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오늘 경기전 혹시나 기대했습니다...작년 디트로이트 5차전의 기적이 재연되지 않을까..
그리곤 우리 브롱이가 역시나 해내더군요!!
동부컨퍼런스 세미파이널 vs. 정규리그 챔피언을 상대로 한 마지막 7차전...
정말 pressure(부담감, 압박감)은 진짜 상상할 수 없을만큼 sky high 극에 다달아 있었죠.
거기서 기대를 지지않고 어김없이 플레이오프 최고의 퍼포먼스를 보여주는 르브론 제임스!!
정말 농담반 진담반으로..경기가 지속되면서 어느순간까지 이르니까 이런 생각이 들더군요..
"이놈이 진짜 인간인가?? 슈퍼맨인가????" 보면서도 믿기지가 않을정도로요..
조금 아쉽긴 했지만 괜찮습니다.. 오늘 르브론은 농구선수로서 보여줄 수 있는 최고의 활약을 보여줬다고 생각합니다.
정말 르브론이 다음 단계로 넘어가기 위해서 필요한건 딱 하나라고 결론이 나오더군요.
르브론을 받혀줄만한 "조력자"
이번 오프시즌에는 기대해봅니다..캐브스 프론트진에게 실낱같은 희망을 걸어봅니다.
여튼 정말 최고입니다..르브론 제임스..올시즌 더이상 르브론의 플레이를 볼 수 없다는게 아쉽기만 하군요.
매년 발전에 발전을 거듭하며 세상을 놀라게 만드는 제임스.... 내년에는 또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벌써부터 두근두근 떨리기만 합니다.........
첫댓글 다음시즌 기대됩니다. 르브론 얼마나 더 놀래킬지...cavs의 새로운 트레이드가 나올지...
짝짝짝 확실히 오늘 보여준 르브론의 활약은 정말 ㅎㄷㄷㄷㄷ
르브론 제임스 최고
르브론은 작년의 동부파이널 대활약 후 결승진출후 스윕이나 이번 보스턴전에서 계속 막히다가 그래도 7차전까지 끌고가는 이런 모습이... 사람들을 점점 더 자기에게 빨아들이는 매력인 거 같습니다.
그분도 몇번의 고배 끝에 최고의 자리에 올라섰다는 점...르브론도 조만간 최고의 자리에 오를 것 같습니다.
르브론... 돈은 나이키나 다른데서 벌고... 팀에서 받는 연봉을 좀 줄인다면... 피펜 수준의 조력자를 구하기 더 쉬울텐데;;; 이건 뭐 리그 전체가 먹튀로 도배될 판이니... 조력자 구하기가 하늘의 별...
네 ㅜ.ㅜ 어차피 넘치도록 있는돈...연봉만 조금 신경써서...a급 조력자를...제발~ㅋ
동감합니다. 르브론 스스로가 여기서 더 발전한다는건 정말 리그내 타팀들에 재앙일 것 같구요. 필요한건 조력자!!
르브론...정말로 기대되는군요...캐브스도 가솔급 트레이드나 계약을 성사 시킨다면 정말 일 날것 같습니다. 오늘 잘싸웠습니다. 아쉽긴 하지만 리그 탑 팀을 상대로 이보다 더 잘 할 순 없었습니다.
정말 그런 빅맨 한명만 와준다면 소원이 없겠군요...ㅠㅠ
올해보다 더 성장한다면 조력자 없이도 우승할수 있을지도 진정한 킹이 되는거 아닐런지...앞으로 슛연습 많이해서 코비만큼의 슛능력을 얻는다면...아마도 대항할 팀이 없을거 같아요.
아~ 르브론 아쉽습니다. 이정도 경기를 펼치고 지다니요...4:1의 경기였습니다.
전 개인적으로 조력자없이 스스로 혼자힘으로 우승하는 브롱이의 모습을 보고싶네요~
앞으로 기량이 더욱 성숙하고 발전한다면 이 멤버로 소위 말하는 조력자 없이 우승할 수 있을거 같네요.
경기를 못봤는대 스코어만 봐도 경기가 어땠을지 보이내요....내년시즌 완벽하게 팀에 적응해 있을 빅벤을 기대해봅니다.
ㅋ맨 무시하나연 ㅠ
ㅋ맨 너무 늙었습니다...휴
연못에서 나와 대양으로 나아가라! 르브론~ 넌 최고의 감동이다. We are all witness
보스턴 편에서 경기 지켜본 입장에서 '머 이런 미친 xx가 다이써' 욕이 절로 나와씀 ㅎ 넘 무서운 ㅠ
ㅠㅠ결국 올시즌 르질라의 경기는 더이상 볼 수 없겠군요...조금이라도 더 보고싶었는데.. 아쉬워요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