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I를 사용해 '현관 해적'이 화물을 훔치는 것을 방지하는 UPSUPS의 DeliveryDefense는 AI를 사용하여 과거 배송 데이터를 분석하고 데이터를 주소 지정하여 '현관 해적'에 맞서 싸우고 있습니다.
https://www.foxbusiness.com/technology/ups-using-ai-prevent-porch-pirates-stealing-packages
대형 배송업체 UPS는 인공지능(AI)을 사용해 '현관 해적'의 패키지 도난을 단속하고 소비자가 주문한 상품을 받을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이 회사는 AI와 기계 학습을 사용하여 2년간의 UPS 배송 정보, 과거 손실 패턴 및 주소 특성을 기반으로 배송 위험 평가를 생성하는 DeliveryDefense라는 UPS Capital에서 개발한 프로그램을 활용합니다 . 그런 다음 소매업체가 패키지가 의도한 목적지에 도달할 수 있도록 최상의 배송 옵션을 추천하는 데 사용할 수 있는 점수를 생성합니다.
UPS Capital의 사장인 Mark Robinson은 성명을 통해 “DeliveryDefense 데이터는 잠재적인 운송 문제를 사전에 식별하고 해결함으로써 성공적인 배송에 대한 신뢰도를 높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소매업체는 배송 결과를 최적화하기 위해 UPS 매장 위치 또는 기타 편리한 액세스 포인트와 같은 대체 배송 옵션을 추천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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UPS는 AI를 활용하여 "현관 해적"이 소비자의 패키지가 배송된 후 훔치는 것을 방지합니다. (iStock / iStock)
패키지 도난은 소비자에게 증가하는 문제로, Security.org의 한 연구에 따르면 2022년 기준으로 지난 12개월 동안 4,900만 명의 미국인이 최소 하나의 패키지를 도난당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도난당한 상품의 중간 가치는 50달러였으며 이는 사고율을 기준으로 합니다. 지난해 도난품으로 인한 평균 손실액은 24억 달러에 달했습니다.
DeliveryDefense는 UPS의 과거 배송 데이터에서 수십억 개의 데이터 포인트를 사용하여 성공적인 배송 가능성을 나타내는 1~1,000 범위의 "배송 신뢰도 점수"를 생성합니다.
특정 주소의 점수가 낮은 경우 판매자는 소비자에게 매장에서 제품을 수령하거나 소매점이나 UPS 매장에 있는 UPS 액세스 포인트로 배송하도록 권장할 수 있습니다.
중소기업을 위한 수십억 달러의 생산성 향상을 실현하는 AI와 클라우드
UPS의 DeliveryDefense는 AI와 기계 학습을 사용하여 성공적인 배송 가능성을 평가합니다. (게티 이미지/게티 이미지를 통한 Michael Nagle/Bloomberg)
이 도구는 규모에 관계없이 기업에서 사용할 수 있으며 API를 사용하여 판매자의 주문 이행 시스템에 통합할 수 있습니다. 또는 소규모 고객은 도구의 웹 버전을 활용할 수 있습니다.
소비자는 UPS My Choice 프로그램을 통해 소화물 배송에 대한 문자 또는 이메일 알림을 받을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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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 도구를 통해 소비자는 집이나 사무실, 이웃이나 친척의 집, UPS 액세스 포인트 등 대체 위치에서 패키지를 배송할 위치에 대한 지침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회사에 따르면 1억 명 이상의 소비자가 UPS My Choice 프로그램을 사용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