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류태영 박사님의 책 [기도 인생]
에서요. 유학시절의 간증을 하시는데 큰 감동을 받았어요. 이스라엘에서 유학할 당시 전혀 모르는 스페인어 책을 읽고 발표해야 하는데요. 이 수업을 통과하지 못하면 1년 더 체류해야 하는 상황에서요.
하나님께 전적으로 매달리며 기도하셨어요. "걱정하지 말아라." 라는 하나님의 음성을 듣고요. 기도하는 가운데, 지혜를 주셔서 히브리 대학의 스페인 학생의 도움을 얻어 그 과목을 통과할 수 있었는데요.
2.
류 박사님은 기도가 능력임을 간증하셨어요. <나를 가로막고 있는 산은 그냥 포기하라고 있는 산이 아니라, 넘어가라고 있는 산이다. 믿음이 있는 사람은 올라갈 걸음을 떼고
믿음이 없는 사람은 그 산을 보고 뒤돌아가는 것을 수도 없이 경험했다. 나는 내가 올라야 할 모든 산을 주님과 함께 올랐다. 그리고 앞으로도 그럴 것이다.>
3.
오늘 묵상(왕하19:14-28)에서요. 히스기야 왕은 앗수르 왕 산헤립의 편지를 하나님께 올려놓으면서요.
산헤립의 오만함을 심판해달라고 유일한 신, 창조주 하나님께 간구합니다.
특별히 감동된 것은요. 이일로 <하나님께서 천하만국에 유일하신, 살아계신 하나님 인것을 알게 해달라는 기도>를 합니다. 하나님의 명예가 높아지길 간절히 원했던 겁니다.
4.
하나님께서는 히스기야의 기도를 들으시고 응답하십니다. 날뛰는 짐승을 다루듯 갈고리를 그의 코에 꿰고 재갈을 물려 앗수르로 돌려보내실 것을 말씀하십니다.
우리가 많은 기도를 하나님께 드리는데요. 히스기야 왕의 기도처럼 기도제목의 문제가 하나님께 모욕이 되고, 하나님께 영광이 되지 않는 것을 호소하는 기도를 드리길 소망하게 됩니다.
5.
<하나님 아버지, 제 기도를 돌아보면서요. 이제는 응답해달라는 간구보다요. 하나님의 명예를 생각하고, 영광을 올려드리는 기도하길 소망합니다.
"하나님, 이 기도 제목이 하나님께 영광이 되지 못해 안타깝습니다. 이 문제로 하나님께 영광이 되길 간구드립니다." 이런 기도를 배워가게 하소서.>
19 우리 하나님 여호와여 원하건대 이제 우리를 그의 손에서 구원하옵소서 그리하시면 천하 만국이 주 여호와가 홀로 하나님이신 줄 알리이다 하니라(왕하19:19)
첫댓글 아멘♡
"나를 가로막고 있는 산은 그냥 포기하라고 있는 산이 아니라 넘어가라고 있는 산이다" 감동되는 말입니다.
앞에 있는 산을 잘 넘어가도록 매일의 근력을 키우고요.
하나님의 영광을 구하는 기도하는 자 되겠습니다.♡♡♡
샬롬 사모님 ^^
공감해주셔서 마음깊이 감사드려요 ♡♡♡
사모님 말씀이 저도 감동된 말씀이었어요^^
저도 성령님 의지하며
매일의 근력을 키워가겠습니다^^
오늘도 너무나 애쓰셨구요 ^^
차가 막히지 않으시도록
함께 기도드립니다 ♡♡♡
샬롬♧^^ 전도사님
복된 말씀 나눠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여러 기도제목들을 통해 하나님의 영광이 나타나도록 기도드리는 자가 되겠습니다.
쉼이 있는 평안한 저녁 보내셔요.^^
샬롬 정수형제님 ^^
오늘도 무더위에 애쓰셨습니다 ^^
공감해주셔서 너무나 감사드려요♡♡♡
저도 이제는 하나님의 영광을 올려드리는 기도하길 간절히 소망합니다^^
평안한 시간되셔요
♡♡♡
샬롬 전도사님^^♧
복된 말씀감사드립니다.
하나님 영광을 위한 기도를 힘쓰시는 전도사님을 통해서 하나님께서 큰 기쁨을 얻고 계시니 감사드립니다.
평안한 저녁 보내셔요.
내일 함께 뵙겠습니다^^♧
샬롬 목사님^^
공감해주시는 사랑에 그저그저 감사드립니다 ^^
이제는 하나님을 위한
기도를 드리도록 가르쳐 주시는 것 같아 감사해집니다^^
아직도 운전중이실텐데요^^
조심히 댁에 가시길
함께 기도드립니다^^
너무나 애쓰셨습니다 ^^
꾸벅꾸벅 ^^
감사합니다. 전도사님
얼마나 많은 기도를 나 자신만을 위해 하고 있는지 돌아보게 됩니다.
저도 전도사님처럼 하나님 마음을 헤이려드리는 기도를 꿈꾸며 나아가겠다습니다.
평안한 밤 보내세요!!!
샬롬 전도사님 ^^
공감해주셔서 너무나 감사드려요 ^^
저도 저의 간구만을 드린 적이
너무나 많았음을 고백합니다
이제는 하나님을 위한 기도를 배워갈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