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일 큰 변경점은 게임 시작전 세팅이네요. 여러가지가 있었지만 특정문화권만 할 수 잇는 약탈을 모두 가능하게 하거나 아예 모두 못하게 하는게 참 좋네요ㅋㅋ(노스퀴토 너네도 당해봐랏)
애드온 건물에 병원도 생겼습니다. 심지어 건축기술에 따라 병원도 추가 건물을 지을 수 있게됩니다.
직책에 의사가 생겼습니다. 특정조건을 만족하면 학자중에 임명할 수 있는데 만약 가신중에 딱히 없다면 디시전으로 돈주고 구할 수 있습니다. 임명된 의사는 봉급을 받습니다.
번영도라는게 생겼는데 각 백작령 단위로 버프를 주네요.(세금수입, 병력충원 속도, 반란도) 근데 어떤 조건이어야 번영도가 올라가는지 모르겠네요
또 관계도탭을 보면 마이너스요소가 몇년도까지 지속되는지 자세히 표시됩니다.
마지막으로 선물에 따른 관계도 증가폭이 대폭 올라간거 같네요?
더 추가된게 많겠지만 제가 파악한건 여까지네요. 콩클라베보단 만족스럽네요.
첫댓글 번영도는 오랜 기간 해당 프로빈스가 공성이나 약탈 당하지 않으며 건물들이 잘 올라가고, 플레이어 이벤트를 통해서 올라간다네요.
번영도 예전에 있지 않았나요? 음... 착각인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