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장인 사주의 분석
1) 육친으로 관성과 인성을 살펴보아야 합니다.
2) 육친이 정관인지 편관인지를 살피고 천간에 있는지, 지지에 있는지도 참고해야 합니다. 천간에 정관이 있고 지지에 뿌리가 있다면 공무원이나 대기업 인연이 많습니다.
3) 일시(日時)에 있으면 늦게 사용을 하게 되니 년월(年月)에 있는 것이 좋습니다.
4) 편관이 천간에 있고 지지에 뿌리가 있다면 주로 이공계나 경찰, 군인 등의 직업일 경우가 많습니다.
5) 관성이 지지에 있고 천간에 없다면 일단 격은 천간에 있는 것보다 떨어집니다. 지지에 있으니 지방공무원으로, 대기업이 아닌 일반회사에 근무하는 것으로 해석할 수 있습니다.
6) 관성과 함께 살펴보아야 할 중요한 육친은 인성입니다. 관성은 있는데 인성이 없으면 임원이나 교수 등 책임자는 되기 힘듭니다. 그러나 대운에서 인성 운이 30년간 온다면 문제가 다릅니다. 관성과 인성은 같이 있어야 좋습니다.
7) 취업이나 시험에 합격을 하기 위해서는 관성 운이나 인성 운이 좋습니다. 인성이 강하고 관성이 약한 명(命)에 관성 운이 온다면 승진이나 취업이 가능하다고 봅니다.
8) 본인과 잘 맞는 직장의 분석은 육친과 오행으로 분류해서 판단하고 다시 22간지의 특징을 자세히 살펴서 구분하여야 합니다.
9) 만약 관성이 木이라면 대부분 직장이 木과 관련된 교육이나 학원, 건축, 디자인 등의 직업이 좋다고 오행과 글자의 특징으로 분류하여 설명합니다. 거기에 더 가까이 접근을 한다면 木이 ‘ㄱ, ㅋ’ 발음이므로 국립공원관리공단, 국립박물관 등 木의 발음이 있는 직장을 선택하면 인연이 깊다고 감명할 수 있습니다.
10) 대학 진학도 마찬가지입니다. 정관은 국립, 편관은 사립대학이며 관성이 천간에 있으면 서울지역이나 중심지역, 지지에 있으면 지방대학 등으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관성이 土인 경우 인하대, 인천대, 이화여대, 연세대, 홍익대 등 ‘ㅇ, ㅎ’과 관련된 대학과 인연이 깊다고 감명하면 적중률이 높고 만족스런 상담이 될 것입니다.
첫댓글 직장인 사주의 분석~ 감사합니다.^
공부합니다 늘 편안하심 발원합니다 ()
감사합니다. 꾸벅~
관성이 지지에 있고 천간에 없다면 일단 격은 천간에 있는 것보다 떨어집니다
직장인 사주의 분석은 육친으로 관성과 인성을 살펴보아야 합니다.
잘 배우고 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