일부 잠재 소비자의 관심이 크게 감소하느 요인이다.
브랜드 이미지의 기하학은 여전히 매우 고전적이다. 미적 혁신은 브랜드를 걱정하기 시작해야 하는 것이다, 이 브랜드는 또한 상당한 재고 제한이 있으며 고객을 기다리는 시간이 너무 길어질 수 있다.
Cannondale은 자신이 찾고 있는 것이 무엇인지 분명한 사람들에게는 좋은 브랜드가 될 수 있지만, 다양한 가능성 중에서 선택하려는 사람들에게는 적합하지 않으며 제품 맞춤화 측면에서 다소 구식 브랜드이다.
Cannondale Bikes의 참조 모델은 SuperSix EVO, CAAD 12 및 Synapse임.
7) 오르베아/Orbea
유일한 스페인 브랜드 Orbea는 최근 몇 년 동안 중요한 변화를 겪어 순위에서 많은 순위를 올렸으며 진실은 Biscayan 브랜드의 큰 미래를 예측한다는 것이다.
중상급 자전거에 대한 초점은 성공적이었고 가장 기본적인 자전거를 유지했음에도 불구하고 Orbea Bikes는 이미 품질의 벤치마크가 되기 시작했다. 성장은 브랜드가 이미 자체 의류 및 부품 브랜드(Orca)를 보유하고 있어 모든 면에서 성장하려는 분명한 의도를 보여주고 있다.
또한 Orbea 세계 전체를 탐험할 수 있는 독점 브랜드 매장을 열어 Specialized가 시작한 길을 따르고자 한다. 브랜드 가시성 수준에서 중요한 이벤트 (Orbea Monegros)와 러너 또는 미디어 캐릭터 (예 : Ibon Zugasti, Aleix Espargaró)의 후원에 대한 작업이 계속되어 항상 브랜드 이미지에 재미있는 터치를 제공하고 있다.
Trek과 마찬가지로 자체 개인화 플랫폼(MyO)이 있. 나만의 디자인을 만들고 원하는 대로 자전거를 탈 수 있는 곳. 이 가능성은 현재 Orbea Orca에서만 사용할 수 있다.
우리는 특히 여성의 경우 상당히 제한된 카탈로그를 발견했으며, 특히 미국과 아시아 대륙에서의 판매량은 여전히 매우 낮으며. 시간이 지남에 따라 Orbea가 글로벌 매출액에서 순위를 올릴 수 있는지 확인할 것이다.
참조 모델 중에는 Orbea Orca, Orbea Avant 또는 Ordu가 있으며, 후자는 트라이애슬론 세계에서 가장 매력적인 자전거 중 하나이다.
8위 비엠씨/BMC
상대적으로 짧은 역사를 가진 8 위의 브랜드 이지만 연구 개발능력이 탁월하다는 게 큰 장점 중 하나.
스위스에 위치한 Impec 연구소에서 수행된 연구는 이미 진보적인 결과를 보여주고 있다.
스위스 브랜드는 소비자를 최대한 만족시키기 위해 모든 자전거의 가장 작은 세부 사항까지 꼼꼼하게 연구한다. 이것은 디자인과 부속 모두의 이미지에서 명확하게 볼 수 있으며 지난 5년 동안의 품질 도약은 정말 인상적이라 할 수 있다.
아방가르드 제품은 오늘날의 사이클리스트가 만들어내는 기대에 완전히 적응한 우아한 디자인을 선보이고 있다.
카탈로그는 여전히 다소 줄어들었고 브랜드는 여전히 전 세계에 유통 업체가 없지만, 소비자는 이미 구매하기 전에 자전거를 시험해 볼 가능성이 있으며 이는 다른 자전거 브랜드와 차별화를 두고 있다.
제품 제한 외에도 같은 카테고리의 자전거에 비해 다소 높은 가격을 강조하는게 단점이다.
언론 보도는 증가하고 있지만 여전히 비교적 빈도가 적다.
BMC Bikes는 향후 몇 년 동안 순위를 올릴 수 있는 확실한 브랜드 파워를 갖추고 있다.
가장 중요한 아이덴티티의 모델은 SLR 01, 02, 03 또는 트라이애슬론의 Time Machine이다.
9) 피나렐로/Pinarello
뜨르 드 프랑스(Tour de France) 투어 6회 출전하여 5 회 투어의 우승 마크. 강력한 Sky 팀의 브랜드 인 Pinarello가 목록에 있어야 했으며, 로드 바이크에 거의 모든 노력을 집중하는 브랜드이지만 전혀 과소 평가될 수 없다.
Pinarello Bikes를 구입하는 것이 배송하는 품질과 보안은 일치하기 어렵고, 보다 고전적인 사이클리스트에게 이상적인 선택이된다.
Pinarello는 Sky 팀이 최고의 성공을 거둘 수 있도록 이끈 자전거 브랜드라는 인장 하단 시스템의 품질, 안전 및 편안함을 제공한다. 또한 Pinarello는 최근 사이클링 세계에서 특히 요구되는 독점과 매력으로 대응한다.
단점으로 중저가 자전거의 품질이 좋지 않거나 고급 자전거의 높은 가격을 책정을 들 수 있다.
웹 플랫폼 수준에서 브랜드는 적어도 스페인에서는 많은 아쉬움을 남기고 있다.
가장 눈에 띄는 모델은 Pinarello Dogma F10 또는 Dogma F8을 뽑을 수 있다.
10)비앙키/ Bianchi
마지막 브랜드를 선택하기는 어렵지만 Bianchi와 함께 순위를 마감하기로 결정했다. 바이크 들 중 가장 인상이 깊은 브랜드파워를 지닌 파란색 자전거에 항상 엄청난 향수를 전하는 사이클링의 역사가 있다.
그것은 세계에서 가장 오래된 자전거 브랜드 (현재 운영 중)이며 신화적인 Marco Pantani의 브랜드로 항상 기억 될 것이다. 사실, 브랜드 자체는 고인이 된 이탈리아 사이클리스트를 기리기 위해 모델을 출시했다. Bianchi Bicycles는 품질과 이탈리아 스타일로 제공되며 몇 년 동안 시장에서 가장 선별적인 최고의 자전거 브랜드 중 하나이다.
Bianchi Bicycles는 전통적인 사이클링 개념과 완벽하게 작동하며 완전히 빈티지 디자인으로 일부 모델을 구입할 수 있는 가능성을 계속 제공한다.
단점이라면 우리는 높은 가격, 감소 된 유통망 또는 모델의 미미한 업그레이드를 꼽을 수 있다.
가장 잘 알려진 자전거는 Bianchi Oltre, Infinito 또는 Specialissima이다.
출처
https://balancebikeguides.com/best-bike-brand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