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생명의 양식' 대신 '5월에 보내는 '사랑샘편지'로 인사를 대신합니다.읽어보시고 사랑샘사역을 위해 많은 기도와 성원을 부탁드립니다.
사랑샘사역을 위해 사랑으로 섬기시는 분들께 <2018년 5월에 보내는 사랑샘편지>
그동안 평안하셨습니까?
가정의 달, 사랑과 감사의 달 5월입니다.섬기시는 가정이 부디 5월의 푸르름처럼 늘 새롭고 좋은일만 가득하고 웃음 가득한 행복한 5월이 되시길 기원합니다.
지난 4월에도 재능기부와 물질후원과 중보기도로 소외계층인의 영혼 구원과 자립과 자활을 돕는 사랑샘 사역에 함께 동역해 주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 인사드립니다.
4월에 사랑샘 사역 현장에서 진행된 사역 중 지면을 빌어서 다섯가지 케이스만 소개합니다.
첫 번째 케이스는 하나님의 부르심을 받고 하나님 나라로 이사한 분들의 유가족, 병든 사람, 슬픔에 잠긴 사람, 고난을 당하는 사람들을 격려하고 위로하는 일을 위해서 힘껏 일했습니다.
4월2일에는 부산영락원 장례식장 필리핀 신종균 선교사 모친되시는 <고 김순옥 권사 발인예배 인도>, 4월6일에는 마산의료원장례식장 <고 김우달 모친(96세)>, 4월27일에는 대전한국병원 장례식장 대전성서침례교회 최용수 목사 아내 <고 배수인 사모 입관예배> 참석,4월29일에는 함안영동병원 장례예식장 최수일 선교사 모친 <고 신봉이 집사(91세)> 조문을 다녀왔습니다.4월23일에는 뇌출혈로 뇌사상태에 있는 산청 칠정교회 조한우 목사의 부인되시는 이애성 사모를 위로금으로 섬겼고,4월24일에는 창원 힘찬병원에서 다리 고관절수술을 하신 창원외국인교회 최수일 선교사 부인되시는 최 데보라(수남) 선교사, 4월27일에는 부산 고신대의료원에 콩팥암으로 입원 중인 박 모 목사(이름을 밝히기를 꺼림) 등을 방문하여 사랑으로 섬겼습니다.
두 번째 케이스는 알코올로 어려움을 겪는 가족을 상담하고 그들을 돕는 일을 위해서 시간을 사용했습니다.
4월5일에는 결혼하여 오랫동안 창원에 거주하는 딸이 경남 밀양에 거주하는 아버지의 알코올중독 치료를 위해 인터넷을 통해서 사랑샘공동체를 발견하고 4월8일에 그 가족들이 사랑샘공동체 사역현장에 방문을 하여 사랑으로 섬겼습니다.
세 번째 케이스는 지역에서 어린 초등학교 중학교 학생들에게 성경을 배부하는 일을 위해 섬겼습니다.
4월17일에는 국제기드온협회에서 배부하는 성경을 마산지역회원(지부장 전용길 장로)들과 연합해서 오전7시30분부터 9시까지 창원 용마초등학교, 합포중학교 2곳에 650권을 배부했습니다. 성경을 받은 어린 영혼들이 성경을 읽고 구원받는 역사가 일어나게 해 달라는 기도를 하면서 즐겁게 배부했습니다. 이날 특별한 사명을 가지시고 수고하신 국제기드온협회 마산지역 회원들은 전직 교장, 대학원장, 기업인들 중에 장로, 안수집사 등으로 주축이 된 분들인데 저는 산호동 지역 교회를 대표해서 함께 보람있는 일에 동참하는 즐거움과 행복을 누렸습니다.
네 번째 케이스는 4월22일 인천에서 청라여성병원 원장이신 이홍복 원장 이수연 집사 부부께서 4월21일 오후에 사랑샘사역 현장에 방문하여 4월22일 주일예배를 함께 드리면서 사랑샘 가족들에게 하나님의 말씀과 찬양과 간증으로 은혜를 끼쳐주셨습니다. 만38세에 하나님의 은혜를 체험한 이후에 지금까지 태국의 박형수 선교사 사역의 협력자로 세우셨고 계속해서 태국 선교사역에 더욱 더 귀하게 쓰임받고 싶은 아름다운 마음을 가진 분들이었습니다. 앞으로 약속의 땅, 기도 응답으로 주신 경남 창원에서 하나님의 인도하심을 구하면서 하나님의 사역에 쓰임받고 싶어하는 귀한 분들을 하나님께서 축복해 주시기를 기대합니다.
다섯 번째 케이스는 사랑샘가족들이 지역 사회를 혼란하게 하는 사이비 이단들의 정체를 바로 파악하고 분별력을 가지고 대처하기 위한 일환으로 4월26일 오후7시30분에 마산문창교회에서 마산기독교연합회와 경남CBS 공동주최로 주최한 "신천지 바로 알자 - 신천지 OUT 세미나(강사:경남CBS 윤기화 본부장,전 신천지 강사 지명한)"에 참석을 했습니다.
5월 가정의 달에도 사랑샘사역은 계속해서 진행되겠습니다.
매주 진행되는 사랑샘훈련원 프로그램 외에 사랑샘사역 현장에서는 매년 5월 가정의 달에 정기적으로 특별행사를 갖고 있습니다.
5월6일 어린이주일 오전11시, 오후 2시에는 강성기 목사, 5월13일 어버이주일 오전11시, 오후2시에는 이현봉 목사님, 5월20일 가정주일 오전 11시, 오후2시에는 제16회 행복한 가정생활세미나가 “나를 이해하고 타인을 이해하면 안될 일이 없다”라는 주제로 안희진 박사님(르호봇심리상담소장)을 모시고 갖습니다. 5월27일 가족주일 오전11시, 오후2시에는 나종석 은퇴목사님께서 강사로 말씀을 전해 주시겠고, 이날 오후2시에는 사랑샘가족 찬송발표회가 있습니다.지역.주민들의 많은 참여를 기대합니다.
2018년 5월 가정의 달에도 사랑샘사역을 위해서 기도와 물질과 자원봉사로 헌신적으로 섬겨주시는 후원자님의 가정과 일터(사업장,교회,기관)와 생애 위에 영혼이 잘됨같이 범사가 형통하고 영육간이 강건하게 되는 축복이 함께 하시기를 기원하면서 이만 줄입니다.
2018년 무술년 5월 가정의 달에
사랑샘섬김이 대표 강성기 목사와 사랑샘가족 일동
♥사랑샘 홈페이지 www.agapesem.com
♥상담 및 후원안내 010-7141-8291
♥사랑샘선교회 후원/경남은행 569-07-0007431 (예금주:사랑샘선교회)
♥사단법인 사랑샘공동체 후원/경남은행 501-07-0084419 (예금주:사랑샘공동체)
(하트)(하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