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글 본문내용
|
|
다음검색
문영주 전도사님 생일이네요, 축하합니다. 푸른교회 시작한 뒤 홍목사님과 함께 푸른교회 젊은이들과 한데 어울려 지내면서 애쓰고 계신 모습을 늘 감사하고 존경하는 마음으로 지켜보고 있습니다.
푸른교회를 이끄시면서 새로운 비전을 세우고 결단을 하셨나요? 저로서는 그 내용을 짐작할 수 없지만 수요예배에 새롭게 출석해서 맨 앞자리를 지키는 것을 보며 무언가 전도사님께 긍정적인 변화가 있음을 느끼며 우리 하나님께서 전도사님이 새로이 개척하고자 하는 일을 기쁘게 보시고 그 일에 함께 동행하시며 힘 주실 것으로 믿고 기도합니다.
사람을 사랑하고 사람이 서로 어울려 지내는 세상을 꿈꾸고 생명 있는 모든 것을 존중하며 함께 지내려는 전도사님의 모습 속에서 빈들의 지향을 봅니다.
그래서 전도사님이 자랑스럽고 고맙습니다. 김명숙 집사님과 여현이, 의현이 그리고 장모님 온가족이 함께 늘 주님 품 안에서 건강하고 행복하시기 빕니다.
|
첫댓글 전도사님, 생일 축하드려요 ^ - ^
아멘~ 아멘~ 아멘~ 전도사님^^ 축하드립니다.^^ 온가족 모두가 늘 건강하시고 행복하시기를....
늘 웃으시며 궂은 일 다 하시고 강직하신 우리 좋은 문영주 전도사님, 생신 축하드리고 빈들로 보내주신 하나님께 감사드립니다. 늘 건강하시고 가족의 건강과 행복도 빕니다.
더 치열하게 ! 더 사랑하며 ! 더 용기있게 ! 화두를 전해주는 <그리스도와 한몸이 된 우리 >, 생일 축하합니다.
앗! 늦었습니다. 생일 축하드립니다. 하나님께서 깊이 사랑하시는 전도사님을 아마 아주 귀히 쓰실 거라 믿으며 감사합니다. 전도사님의 기도가 어서 속히 응답받기를 기도합니다.
쬐꼼 늦었지만
추카 드려효^^ 
축하합니다. 가장 큰 생일선물은 문전도사님이 빈들에서 주님의 음성을 듣는게 아닐가 합니다. 가장 큰 선물 받았는지 궁금.....
생신 축하드립니다.^^
전도사님~저는 아주많이 늦었지만 생신 진심으로 축하드려요~ 모두들 신경 써드리지 못해 죄송해요ㅜ.ㅜ 다음주 5,6월 생일파티때 아시죠?ㅎ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