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
1위 심은진 소주 9병 평소의 노는 이미지 때문에 그렇지 않아도 술을 잘 할 거 같았다. 여걸 식스에 나와 어김없이 우리의 기대에 부응했으니, 자신은 소주를 9병이상 마셔봤다는 그녀의 주장에 다들 놀랐다.
2위 신 지 소주 7명 신지여 분발하라 조금만 노력하면 삼은진을 이길지도 모른다 . 신지 파이팅 !
3위 박지윤 홍은희 박지윤은 본인이 홍은희는 남편인 유준상이 주량을 밝혀 화재가 되었다. 둘다 얼마나 단아하고 얌전한 이미지이던가~ 하지만 이 둘의 주량을 자그마치 소주 4병~
놀랍다, 역시 얼굴을 가지고 사람을 판단해서는 안된다.
4위 박주미 예상외의 결과다. 한성주의 굿모닝 FM에서 실시한 설문에 그녀가 당당히 1등을 차지했다. 원인을 분석해 봤는데 그녀가 소주광고의 모델이었던 점과, 예전 모 드라마에서 기생으로 출연했던 것이 가장 큰 원인으로 분석된다.
5위 문근영 국민여동생이라 칭송받던 그녀가 요즘 슬슬 안티가 생기고 있다. 그녀의 별명은 수능따윈 필요없어~ 그러던 그녀가 얼마전 방송에 나와 한마디 했다. “술이 달아요” “ 내 몸에도 아빠의 피가 흐르는 것을 알았어요” 순수하리라 여겨졌던 그녀의 발언으로 일약 주당 공주로 발 돋움했다. 특히 연예계의 주당으로 알려진 이기영에게 기본기가 탄탄하다는 찬사를 듣기도 했다. 내년에는 그녀의 주량이 밝혀질 것으로 기대된다.
첫댓글 ㅋㅋㅋㅋㅋㅋㅋ뭐냐....ㄷㄷㄷ이군
끙
ㄷㄷㄷ
심은진 9병마시면 진짜 위에다가 알코올 방지 방화벽 삽입한것도 아니고 ㄷㄷㄷㄷㄷㄷ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