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번 “동행” 앨범은 가야금 연주자 정은선의 첫 번째 CCM 미니 앨범이다. 2017 년 “동행”이라는 타이틀로 개최된 하우스 콘서트를 통해 윤소영 작가와 만나게 된 후 찬양과 그림 작업을 함께 진행하여 동영상으로도 제작되었다.
삶의 크고 작은 고비 가운데 하나님께서 함께 하셨음을 담담하게 고백한 이 찬양은 “노래하는 교회 언니들”로 유튜브와 버스킹 예배 등을 통해 활발한 찬양 활동을 하고 있는 진진희팀이 노래를 불렀다.
인생에 있어, 신앙에 있어, 음악에 있어, 혼자 갈 수 없는 그 긴 여정 가운데 함께 끌어주고 밀어주며 제작된 이 앨범은 “즐거워하는 자들과 함께 즐거워하고 우는 자들과 함께 울라.”라는 말씀처럼 누군가에게는 희망이, 또 누군가에게는 위로가 되는 찬양이 되길 원하는 마음으로 제작되었다.
이번 앨범을 제작한 정은선은 국립국악중.고등학교를 거쳐 서울대학교와 동 대학원을 졸업하고, 현재 미국에서 가야금을 통해 다양한 음악 작업과 활동을 하고 있다. 기타와 가야금으로 구성된 “Happy Valley“라는 팀 활동을 통해 직접 만든 곡들로 앨범을 제작하였고, 문화관광부의 후원으로 뉴욕에서 레지던시 아티스트 프로그램으로 활동하였다. 미국에서 다수의 렉쳐 콘서트와 솔로 콘서트, 그리고 작곡가와 다양한 협업을 통해 미국에서 가야금과 한국음악을 알리고 있다.
[Credit]
Executive producer: 유희명
Producer: Grace to Grace
Vocal: 진.진.희 (남은진 이예진 김담희)
Drum Programing: Kay
Bass: Kay
Guitar: Kay
Piano: 이지훈, 장시온
String Arrangement: Kay, 장시온
Recording Studio: DNG Sound Studio
Recording Engineer: Grace to Grace
Mix Engineers: Grace to Grace, 장시온
Mastering Studio: Sound Max
Mastering Engineer: 도정회
기획 및 제작: DNG ENTERTAINMENT
작사: 정은선
작곡: 정은선
편곡: Grace to Grace
| |
첫댓글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