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월30일(토요일)모든 일에서 영의 인도를 구하십시오
“부리는 영들을 지닌 자들에게 관심을 두거나 마술사들을 추종하여 그들로 말미암아 더럽혀지지 않게 하라. 나는 주 너희 하나님이니라.”(레19:31, 킹제임스 흠정역)
사무엘상 28:7-23에서 사무엘이 이미 죽었음에도 불구하고 사무엘의 영혼을 불러 일으키기 위해 점치는 여인을 찾은 사울 왕의 절박한 행동에 대해 볼 수 있습니다. 고민에 빠진 사울은 신성한 인도도 없이 금지된 일에 의지하여 점치는 자, 즉 마녀와 상의했습니다.
성경은 사울의 행동이 하나님을 슬프게 한 것임을 분명히 밝히고 있습니다. 사울은 하나님의 법을 알았지만 의도적으로 영매를 찾았습니다. 역대상 10:13-14은 사울의 불순종을 확증하며, 사울이 영매에게 조언을 구한 죄로 죽었다고 말합니다.
사울은 이것이 잘못되었다는 것을 알았습니다. 그는 사무엘상 28:9에서 보듯이 땅에서 마녀와 마술사들을 몰아냈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그는 절망 속에서 자신이 한때 정죄했던 바로 그 악으로 방향을 틀었습니다. 하나님께서는 출애굽기 22:18에서 “너는 무당을 살려두지 말라”고 지시하였습니다. 또한 신접한 영을 믿지 말라고 하셨습니다. “너희는 신접한 자와 박수를 믿지 말며 그들을 추종하여 스스로 더럽히지 말라 나는 너희 하나님 여호와이니라"(레19:31)
신명기 18:10-12은 말합니다. “그의 아들이나 딸을 불 가운데로 지나게 하는 자나 점쟁이나 길흉을 말하는 자나 요술하는 자나 무당이나 진언자나 신접자나 박수나 초혼자를 너희 가운데에 용납하지 말라 이런 일을 행하는 모든 자를 여호와께서 가증히 여기시나니…” 더해서 이사야 8:19-20은 “어떤 사람이 너희에게 말하기를 주절거리며 속살거리는 신접한 자와 마술사에게 물으라 하거든 백성이 자기 하나님께 구할 것이 아니냐 산자를 위하여 죽은 자에게 구하겠느냐 하라 마땅히 율법과 증거의 말씀을 따를지니 그들의 말하는 바가 이 말씀에 맞지 아니하면 그들이 정녕 아침 빛을 보지 못하고”라고 경고합니다.
영매와 상의하지 마십시오. 그것은 하나님께로부터 온 것이 아닙니다. 산 자, 죽은 자, 마귀와 가까운 영에게 묻는 등 모든 형태의 점술은 잘못된 것입니다. 죽은 자의 영들과 상의하여 미래를 알려고 하는 것은 잘못된 행동입니다. 대신, 당신은 삶의 모든 것에 관한 인도를 성령님께 상의해야 하며, 그분은 당신 안에 살고 계십니다. 하나님께 영광 드립니다!
기도
사랑하는 아버지, 모든 일에서 나를 인도하는 하나님의 말씀의 빛에 감사드립니다. 나는 성령님의 인도를 받으며 하나님의 지혜와 진리로 충만합니다. 내 마음은 하나님께 머물러 있으며, 모든 일에서 하나님의 말씀의 권면대로 행합니다. 예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참고 성경: 레19:31, 대상10:13-14, 요16:13
레19:31, 31 너희는 신접한 자와 박수를 믿지 말며 그들을 추종하여 스스로 더럽히지 말라 나는 너희 하나님 여호와이니라
대상10:13-14, 13 사울이 죽은 것은 여호와께 범죄하였기 때문이라 그가 여호와의 말씀을 지키지 아니하고 또 신접한 자에게 가르치기를 청하고
14 여호와께 묻지 아니하였으므로 여호와께서 그를 죽이시고 그 나라를 이새의 아들 다윗에게 넘겨 주셨더라
요16:13 13 그러나 진리의 성령이 오시면 그가 너희를 모든 진리 가운데로 인도하시리니 그가 스스로 말하지 않고 오직 들은 것을 말하며 장래 일을 너희에게 알리시리라
오늘도 주님의 은혜와 기름부음이 가득하시길 예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주님의 이름으로 사랑하고 축복합니다.
