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2023/2024 시즌 지산리조트 모글코스 운영계획(안)을 안내 합니다.
1. 전국 스키장중에서 가장 빠르게 모글을 조성하겠습니다.
재작년에 웰팍에서 11월 모글을 운영했었죠. 대한민국 모글계의 충격적인 일이였습니다.
올시즌에도 5번 코스 개장과 함께 외줄 모글을 만들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늘 노력은 합니다)
프리스타일 모글의 성지로 불리는 지산리조트에서 가장 빠른 모글을 즐기십시오.
2. 넘어져도 아프지 않은 푹신한 모글을 만들겠습니다.
3년전부터 모글코스 옆 안전 팬스를 보강하였습니다.
팬스가 노후하여 폭풍제설로 눈이 너무 많이 쌓이면 팬스가 무너질 정도 였죠.
작년부터 새롭게 팬스로 교체하여 아무리 폭풍 제설을 하여도 튼튼하게 벼텨 주고 있습니다.(높이 4미터)
또한 부상이 잦은 키커 부분은 이중팬스(그물방식)를 추가 설치하여 스키어의 부상을 막도록 노력하겠습니다.
푹신한 모글은 무릎 건강, 부상 위험으로부터 당신을 안전하게 지켜드릴 것입니다.
3. 전국에서 가장 긴 정규모글을 만들겠습니다.
지산 모글은 한 번에 완주 못한다는 게 정설로 느껴질 만큼 긴 코스를 자랑합니다.
이번시즌부터는 기본 280 미터, 길게는 300미터로, 그리고 총 3개 정규라인의 모글을 만들겠습니다.
라인 사이 공간에 다른 형태의 자연범프가 생기는 독특한 지산모글만의 백컨트리 모글을 경험 하십시오.
이건 대한민국에서 유일한 자연범프입니다. 울퉁불퉁 뒤죽박죽... 프리스타일 정규코스가 아니지요.
4. 안전을 위하여 넓은 공간의 모글코스를 만들겠습니다.
대부분 모글코스는 좌우 안전 공간이 부족하여 중간에 쉬거나 코스를 이탈하여 나올 때 매우 위험합니다.
지산 모글은 좌우 안전공간을 충분히 확보하여 휴식중이 스키어와 추돌을 미연에 방지하고 쾌적한 강습공간을 만들겠습니다.
이제 안전하게 쉬고 싶으면 차라리 모글로 드루와~ 드루와~
5. 모글 중간 점프대를 시즌중 상설 운영하겠습니다.
프리스타일 모글의 꽃은 점프후 모글 진입입니다. 아직 많은 스키어들이 점프를 두려워하는 것도 사실입니다.
지산은 프리스타일 모글의 진정한 맛을 느낄 수 있도록 점프대를 상설 운영하겠습니다.
하지만, 점프를 즐기지 않는 스키어들을 위하여 1개의 라인에만 점프대를 조성하겠습니다.
6. 이용객의 코스정설 부담을 없애도록 하겠습니다. (자유정설)
모글스킹은 기본적으로 코스를 변형시키는 행위이기때문에 좋은 코스를 유지하기 위해 정설은 필수 입니다.
하지만, 지나치게 정설을 강조하다보면 정작 모글의 즐거움은 스트레스로 바뀔 수 있습니다.
누구도 강요하지 않는 스마일의 자유정설.
정설로인한 모글코스를 조기 통제를 하지 않는 유일의 '프리스타일' 스키장이 되겠습니다.
7. 수요모글무료강습회 시간 당김 안내 (오후 7:00~9:30)
비브 발권 창구가 일찍 문을 닫아서 무료강습회 시간을 부득하게 7:00시로 당기게 되었습니다.
강습비브는 오후 6:00부터 발권하오니 "수요모글크리닉"이라고 말씀하시면 비브를 수령하실 수 있습니다.
비브 비용과 수령은 참가자 본인이 하시고, 반납은 강습 마친후 현장에서 모글제국 스텝에게 합니다.
22년 전통의 모글제국 무료강습회를 사랑해 주시어 감사드립니다.
8. 주말모글유료강습회 신설 안내
지난 몇년간 무료강습생들의 '건의내용' 결과를 보면 수요모글은 너무 입문자 강습에 집중되어있다.
소정의 강습요금을 내더라도 모글제국 강사로 '유료' 강습을 진행해 달라는 내용이 압도적이였습니다.
이에 운영진의 고민이 깊어졌지만, 그 분들의 말씀도 일리가 있어 올시즌에 시범적으로 주말 유료강사를 한 분 정도 배치하겠습니다.
적절한 요금의 3:1 ~ 5:1 그룹 강습 형식이오니 공지가 나가면 회원님들의 많은 성원바랍니다.
9. 예측 가능한 코스 정보를 제공하겠습니다.
모글코스를 언제 만드는지, 어떻게 만드는지.. 눈은 언제 뿌리고.. 대회기간중 모글코스를 이동하면 먼저 알리겠습니다.
매일은 아니지만, 주 2회 이상 모글코스 운영과 코스 현재상황을 리포트 하겠습니다.
가능하면 당일 이용자들의 SNS를 통하여 실시간 코스 제설상황도 전달 하겠습니다.
지산 모글을 자기 손바닥 보는 듯 하게 모든 정보를 신속하게 알려드릴께요.
10. 지산리조트 시즌권 공동구매를 인터넷 최저가로 진행 하겠습니다.
이문제로 현재 지산리조트와 모글제국간에 협의중입니다.
지금도 공동구매 수요조사에 많은 분들의 댓글참여로 공구가격 협상이 점점 더 유리해 지고 있습니다.
공구 일정 및 공구 가격이 결정되는 즉시 공지하겠습니다. 지산 시즌권 공구에 많은 성원바랍니다.
