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들 면회때에 갈만한 곳 을 검색해보니 베어트리파크가 나오는데 개인이 만든거내요. 최근 시작한 드라마 "상어"에서 손예진과 김남길의 집으로 사용 중인 웰컴레스토랑도 구경하구요, 하여튼 잘 가꾸어 놓았네요. 외도와는 느낌이 다름니다, 캐나다 밴쿠버섬의 부차드가든 처럼 잘 가꾸었으면 하는데 규모가 넘 작네요.

베어트리파크 관람도 (세종시 송성리 위치)

오색연못의 비단잉어가 물반 고기반입니다. 관객이 먹이를 주면 이렇게 바글바글 모이네요. 다른 곳엔 훨씬 50Cm이상 큰 놈들만 따로 키우고요.


천년묵은 대추나무랍니다. 뒤에 보이는 건물은 최근 "상어"라는 드라마의 손예진 집으로 나오는곳(김남길의 어린시절 집이기도 합니다)

그집 2층 베란다에서 바라본 오색연못

건물 좌측

건물 우측

그 집안의 인공 폭포


붉은인동꽃

줄기로 뻗어 자라는것 같습니다.

이런 새끼곰들이 많아요 큰곰은 따로 키우고... 동물원도 있는데. 공작새 출음이 어찌나 크던지...

분수 1/4000으로 찍었는데 물방울이 좀 보이나요?

독일 붓꽃 꽃이 큽니다.


식물원의 천상의 나팔꽃?

홍련



백련

노란 장미 색이 정말 곱고요

은색 가문비 나무 눈이 온것 같네요.

좀 징그럽죠?

대단한놈들이었습니다. 관객이 주는 먹이가 이놈들 배 채울가요?
첫댓글 아니 거가 한국 마습니까. 사진도 잘 찌겄지만 재료가 정말 좋습니다.
여기가 어디라구요?...베어트리파크라....저도 가족이랑 한번 가 봐야겠네요...멋진 곳입니다...
세종시 베어트리파크라고 검색하면 나옴니다, 평일 만냥, 주말 만삼천냥 어린이 할인OK..그런데 군경,유공자 노인 할인은 없더라구요.
멋진 사진. 형님도 실력이 아주 프로네요.
DSLR 55~250mm줌으로 메뉴얼 열심히 보고 그런데 막상 찍으려면 생각이 잘안나요 그냥 자동 놓고 찍는게 속편하지요^^
정말 좋은곳이네요 우리나라에도 이렇게 잘만들어 놓다니...
시간되시면 한번 가보세요 KTX 오송역에서 내리면 얼마 안걸립니다. 요즘 TV드라마 속 장소 입니다. (상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