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테이블
  • |
  • 메일
  • |
  • 카페앱 설치
 
카페정보
카페 프로필 이미지
신성조의 견적소
카페 가입하기
 
 
 
 

지난주 BEST회원

다음
 
 
 

회원 알림

다음
 
  • 방문
    1. 엘샤이라
    2. 알럽슈렉
    3. 제가요
    4. 강한바람
    5. 맛나는우유
    1. Judah
    2. darida
    3. 성산동네이마르
    4. 다크써클
    5. 삼성전투로봇
  • 가입

회원 알림

다음
 
  • 방문
  • 가입
    1. 가주리
    2. 아파트손수건
    3. psnow
    4. 전재욱
    5. 문기
    1. 냄퀭
    2. 싱중
    3. 카빙
    4. 컴퓨터가뭐예요?
    5. AURA
 
카페 게시글
-구매자용 A/S 문의- 윈도우 설치 진행 문제 문의
kth0829 추천 0 조회 76 24.09.08 15:46 댓글 4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24.09.08 16:54

    첫댓글 저희는 윈도우 미설치로 제공 받을 경우 윈도우 설치에 대한 도움을 드리지 않습니다 (저희도.. 돈을 받고 하는 작업이에요)

    다만 약간의 도움은 드리겠습니다

    M.2가 안잡히는건 10중 9는

    설치 USB가 너무 오래된걸 쓰셔서 그렇습니다 새로 윈도우 11로 마이크로 소프트 공식 홈페이지에서 설치 USB를 만드시고

    꼭 PC 후면에 꼽아서 설치를 진행해 주세요

  • 24.09.08 17:00

    지금 두번째 사진 보면 M.2는 인식되고있습니다 (SN850X 라고 적혀있죠.. M.2 불량이면 애초에 저것도 안보일겁니다), 그리고 사용하시는 설치 USB 가 정상적이면 윈도우 부트 메니저가 떠야되고 이게 가장 위야 됩니다 SSD하고 부팅 메니저하고는 연관이 없습니다

    설치가 어려우시면 윈도우 구매 후 저희에게 의뢰하시는게 맞아보입니다

  • 작성자 24.09.08 17:14

    답변 감사합니다 신성조님.

    하나만 더 여쭤보고 싶은데요, 이번에 의뢰한 견적으로 윈도우 설치 시 11로 설치해야 하나요? 가지고 있는 제품키가 윈도우 10이라서 10으로 설치하려 했습니다.

  • 24.09.08 17:59

    @kth0829 10/11 둘다 상관없습니다만

    새로 USB 만들어야되는건 똑같습니다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