샬롬! 신길동에 위치한 영신교회입니다. 지난 15-16일 실버처치 교육을 받고 17일 첫회 실버처치 예배를 드린 소식을 공유하려고 올립니다.
신길동은 오래된 구 거주지와 새로 지어지고 있는 아파트 단지가 공존하고 있는 동네입니다. 하지만 여전히 오랫동안 거주하신 어르신들이 많은 관계로 실버처치를 하기에 주변 환경이 좋은 편입니다.
저희는 15일 윤인규 목사님을 모시고 오전에 교육을 받고, 오후에 사전이 답사하고 찾아놓은 14개 교회중 12교회를 일일이 방문해서 인사드를 드리고 쌀증정권을 드리며 초대했습니다.
16일에는 윤인규 목사님 없이 저희 성도들끼리만 어제 돌았던 곳을 다시 돌았습니다. 물론 처음엔 윤목사님이 계신때처럼 자연스럽지는 않았습니다. 어르신들이 빨리 말하고 가라고 하셔서 당황했지만, 다행스럽게 여러곳을 더 돌고 나니 훈련이 되어서 크게 어렵지 않았습니다.
아무튼 실버처치 첫 주에 정확히 100분이 참석해 주셨습니다. 담임목사님 이하 모든 성도님들이 놀라셨습니다. 생각보다 많은 어르신들이 오시고, 또 이렇게 초대하니 된다는 사실에 놀라셨습니다. 좋은 모습을 보여주신 하나님께 감사드립니다. 하지만, 참여하시는 분들이 적고, 재정적으로 쉽지 않아서 어려움이 있습니다. 위해서 기도부탁드립니다.
참고 사진 몇 장 올립니다. 그럼 언제나 주님의 위로와 승리가 고난주간에 함께 하시길 바랍니다.




첫댓글 할렐루야!
영신교회 첫 실버예배를 드릴 수 있도록 인도하시고,
첫 예배를 기뻐 받으신 주님을 찬양합니다.
역사적인 첫 실버예배를 드리심을 축하드립니다.
존경하는 담임 목사님, 부 목사님, 그리고 많은 동역자님들~
그동안 참으로 애 많이 쓰셨습니다.
100명이라는 많은 어르신들이 오셨을 뿐 아니라 100이라는 숫자가 너무 좋습니다.
앞으로 날이 갈수록 주민들에게 좋은 소문이 나서 많은 어르신들이 몰려오리라 확신합니다.
동역자도 많아질 것이며 재정 또한 주님께서 풍성하게 공급하시리라 믿습니다.
바쁘신 가운데서도 귀한 사진과 글을 올려주신 김 부목사님께 다시 한 번 깊이 감사드립니다.
샬롬!
윤인규 목사
네 목사님 감사합니다. 영혼구원의 열정을 저희를 통해 흘러가를 또 바랍니다. 기도해 주십시오. 목사님께서도 강건하시고, 실버처치도 아름답게 자라가기를 기도하겠습니다.
영신교회 실버처치 오픈을 축하합니다.!
가장 시급한 영혼구원사역이 실버처치입니다. 부흥을 기원합니다.