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저는 12살 보리와 8살 쫑이 말티츠를 키우고 있는 모노입니다. 경북 경산에서 혼자서 아이들을 키우고 있어요.
우리 아기들은 모자 사이에요^^ 둘다 엄청 닮았답니다.
몇년 전 어머니께서 돌아가시고 저 혼자서 아이들을 키우고 있어요. 저에게는 어머니 대신인 존재인거죠ㅠ.ㅠ
그래서 조금만 아파해도 안절부절 ㅠ.ㅠ......
끝까지 오래오래 아프지 않게 지켜주려고 나름 노력하고 있었지만 백내장 초기 진단을 받았을 땐,,, 심장이 뚝
떨어지는 기분이더라구요..
아 백내장은 8살 아들 쫑이가 걸렸어요. 4월 30일날 진단 받았는데,, 엄마 보리는 아직 괜찮다고 하더라구요..
노화현상으로 인한 백내장이라 수술은 하지 않는다고 하더군요 ㅠ.ㅠ 그래서 백내장을 억제 시키는 안약 잘 넣어주고,,
꾸준히 검사 받는게 방법이라면서,, 백내장 지연, 억제 시키는 안약을 처방받아 지금까지도 꾸준히 넣고 있어요..
그래도 수술 할 수 있는 병원이 없을까 이곳 저곳 대구 병원에 전화를 하니 다들 하나같이 대구 동물메디컬센터로 가라고 하네요.
근데 인터넷 후기를 보면 평이 별로라서 망설이고 있어요. 메티컬센터 말고는 부산으로 가라고 하는데..
혹시 동물메티컬센터 말고는 대구에서 백내장 정밀검사와 수술가능한 병원 아시는 분들 계신가요?
아니면 메티컬센터에 대해 잘 아시는 분들의 의견을 부탁드릴께요. ㅠ.ㅠ

첫댓글 시지동물병원 한번 상담받아보셨는지요^^?
백내장 처방 받은 동물병원이에요 지금 백내장 억재 안약도 시지동물병원에서 처방받아서 쓰고있구요.. 여기서는 노령화 백배장 수술은 하지 않는다고 해서 다른데 알아보고 있는 중이에요.
아~ 그렇군요~~
대구동물XXX센터는 한국에서 손꼽히는 대형병원입니다. 방송에도 나오구요.
그런데 크레임도 좀 걸린 곳이죠.
원장 빼고는 다른 수의사들 실력이 썩 탐탁치 않더라구요.
그리고 안 좋은 이야기를 올렸더니 반발이 심한 병원이기도 합니다.
그러니 병원 이름은 검색이 안되도록 블라인드처리 하세요. 저 처럼요.
시지동물병원 원장님은 유명하신 분인데, 병원의 능력을 벗어나는 무리한 진료와 수술은 하지 않으시더라구요.
그래서 의료사고가 적은 편이죠.
시지병원에서 소견서 받으신 다음에 서울대학교 수의대병원이나 경상대학교 수의대병원(진주에 있어요)을 방문하세요. 건국대 수의대병원도 실력이 좋답니다.
대학 수의대병원은 3차 병원이라 1,2차 병원의 소견서를 챙겨야 하는 것 같더라구요.
대학병원은 안과가 따로 있고, 안과수술 장비가 다 구비되어 있다고 해요.
그리고 해당 수의대병원 홈페이지/페북/카스를 잘 보시면 아주 가끔 할인/무료 행사를 하기도 하니 잘 보세요.
아 블라인드처리.. 이제 알았에요 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다 ㅠ.ㅠ 병원도 참고해서 찾아볼게요 감사합니다.
본문에 있는 병원 이름 몇글자를 X나 *로 바꿔서 가리세요.
부산에 지동범이라고 안과는있는데 ㅜㅜ
아기 햇빛같은거 눈에안쐬게 조심하셔용ㅜㅜㅜ아기야 아푸지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