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3까지는 정말 재밌게 봤습니다.
시즌1때 생각지도 못한 반전, 시즌2는 개인적으로 무난하게 진행되었고 시즌3은 뭐......
그런데 시즌4의 강력한 스포를 당한 후 볼 엄두가 안나서 에피1과 에피12만 봤습니다.
결국 스포대로 죽더군요.
진짜 내용만 몰랐다면 시즌1 다음으로 최고의 반전이 있던 시즌4인것 같은데....
결국 시즌4는 한시간 정도 본 후로 통으로 삭제했고 시즌5,6은 안 볼 생각이고 내용만이라도 알고 싶네요.
듣자하니 덱스터와 데브라의 러브라인이 있다던데 사실인가요?
사실이라면 실제로 결혼까지 했던 둘의 관계인데 왜 현실과 스토리는 반대로 가는건지....
그 밖에 리타의 자녀들.....애스터와 아들 이름이 뭐였더라...은 계속 출연하고 있는지도 궁금하구요.
모 게시판에 문의했을땐 시즌2인가 3은 스킵해도 된다고 해서 그러려니 했는데 실제로는 시즌3까지 무척이나 재밌게 봤지만 시즌4 스포 당한 후로는 볼 엄두가 안나서 최고의 시즌이라 불리우는 시즌4를 스킵했고 이제 시즌5랑 6이 남았는데 이건 그냥 안보고 지워버리려는....
지금 술 취해서 똑같은 말만 계속 하는데 결론은 하고 싶은 말은 덱스터 시즌5와 시즌6 스포, 내용 좀 알려주세요.
아마도 시즌7 이후로도 안볼것 같지만 그래도 내용이나마 궁금하네요.
첫댓글 러브라인은 시즌6 후반부에 등장합니다.
리타의 딸은 언제인지 정확히 모르겠는데, 반항아 이미지로 한번 등장합니다. 덱스터가 이해를 잘 못해서 혼란을 겪는데 곧 괜찮아집니다.
시즌5는 말 많은 유명인 살인마가 나오고.. 시즌6은 종교적인 딜레마에 대해 잘 설명을 해줍니다.
개인적으로 덱스터는 결말보다는 과정을 더 재밌게 보고 있네요. 시즌4가 결말에만 올인한 시즌은 아닙니다. 덱스터의 우상이 될 수도 있었을 정도로 강력한 케릭터가 등장하니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