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박곤애가 대통령 후보로 나오면 가장 강력한 대항마로 박곤애를 확실히 물리치고 참패시킬 카드가 한명숙 전 총리 카드라는 여론조사 결과가 있었고 야권 정치인들이 이구동성으로 한명숙은 대통령 감이다는 평가와 판단도 틀리지 않았습니다.
한명숙 전 총리가 살아온 궤적은 평생 역경을 스스로 해쳐오면서 여장부로 노무현이라는 인물의 눈에 띄어 한 나라의 총리까지 했던 인물이라 역시 범상치 않고 다릅니다.
같은 유력한 여자 대통령 후보라 해도 아버지가 강탈해 준 정수학교재단(현재 자산 4조원 정도)의 수입으로 평생동안 직업다운 직업하나 없이 먹고살다가 정치에 입문하여 사회경험이 전무한 박곤애와는 너무도 비교가 되는 군요.
정치검새들의 한명숙죽이기는 다음 대선에서 야당에서 대통령 당선이 가장 유력했던 문국현죽이기에 이어지는 매국, 매판 조중동 쓰뤠기와 손잡고 벌이는 야당 대통령 후보 죽이기 그 이상도 이하도 아닙니다.
오래 전 일제때 검새들이 써먹는 수법이 있었습니다. 특히 독립운동가나 민족진영의 고위층으로 혐의가 없는 사람을 엮어 넣을때 써먹는 수법입니다.
소환요구 받고 출두하면 정권의 종인 매국 좃선에서 총리가 돈 받은 것을 시인한 것처럼 흘려서 언론플레이로, 거짓말로 사기쳐서 매장시키는 것이 일제 때부터 써먹던 수법입니다.
아니면 다른 일을 잘 봐준다는 미끼로 시인하게 만드는 수법, 또 죄지은 자를 매수하여 건네지도 않은 돈을 총리에게 줬다고 말해주면 선처하여 빼주겠다는 약속을 하고 돈을 주었다고 말하게 하여 엮어 넣는 방법 등등 일제 검새들의 수법이 다양했지요. 이것을 박정히, 전두환때도 써먹었던 것입니다.
얼마전에 노무헌 대통령도 검새들의 이런 수법에 당해 괴로워하면서 생을 마감하는 비극을 연출하게 된겁니다.
너무 당해서 이제는 안당한단다 사기질도 한 두번 해야 속아주지 ㅉㅉㅉㅉ
추) 딴나라 정치 몰이배 매국노들이 윗글에 예상외로 발악을 하는 이유가 있습니다. 총리가 출두를 거부한 이유가 진짜 돈을 받어서 그런것처럼 사기쳐서 더 이상 논란의 대상으로 삼지 못하게하고, 거론도 못하게 하여 이슈화 되는 것을 막으려 했는데 이런 뒷 공작이 염려되어 거부 했다는 사실이 널리 알려지게 되면 이번 사건이 계속 이슈화 되면서 정권 몰락으로 이어지기 때문입니다. 위와 같은 사실을 널리 알려주세요. 위글도 무한 펌, 무한 링크 허용합니다.
[펌글 발췌]
오늘 5시 명동 롯데백화점 맞은편 CGV앞에서 정치검찰규탄대회 있습니다. 친일독재세력에 동조하지 않는 순수 대한민국 국민이라면 많이 모여주세요.
|
댓글 22 인쇄 | 스크랩(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