모글제국 시즌권 공동구매는 운영진에게 어떠한 혜택도 없는 봉사 활동입니다
이렇게 하는 이유는 지산 모글을 사랑하는 순수 모글 스키어들이 이만큼 많다는 것을 공식적으로 알리는 것이지요.
그러면 지산리조트측에 모글코스에 더 많은 제설과 더 긴 코스를 요청할 수 있는 근거가 되는 것입니다.
"이렇게 많은 모글스키어가 지산 시즌권을 발권했으니" 모글코스에 전폭적인 지원을 해달라고요.
늘 믿고 성원해 주시어 감사드립니다.
24시간 잠들지 않는 지산리조트 모글을 많이 사랑해 주십시오.
감사합니다.
모글제국 22주년
SMX
-. 모글 키커는 가급적 빨리 조성하겠습니다. 올시즌 동계 청소년 올림픽을 준비하시는 선수들의 훈련에 도움이 되도록..
-. 올시즌에도 모글 무료프로필 촬영회를 진행 하겠습니다. 일주일 전에 사전 게시하겟습니다.
-. 키커는 두번의 올림피언 서지원 코치님께서 관리 합니다. 안전을 위하여 키커 이용자는 키커를 정비 하실 수 없습니다.
-. 모글키커는 관리가 매우 까다롭고 섬세한 작업이 필요하기에 자격있는 전문코치가 관리해야 합니다.(안전이 제일 중요)
-. 키커의 이용자는 기본적으로 랜딩존 쵸핑을 '이용자가 함께' 관리 하합니다. 키커 운영시간은 별도 공지하겠습니다.
-. 올가을에 '서준호의모글스킹' 출판회가 예정되어 있습니다. 대한민국 최초 전문 모글서적이오니 많은 사랑 바랍니다.
-. 모글제국에서 주말 유로강습을 진행할 추천강사를 가급적 모글제국 강사님중에 한 분을 선정하겠습니다.
-. 지산리조트 일타 강사 29세 서지원 코치님, 초절정 미녀강사 28세 황지현 강사님.. 둘이 너무 잘 어울립니다. (너무 이쁘심)
-. 수요모글무료강습회에 많은 참여바랍니다. 당일 초청강사가 모자라면 강습생의 수가 좀 늘어날 수 있습니다.
-. 모글제국 무료강습회는 강습라인 리프트를 이용하실 수 없습니다. 일반 리프트 라인을 이용하십시오.
-. 대한민국 22년 전통의 수요모글무료강습회 입니다. 보통 매주 40~50명 수준입니다. 이걸 진짜 22년간.. 정말 오래 했네요.
-. 대한민국 최고의 모글제국 수요모글크리닉 강사진입니다.
-. 대한민국 모글의 대부 '박순백 박사님'의 수요모글 초청강습이 있을 예정입니다. 모글제국에서 모셔오겠습니다.
-. 여기 우리가 보통 '지산마을회관'으로 불리는 시계탑 건물이 락커룸으로 변한다고 합니다. (그럼 좀 나아질려나?)
-. 모글제국과 함께하는 지산리조트 모글크리닉 현수막을 코스내외에 5장 부착합니다. 홍보 많이 해주세요. 후기 경품도 많습니다.
-.모이는 장소는 작년과 같습니다. 블루리프트 시계탑 앞 광장에 배너가 설치되니 그곳으로 오시면 됩니다. (오후 7:00~9:30 강습)
-. 수요모글 무료강습은 너무 즐거워!! 첫번째도 안전, 두번째도 안전, 세번째만 즐거움!!
-. 방소현 강사님의 입문 초급반 강습 전경입니다. 평사면 반, 모글 반 이렇게 교육하십니다. (인터 7년차 강사출신)
-. 초절정 미녀 28세 황지현 강사님의 중급반 입니다. 강습구력만 22년차입니다. 꼬리가 9개 강사님!!
-. 두번의올림피언 서지원 코치님의 상급반입니다. 제일 인기 많은 반이죠!!
-. 둘이 너무 잘 어울려!! 지산모글 미녀 3총사중 2총!!
-. 모글제국에서 수시로 코스를 정비하고 있습니다. 왜냐면 일반인은 장비를 이용한 코스 관리는 불허하니까요.
-. 그렇게해서 부드러운 비단결 모글이 만들어 집니다. 정설 고민없이 실컷 즐기다 가세요. 지산 모글은 24시간 운영합니다.
-. 올시즌 여기도 락커룸으로 전부 변경됩니다. 원래는 스키, 보드 렌탈과 스키용품 판매점이 있었죠. 보관소 이동은 아직 미정.
-. 매일 제설하는 지산모글코스.. 이정도면 전세계 '원탑' 모글코스입니다.!! 자부심 가지세요. 저도 외국 모글 많이 나가거든요.^^
첫댓글 올해는 더 적극적이고 공격적인 모글코스를 운영하겠습니다. 지구 온난화로 점점 시즌이 짧아지는 시기에 도전의식과 성취감이 매우 큰 모글스키의 진정한 재미를 알리기 위함이죠.
모글은 눈이 녹는 3월에 더 재미 있거든요. 우리가 원하는 지산에서 4월까지 스프링 모글코스 운영을 도전하기위해 여러분들의 지원이 필요합니다.
물론 그 즐거운 전선의 맨 앞에 지산리조트가 있습니다. 모글제국은 항상 회원님들의 공통된 이익을 대변하겠습니다.
늘 믿고 성원해 주시어 고맙습니다.
모글제국 22주년
SMX
늘 감사드립니다. 시즌에 모글에서 뵙겠습니다.^^
서대장님 항상감사드립니다.
벌써 흥분되네요.
시즌에뵙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