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코코 명작 '그네' 보수보호 완료, 디테일 드러나
2021년 11월 26일 10:15 펑파이 뉴스 소스: EK 이페어케이
그네(The Swing)는 전형적인 로코다.가풍의 작품이자 프랑스 화가 장 오노레 프라고나르.- HonoréFragonard ) 最유명한 대표작, 묘사겉만 번지르르한 귀족이 숨어 있는 것을 그렸다수풀은 자신의 정부를 몰래 훔쳐본다.그네의 장면이 인정되다'풍류'를 표현한 그림이다.영국 런던 월리스 콜렉션은 최근 이 작품의 세척, 복구를 완료해 모호했던 디테일을 더욱 선명하게 만들고, 이 작품을 재평가하고 연구할 기회를 제공했다.
프라고나르 그네(약 1768년), 세척보호런던 월리스 소장관 소장 플라고나르의 '그네'(약 1) 소장 작업이 거의 마무리됐다.1768년), 그 세탁보호 업무가 거의 완성되다 런던 월리스 소장관
외신에 따르면 장 오노레 프라고나르(Jea)가 보도했다.엔호노레 프라고나드의 대표작 '그네'(T)he Swing )이젠 더 시크해지고주목받았습니다. 런던.월리스 컬렉션 (Wal)lace Collection ) 的로코코풍의 이 명작은 세척 과정을 거쳐 표면을 뒤덮은 짙은 색의 페인트를 벗겨 화폭에서 큰 눈의 젊은 여성이 더욱 맵시 있고 관능적으로 보이게 했다.
'그네'는 말기 로코코코의 전형적인 스타일을 대변한다.풍류를 표현한 전형적인 작품으로, 보는 이에게 연정과 관음이라는 자극을 준다.월리스 소장관 큐레이터, 프랑스 예술 전문가 Yuriko JacKall 장편 그네로코코 운동으로 묘사된다.중 가장 위대한 그림"1768년부터 정색과 신비를 섞어 대중을 사로잡고 있다.
마틴 와일더 (Martin Wyl)d) 마지막 윤색을 하고 있다. 그는 이미 누렇게 변색된 청칠과 옛날을 제거했다탈색된 자국. 이 그림.그림 속 흐릿했던 디테일이젠 더 선명해져, 이 작품을 재평가하기 위해기회를 제공하다.
복원 전, '그네'의 노란 칠을 한 런던 월리스 소장소장 복원 전, 《그네》의 노란색 칠을 한 런던 월리스 소장관 소장
세척 후 그림 속 귀부인이 분장한 젊은 여자컬러풀한 드레스와 피부가 더욱 돋보인다.청록색 수목에 받쳐 그녀는 충당했다생동감 넘치는 방식이 일약 관점으로 부상하다자의 시야.
일부 예술사 학자들의 이 작품에 대한 해석에 의하면 이분은 젊다고 한다여자는 대담하고 경박하게 신발을 큐피드의 작은 조각상에 걷어찼다.봄볕이 갑자기 나타나다.그림 속의 두 남자는 거의 은폐되어 있다숲 사이로: 그 가운데 바로가기그네를 뛰고 있는 사람은한 늙은 주교가, 그가 추진하였다.그네는 타면 타면 타면 타면 타면 타면 타수록 높아진다귀족 차림의 젊은 남자가 화면 왼쪽 아래에 서서 두 손을 뻗어 열렬히 그를 칭찬하고 있다.
안타깝게도 예술사학자들은 이 그림을 의뢰한 것에 대해 칭찬한다.남을 돕는 사람의 신분은 여전히 매우 적다.월리스 소장관의 큐레이터 유리코 Jackall이 머지않아프랑스에서는 기록물 연구를 진행하고 있다.그는 더 많은 것을 가질 수 있기를 희망했다.발견. 지금까지,유일한 정보는 극작에서 나온다.가찰스 콜레찰스 콜레의 회고록. 그는 1767년 10월 최초의 후원자로 궁중신사를 꼽았다.