※ 주일 11시 주생명교회 현장 예배를 동시 유튜브 생방송으로 나갑니다.
주님의 임재와 은혜가 있습니다.
※ 목요일 밤8시 생방송 치유집회- 치유기도, 기름부음, 회복집회
※ 금요일 밤8시 생방송 영성기도회-기도의 회복, 방언기도
※ 치유학교 온라인반, 현장강의반(매주 목요일)등록 중입니다.
※※※※※ 말씀의 고백문(매일 고백하십시오)
★ 나는 하나님에게서 태어난 하나님의 친 자녀이다 [요일3:2, 요1:12,13]
★ 나는 새 피조물이다. 이전 것은 지나갔으니, 보라 모든 것이 새롭게 되었다 [고후5:17]
★ 내 안에는 하나님의 생명이 있다 [요일2:25, 5:13]
★ 예수님이 채찍에 맞음으로 나는 치유받았다 [사53:5]
★ 예수를 죽은 자 가운데서 살리신 성령이 내 안에 거하시며 내 죽을 몸에게 생명을 주시고 계시다, 그러므로 나는 건강할 수 밖에 없다 [롬8:11]
★ 나는 그리스도의 몸이며 사단은 내 몸에 어떠한 권세도 없다 [엡5:30]
★ 내 몸에 있는 질병이나 통증을 나는 거절한다. 하나님의 건강이 내 안에 있다!
★ 나는 내 몸이 병과 질병과 약함에 굴복당하는 것을 거부한다.
★ 어떤 질병도 내 몸에 머무를 수 없다. 모든 연약함과 질병은 견디지 못하고 떠나간다!
★ 나는 그리스도의 평강이 나의 마음을 주장하게 한다. 나는 감사하는 자이다.
나는 어떤 것도 염려하기를 거절한다. [골3:15]
★ 이제 하나님은 내 안에서 역사하시는 능력을 따라 내가 구하는 것이나 생각하는
모든 것보다 훨씬 풍성하게 행하신다 [엡3:20]
★ 예수님께서 부요한 자로 가난하게 되심은 나를 부요케 하기 위해서다.
그러므로 나는 부요한 자이다. 나는 가난할 수 없다.(고후 8:9).
★ 나는 하나님으로부터 난 자이므로 세상을 이기는 자이다(요일 5:4).
★ 나는 모든 일에 언제나 넉넉하다(고후 9:8).
★ 성공은 나의 것이다. 나는 성공하는 자이다. 나는 그리스도와 함께 한 공동상속자이다.
★ 주님께서 나의 목자시기 때문에 나는 부족한 것이 없다 [시23:1]
★ 나는 이 세상을 이기고 다스리며 살아가는 정복자보다도 더 큰 자이다(롬 8:37).
★ 나는 내게 능력주시는 자 안에서 모든 것을 할 수 있다 [빌4:13]
그리스도께서 나를 위하여 저주를 받으셨고 율법의 저주에서 나를 속량하셨습니다.
그러므로 나는 어떤 질병도 내 몸에 생길 수 없음을 선포합니다.
예수의 이름으로 명하노니 내 몸과 접촉하는 모든 병균과 모든 나쁜 바이러스는 지금 즉시
죽을지어다.
내 몸의 모든 기관과 모든 조직, 모든 세포는 하나님께서 창조하신 그 원래의 기능대로 완벽한 기능을 발휘할지어다.
예수 이름으로 명하노니 내 몸의 모든 기관들은 정상적인 기능을 발휘할지어다(갈3:13,롬8:11,마16: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