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휴대폰 통화불량 사례를 접수하고 SK텔렘콤(실사담당자 부승환 메니저 통화품질개선팀 소속 010-6428-4472) 실사결과를 다음과 같이 공지하오니 양해바랍니다
다음
1. 통화불량 사례 실사일시 : 2015. 6. 9. 15;55 - 16:25
2. 실사결과
휴대폰 통화품질이 방안 화장실 쪽에서 불량한 것으로 확인 및 그외 복도 등은 통화가 가능하나 양호한 편은 아니 것으로 판단
3. 실사결과 조치
-생활관 내 sk휴대폰 소유자가 7명이상으로 간이 휴대폰 중게기 설치는 힘들고 옥상에 휴대폰 중게기를 설치하는 방향으로 결정
-개인용 간이 중게기는 2-3대 정도 가능하다고 함
4. 중게시 설치절차
담당메니저 실사결과 승인신청 - 본부 승인 - 중게기 옥상 설치
5. 소요기간
3개월 정도(본사승인 - 업체선정 - 공사 등)
첫댓글 통화 품질 관련 조사에 힘써준 정규서 층장과 처리에 힘써주신 소장님 수고 많으셨습니다.
여러분의 작은 제보라도 좋은 생활관 환경을 만드는데 큰 힘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