현재 이 그림은 이미 온전하게 보존되어 세척 과정을 거치면 된다프라고나르 그림의 디테일을 더 잘 볼 수 있다.이 젊은 여자의 가슴 저고리에 단다레이스가 가득하고 그녀의 가슴은융기는 더욱 뚜렷해졌다. 그녀의치맛자락을 우아하게 놓다그네에다가 그네로 도금하다.금나무로 만든 것을 병용하다화려한 붉은색 직물인테리어 소포인 숲 속에서는 흔치 않은 풍경이다.여자의 얼굴 표정은 활발해졌고 유리코 재콜은 그를 '더 감성적'이라고 평가했다.
그네가 계속 상승할 때 신발 한 짝이 날아갔다.어떤 연구자는 이것이 고의적이라고 여기고,그녀는 신발을 젊은 추구자의 다리에 발길질을 했다.젊은 남자가 눈을 크게 떴다여자의 접근에 기뻐하다미치겠다. 그는 왼손 손잡이를 뻗었다.그가 오른쪽에 있더라도 모자를 건네주다손이 공포를 암시하고 있다.
그런데 오른쪽 노인은 누구인가.세척작업은 그가 그리고검은 옷을 입은 주교답지 않게 파란 옷을 입은 속인이다.Yuriko Jackall 추측컨대, 이 장면경(景)은 일종의 '경(景)'일 것이다.삼각관계' 캐릭터의 위치에서위에서도 알맞은 호출을 받았다응, 나이가 지긋한 남편남편과 젊은 애인.부자일 수도 있다.
보호가 기본으로 이루어질수록 그림은 더욱 생동감 있고,화폭에도 약간의 위험 요소가 나타나는데, 예를 들면, 그 끈이 아주 심하게 마모된 것 같다.그리 믿음직스럽지 않게 그 그루에 묶여 있다고목상.
이 그림의 제목은 1782년 판화 한 점에 기록되었다中 : " Les hasards heureux de l escarpolette"(그네의 뜻)외지희(外之喜). 하지만 hasards라는 단어사랑의 위태로움을 암시할 수도 있다험준하다.
프라고나르에게 이 그림의 신비한 협찬을 의뢰한 것으로 추정된다.사람은 이 그림을 자신의 침실에 걸거나, 혹은 그다지 비밀스럽지 않은 방에 걸기도 한다의 커튼 뒤편. 이 그림.나중에 세무사 Marie-François Ménage de Pressigny 획득,그녀는 1794년 프랑스 대혁명 기간에 단두대로 보내졌다.
1865년, 제4대 허트퍼드 후작(the 4th Marquess of Hertford ) 在 距离그는 죽기 5년 전에 파리에 있었다.그네를 샀다.이 그림은 그의 사생아가 그렸다.리처드 월리스 상속그와 아내는 이 그림을침실에 걸어놓는다. 결국엔월리스 부인은 소장품 전부를 영국에 기증했다.오늘날 월리스 컬렉션은 런던 옥스퍼드 스트리트 인근 저택에 자리 잡고 있다.
할스의 웃음기사 할스의 웃음기사
월리스 소장관의 큐레이터 자비r브레이는 '그네'가 그들이 가장 좋아하는 그림이라고 했다.할스의웃음의 기사(Lau)ghing Cavalier,1624년)와 푸생(Poussin ) 的시간의 신의 음악에 맞춰 춤을 추다(A Dance to the Music of Time, 1634~1636년, 현재 내셔널 갤러리에 전시되어 있는 푸잔 전시).
푸잔의 '시간의 신의 음악에 맞춰 춤을 춘다' 푸잔의 '시세에 따라'간지신의 음악이 춤을 춘다'
《그네》의 보호 업무는 미국 은행의 원조를 받았다.11월 3일, 풍속화가 있다고 여겨졌던 이 그림은 새로운 환경에서 중시될 것이다새로 전시하여 두 짝에 걸려 있다호화로운 빨간색 커튼이 쳐진창문 사이. 브레히몇 년 동안이나 그네를 볼 수 있겠다포스트 월리스 소장관 관련프라고나르(17)32~1806)의 전시에는 이 작가의 다른 작품 7점과 대여작품들이 함께 전시되어 있다.
(본문 종합편성자는 "The art news"입니다.paper' , 일부 이미지는 편집자 추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