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8기 영락교회 신동승집사입니다 제 형님 발혈치료를 금년 1월초부터 5월 말까지 해드렸읍니다 형 나이는 69세 당뇨있은지 30년정도 됬구요 10년전 신장 이식수술하셨읍니다 이식한 신장도 안 좋아지기 시작해서 몸 전체 부종이 심하셔서 일주일에 두번씩 발혈치료를 해드렸읍니다 그런데 4월중순부터 오른발 뒷금치부터 붉은반점이 생기면서 수포가생기고 딱지가 생겼읍니다 형님은 제가 봉으로 맛사지할때 상처가 생겨 균이 들어가 그렇게 됬다 말씀하십니다 그래서 발혈치료 안받겠다 하시니 참 난처했읍니다 상처가 나게 하지도 않았고 정성껏 해드렸는데 그리고 형님가족의 믿음이 회복될 좋은기회 였는데 말이죠 어떤 이유로 붉은반점이 생긴것인지요 반점부위는 우측발바깥쪽뒷금치와 발등입니다 그리고 우측발에 열감이 느껴집니다
첫댓글 당뇨환자는 혈액순환이 잘 안되기 때문에 발혈치유를 받으면 아주 좋지요. 단-몸에 상처가 있을때는 하면 안되는것을 알고있지요 ^^: 복음을 위해 발혈봉사를 하시는 집사님의 봉사를 응원합니다..
몸에 붉은반점이 생기는 이유는 다양하지요!-몸에 붉은반점이 생길때 챙겨보아야 할 장기는 신장과 간장입니다. 형님께서 신장이식수술을 받으셨다고 하시니 붉은 반점의 원인이 있어보이십니다.
그런데 붉은반점과 함께 수포가 생기셨다고 하는증상으로 보아 수족구가 의심됩니다. 수족구는 아이들이 잘 걸리지만 아이들만 걸리는 질환이 아니기에 피부과에 가서 피부진단을 받아보시는것이 좋을것으로 보여집니다.
발혈치유등 대체의학 시술행위를 하면 몸에 면현반응이 생기는데,, 면현반응은 몸이 좋아지는 증세로 나타나는 것이기때문에 시간이 지나면 좋아지지만, 몸에 안좋은쪽으로 반응하는것이라면 증상에 민감해야 할것으로 보입니다.
유사의료 행위를 하다보면 사람들은 자기몸에 대해서는 생각을 하지않고 시술을 해주는 분들에게 책임을 전가시키는 경우가 종종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아무리 좋은 의도로 봉사와 섬김(복음)을 위한 일이라 하더라도 항상 유의해야함을 강조해도 지나치지 않습니다.
그리고 당뇨에 관한 상식과 신장이 않좋을때 몸에 나타날수있는 전조등을 자료를 잘 정리해서 보여주시고, 형님께서 스스로 당신몸이어떠한 상태이신지 의학적인 상식을 알려주시는것은 어떠할까 합니다.
형님 같은 경우에는 당뇨질환을 앓고 있기때문에 여러가지 병증이 나타날수있는 분이십니다. 또한 관리에 유의를 해야하는 분이기때문에 당분간은 발혈치유를 중단하시고 지켜보시는것이 좋을듯 보입니다.
하나님께서 집사님의 형님을 구원하시고자 하는 계획이 있으시고, 집사님의 기도와 봉사의 수고를 기억하시고 반드시 구원에 이르도록 해주실것이라고 믿습니다. 다만 인내를 가지고 하나님의 때에 열매맺기를 기대하며 주님의 역사하심을 기다리는것은 어떠할까요?
도움의 말씀 감사합니다 방금 형님께 전화드려 받질않아 형수님께 드렸는데 발에 다 딱지가 앉은 상태에서 더하지도 덜 하지도 않고 아직 열감읃 있는 상태라 하십니다 치유해 주시길 기도 드려야 지요 다시 발혈 치료 받고 좋아지셔서 살아계신 하나님을 경험함으로 믿음이 회복 되길 기도 드려야지요 감사합니다
당료병이 있는 환자의 경우 반드시 발관리가 필요하며 단순한 발관리보다 우리가 실시하고 있는 발혈마사지는 당료환자에게는 금상첨화입니다.. 혹 가끔 붉은 반점이나 두드러기 같은 것이 생길 수 있는데 앞서 말씀하신 전정화강사님말씀과 민감한 피부인 경우에도 나타 날 수 있습니다, 마사지 크림 개봉 후 잘 관리가 되지 않아 오는 경우도 있습니다. 새로운 크림을 사용해 보시거나 베이비 오일 같은 것으로 대체해서 써보시는 것도 괜찮습니다.
약국에 가시면 피부연고제가 좋은 것이 많습니다, 병행해서 쓰셔도 됩니다. 중요한 것은 피부보다 건강이 더 중요하다는 것입니다.. 승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