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연라텍스 매트리스는 진짜 진드기가 못사나요?
침대를 버리고 새로 사려하는데요.
천연라텍스 매트리스는 진짜 그런지 궁금합니다.
안녕하세요?
멋진 휴일이라 아직 덥지 않고 선선할 때, 재빨리 머리를 자르고 왔네요!
위생이 필요로 한 고무의 대표적인 것이 유아용 젖꼭지, 수술용 고무장갑, 보온병의 고무 링 등을 볼 수 있지만, 그 외에도 무수히 많습니다.
천연라텍스 매트리스는 천연고무 원액을 발포 시켜 만들기에 고무가 주 소재라서 항균성이 뛰어나 진드기나 박테리아, 곰팡이 등이 서식할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하지 않기에 위생에 안심할 수 있는 것입니다.
그에 반해 합성 소재가 들어간 라텍스 매트리스는 위생성이 떨어지기에 곰팡이나 진드기 등이 서식할 수 있기에 안심할 수 없기에 신중하게 고르셔야 합니다!
그래서 단순하게 가격만 가지고 고르신다면 대부분 합성 소재가 들어간 제품을 고르게 되는데, 이는 라텍스 공장 운영주들은 이해타산적이기에 이익이 많지 않은 제품 생산을 꺼리기 때문입니다.
순수 천연라텍스 매트리스는 원가가 비싸고, 고무의 끈적임 때문에 불량률이 높고, 작업속도가 더딜 뿐 아니라 금형 뚜껑에 라텍스 매트리스의 표면이 붙어 떨어지는 현상이나 기포가 큰 경우가 생기기도 하기에 표면이 깔끔하지 못한 경우가 대부분이라 천연라텍스를 잘 모르는 소비자분들은 이것이 하자가 아니냐는 항의를 할 때가 많습니다.
이러한 이유로 합성 소재를 좀 섞어 만들면, 소비자가 보아서 알지 못하고, 원가가 저렴해지며, 고무의 끈적임이 줄어들어 불량률도 줄어들고, 작업 속도도 빨라질 뿐 아니라 표면이 천연라텍스 제품보다는 깔끔해지므로 소비자의 항의도 줄어들어 이해타산적이라면, 절대 만들지 않는 순수 천연라텍스 매트리스입니다.
그런데, 융통성이 없고, 고지식한 분들은 ”이것이 천직이다.” 생각하고 만들기에 가능한 것이라 시중에서 귀한 것입니다.
가서 보기
어떤 것이 진드기 등이 서식하지 못하게 할 수 있는 것인지, 임께서 스스로 판단해보시기를 권해드립니다.
오늘도 편안한 휴일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