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안녕하세요 저는 프리코네를 통해 세상에서 가장 행복해진 한 남자로 프리코네를 시작한지 2년이 넘은 킹반쟝입니다.
프리코네 초반부터 현재까지 소름 클랜에 소속되어 있습니다.
2.제가 행복한 한 남자인 이유는 프리코네를 통해 사랑하는 여자친구를 만났기 때문입니다. 여자친구를 만나기의 저는 소위 말하는 남고, 공대 테크트리로 공부만 한 모태솔로였습니다. 그러다 귀가길 지하철 역사에서 선전하는 프리코네를 보게 되어 무료연 이벤트와 이쁜 그림체에 끌려 시작 하게 되었습니다. 그렇게 프커를 시작하고 클랜이라는 곳에도 가입을 하였죠. 어느날 클랜에서 정모를 하게 되었는데... 그동안 프커에서 수 많은 공주님들을 보았지만 현실에서 공주님을 본 것은 처음이었습니다. 저는 게임하는 여자가 이렇게나 아름답다는것을 처음 알았습니다. 여친에게 첫눈에 반한 저는 대시를 하였고, 결국 여자친구는 저를 받아주었습니다. 제 여자친구는 이쁘고 직업도 전문직에 능력도 있어서 프커가 아니었으면 평생 만나지 못할 위치에 있는 사람이었어요. 프커 덕분에 모솔 탈출하고 지금까지 프커 같이 하며 아름답게 만나고 있기에 프리코네는 저의 인생게임 입니다. 이정도면 프커가 이어준 사랑, 맞죠?
3.사랑하는 여자친구를 만날 수 있게 이어준 프커는 저에게 평생 잊지못할 게임입니다. 제가 아름다운 사랑을 이어가는 시간 동안 프리코네도 같은 시간을 보냈으면 좋겠어요. 앞으로도 이와 같이 많은 추억을 남길 수 있는 게임이 되어주세요!
첫댓글
마...마리크..?
모태솔로 탈출이라니! 역시 프리코네는 야바이데스네☆
앞으로도 둘이 행복하라구~
으에
ㅋㅋㅋㅋㅋㅋㅋㅋ진심이시네요 두분다..
호오
보는 내가 뿌듯하다..꽃길만 걷자
-소름 일동-
후욱 킹반쨩 다이스키
이게 소름..?
라는 제목의 애니추천부탁드립니다!!
근데 노루하면 안생기나요
와~ 게임으로 저렇게 달달한 사랑을.ㅎㅎ 예쁜 사랑하셔요.ㅎㅎ
프리코네 공주님.. 실제 공주님.. 미소가 절로 지어집니다ㅋㅋㅋ 작성자님 너무 귀여운거 아닙니까ㅜ
스토커...?
소설이 암튼 소설임
소름의 감동 실화 치킹 커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