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바른 방향으로의 발걸음: 영국 총리, 기후 변화 목표 폐기
https://mishtalk.com/economics/a-step-in-the-right-direction-uk-prime-minister-trashes-climate-change-goals/
2023년 9월 21일
•
오후 3시 57분
•
댓글 36개올바른 방향으로 나아가기: 영국 총리, 기후 변화 목표 폐기
•
경제학
기후 변화 목표를 2030년에서 2035년으로 연기한 영국 총리 리시 수낙(Rishi Sunak)을 응원합니다.
Sunak, 기후 목표 지연
CNN은 Sunak이 다음 선거를 주시하면서 영국의 중요한 기후 목표를 연기한다고 보고합니다 .
수낙은 수요일 기자들에게 2030년부터 2035년까지 새로운 휘발유 및 디젤 자동차 판매 금지를 철회하고, 가스 보일러를 단계적으로 폐지하려는 계획을 대폭 늦추고, 주택 소유자의 효율성을 규제하라는 요구를 거부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총리는 영국 북해의 석유 및 가스 개발을 확대하고 환경 단체가 비난하는 화석 연료에 대한 훈련을 반복할 계획을 반복했습니다. 그는 또한 육상 풍력에 대한 금지 조치가 해제될 것이라고 발표했습니다.
내년으로 예상되는 선거를 앞두고 암울한 여론조사를 뒤집기 위해 안간힘을 쓰고 있는 수낙은 롤백을 순 제로에 도달하는 "보다 실용적이고 비례적이며 현실적인" 방법으로 제시하려고 노력했습니다. 이는 반전을 장기적이고 기한이 지난 변화로 구성하는 것입니다. 기후 정책에 접근하는 것입니다.
총리가 소속된 보수당은 유권자들로부터 큰 인기를 얻지 못하고 있습니다. 여론조사에서는 늦어도 2025년 1월까지 실시되어야 하는 다음 총선에서 편안한 패배부터 역사적인 전멸까지 모든 것이 예상되고 있습니다.
'위험하고 절박한' 웨스트민스터 반응
국회의원들과 전직 정치인들은 Rishi Sunak이 영국의 순 제로 목표를 정밀 검사한 것을 경멸하는 반응을 보였습니다. 여기에는 몇 가지 주요 정책을 삭제하고 다른 정책을 약화시키는 작업이 포함되었습니다. 토리당 의원인 사이먼 클라크(Simon Clarke)는 이를 잘못된 것이라고 묘사했고, 녹색당 공동대표인 칼라 데니어(Carla Denyer)는 이를 '위험하고 절박한 유턴'이라고 부르는 등 정치적 스펙트럼 전반에서 비판이 나왔습니다.
앨 고어의 차임
개인용 제트기 위선자 앨 고어(Al Gore)는 수낙의 기후 유턴에 대한 국제 반대 합창단을 이끌고 있습니다 .
전 미국 부통령 앨 고어(Al Gore)는 영국 총리 리시 수낙(Rishi Sunak)이 주요 기후 정책을 완화하기로 한 결정을 “충격적이고 실망스럽다”며 “세계가 영국에 필요로 하는 것이 아니다”라고 묘사했습니다.
현재 기후 위기를 피하기 위한 신속한 조치를 촉구하는 세계 최고의 옹호자 중 한 명인 고어는 CNN과의 인터뷰에서 이렇게 말했습니다. 나는 '완전한 혐오감'이라는 표현을 사용한 많은 보수당원을 포함하여 영국에 있는 많은 친구들로부터 이야기를 들었습니다.
“그리고 그곳의 일부 젊은이들은 자신의 세대가 등을 찔린 것처럼 느낍니다. 나로서는 정말 충격적이다.”
파워 쉬프트 아프리카(Power Shift Africa)의 모하메드 아도우(Mohamed Adow) 이사는 “리시 수낙의 이번 행동은 자국에 대한 경제적 파괴 행위는 말할 것도 없고 전 세계 취약계층에 대한 역겨운 배신”이라고 말했다.
글로벌 엘리트들은 다보스에서 기후 변화에 맞서기 위해 150대 이상의 개인 제트기를 사용했습니다
Fox News는 글로벌 엘리트들이 다보스에서 기후 변화에 맞서 싸우기 위해 150대 이상의 개인 제트기를 사용했다고 보도했습니다.
폭스뉴스 디지털(Fox News Digital)의 비행 데이터 분석에 따르면 기업 임원, 유명 인사, 억만장자, 정부 관료들이 지난주 세계경제포럼(WEF) 정상회담에 주로 개인 제트기를 이용해 여행했다고 합니다.
비행 추적 소프트웨어 Flightradar24에서 얻은 데이터에 따르면 1월 16일에 시작되어 금요일에 끝난 회의 동안 최소 150대의 개인 제트기가 스위스 다보스에 있는 WEF 본부 근처의 가장 가까운 활주로 3곳으로 날아갔습니다. 데이터에 따르면 회의 참석자들은 개인용 제트기 사용으로 인해 수십만 파운드와 수천 미터톤의 탄소를 배출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환경 단체인 그린피스 인터내셔널(Greenpeace International)의 캠페인 활동가인 클라라 마리아 솅크(Klara Maria Schenk)는 컨퍼런스에 앞서 성명을 통해 “유럽은 기록상 가장 따뜻한 1월을 경험하고 있으며 전 세계 지역 사회는 기후 위기로 인해 촉발된 기상 이변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한편 부유층과 권력자들은 오염이 심하고 사회적으로 불평등한 개인 제트기를 타고 다보스로 모여들어 비공개로 기후와 불평등을 논의합니다.”라고 그녀는 계속했습니다.
개인용 제트기 여행은 단연 가장 탄소 집약적인 운송 수단 입니다 . 운송 및 환경 그룹의 2021년 보고서에 따르면, 이는 상업용 비행기보다 약 10배, 기차보다 50배 더 탄소 집약적입니다.
존 케리는 어떻습니까?
물어봐주셔서 기뻐요. John Kerry의 가족 전용 제트기는 Biden이 취임한 이후 300미터톤 이상의 탄소를 배출 했습니다 .
“생각해 보면 우리 삶의 어느 시점에서 우리에게 영향을 준 모든 것 때문에 선택된 인간 그룹이 방에 앉아 함께 모여 실제로 지구를 구하는 것에 대해 이야기할 수 있다는 것은 매우 놀라운 일입니다. ” 케리는 화요일에 이렇게 말했습니다. “내 말은, '지구를 구하는 것'에 대해 생각하는 것은 거의 외계인에 가깝다는 뜻입니다.”
Fox News는 “비교하면 전 세계 평균 개인의 연간 탄소 배출량은 4톤으로 추정됩니다.”라고 지적합니다.
선악은 정확한 이유를 언급하지 않았다
수낙은 아마도 잘못된 이유로 올바른 선택을 했습니다.
전기차는 환경에 전혀 해를 끼치지 않습니다. Biden의 태양광 추진이 사막을 파괴하고 저장된 탄소를 방출하고 있음을 확인하세요
게다가 미국 고속도로 교통 안전국(National Highway Traffic Safety Administration)은 Biden의 주행 거리 기준이 "승용차에 대한 순 이익은 대안 전반에 걸쳐 부정적인 상태로 유지됩니다"라고 결론지었습니다 .
Biden이 제안한 에너지 연료 표준에 대한 충격적인 진실을 확인하세요
이것이 이 미친 추진력을 죽이는 올바른 이유입니다. 그리고 추가 이유가 필요한 것이 아니라 인플레이션을 추가하는 것이 안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