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7년형 티티 로드스터 2.0 TFSI 오너입니다.
지금 84000km 뛰었는데 시동걸면 쉭쉭쉭 하는 소리가 납니다.
RPM 과 같은 빈도로 나다가 어느 정도 주행하면 사라집니다.
아무래도 타이밍 벨트 텐셔너가 어디 갈리는거 같은데
조만간 타이밍 작업을 할거라서 따로 작업해주기도 애매한데
문제는 이게 어디 갈리면서 열이 나거나 하면 타이밍 벨트를 손상시키지는 않을지 걱정입니다.
지금 운행거리에서 타이밍을 해버릴까요?
센터에서는 10만 넘어 오라는데...
비용은 150 정도 예상하고 있습니다.
첫댓글 저도 같은 증세로 입고 대기중 입니다.
당장 심각한 문제는 안생기 겠지만? 저는 타이밍벨트 기타 관련품 외벨트 까지 전부 교환 할려구요! 104000넘었네요
2007형 쿱입니다^^ 어느날 아침에 시동시 느껴지더라구요쉑쉑쉑 ~ 감지 하셨다면 수리 하시는것도 괜찮을듯 합니다.
전문지식은 없지만 저라면 지금한다에 1표 던질게여^^
전 지금 120000km 탔고 타이밍은 9만 넘어서 갈았습니다.
그리고 얼마전 엔진 오바울?하면서 또 갈았습니다.
개인적 생각으로는 10만은 좀 위험하고요.빨리 가시는게 좋을것 같네요.^^
여쭤보고 싶습니다...tt 엔진오버홀두 해야되는지요
문제 없으면 계속 탈수 있는게 아닌지??
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개인적으로 tt를 더 오래 타려고해서 했습니다.^^
그냥 타셔도 됩니다.^^
안녕하세요^^ 클럽아우디 협력업체 영모터스입니다^^
보통 타이밍벨트 풀셋 작업은 예방정비로 빠르면 7만키로~ 늦으면 8~9만키로에 보통 교환합니다^^
안전을 위해 미리 작업 해주시는게 좋으시구요
MK2 TT 타이밍벨트 풀셋작업은 130만원 정도 나옵니다^^ 모든 품목이 아우디 순정품이구요
부동액 G13 정품으로 들어갑니다^^
안전을 위해서 지금정도 키로수가 적당한 교환시기이십니다^^
-감사합니다-
위치가 어디인가요?? 연락처 부탁드립니다
저희 영모터스는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백현동 587-5번지입니다^^
사무실 : 031-8017-7150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